다음 동영상

예술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

영원한 친구들: 칭하이 무상사와 소중한 예술가들의 특별한 모임, 26부

2020-02-08
진행 언어:Spanish(Español)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멕시코 할라파에 사는‍ 프랑코입니다. 온화한 멕시코 국민은‍ 여러분이‍ 신의 사랑의 품 안에서‍ 평안한 삶을 기원합니다.

HOST: 세계 예술가들을 향한‍ 깊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어느 날 직원들에게‍ 과거에 우리 협회와‍ 협업한 예술가 친구들을‍ 다시 만나고 싶다는 오랜‍ 염원을 말씀하셨습니다.

 

SM: 10월에 모임을‍ 가지는 게 어떨까요. 10월 초‍ 첫 주 쯤에요. 그들에게 한 통씩‍ 편지를 써서 그 동안‍ 함께한 모든 예술가들에게‍ 초대한다고 전하면 됩니다. 그냥 친구끼리‍ 모이는 거죠. 그럼 좋을 것 같아요. 수년 동안 그런 생각을‍ 했지만‍, 정말로 고려해볼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최근에 선 기간이‍ 길어졌을 때, 그런 일을‍ 해보자고 얘기했습니다.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이에요.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그들은 나를 위해‍ 공연할 필요가 없어요. 그들이 원하면 해도 되고‍ 그들을 위한 날이 될 거예요. 전세계의 모든 수프림‍ 마스터 TV는 이곳에‍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날을 함께‍ 준비해도 될 겁니다. 그들은 와도 괜찮아요. 우리도 예술가고 수프림‍ 마스터 TV 사람들 또한‍ 예술가이기 때문이에요. [2019.7.7]

 

HOST: 칭하이 무상사님은‍ 스승님의‍ 가장 헌신적인 제자 중‍ 한 명이자‍ 수프림 마스터 TV와‍ 많은 우리 협회 음악 행사의‍ 사랑받는 제작자였던‍ 작고한 성인‍ 타이 투 화의 별세 기념일을 기리는‍ 특별한 모임을 위한‍ 날짜를 정하셨습니다.

2019년 10월 1일‍ 대부분 미국에서 온‍ 29명의 존경받는‍ 예술가들과 그들의 손님은‍ 『영원한 친구들』라는‍ 잊지 못할 모임을 위해,‍ 포모사로도 알려진‍ 대만의 뉴랜드 사원에‍ 왔습니다. 한편 참석하지 못한‍ 이들은 멀리서 그들의‍ 사랑이 담긴 안부인사와‍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모임에는 수 천 명의‍ 협회 회원들이 참석해‍ 칭하이 무상사님과‍ 저명한 손님들 간‍ 따뜻한 교류의‍ 현장에 함께했습니다. 여러 내빈께서는‍ 친절하게도‍ 멋진 공연과‍ 영감을 주는 연설로‍ 행사를 빛냈습니다.

Lisa: 이 메시지를 가지고 가셔서‍ 동물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절대 침묵하지 말아주세요.

Fabiana: 칭하이 무상사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제가 배우고‍ 살고 사랑할 기회를‍ 주신 데 대해서요.

Jane: 우리의 사명은‍ 칭하이 무상사님의 사명과‍ 같습니다. 우리는 비건 세상을 원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영원한 친구들:‍ 칭하이 무상사와‍ 소중한 예술가들의‍ 특별한 모임 26부』를‍ 소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SM: 이 분이 누구신가? 아름다운 어울락(베트남)‍ 여왕이시군요. 잘 했어요.

Q(f): 감사합니다! (HQH(f): 더 있을 건가요?) 내일 집에 가요.

SM: 오, 또 내일 가는군요. (미국으로 돌아가요) 네? (Q(f): 미국으로 돌아가요. 내일 미국으로 돌아가요) (HQH(f): 미국으로 돌아가야 해요)

SM: 미국으로 가는군요. 네,‍ 세상에! 그 먼 거리를 가다니‍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치아를 가졌군요.

Q(f): 감사합니다 스승님‍ 어떻게 지내시나요? ‍SM: 잘 지내요. 별 말씀을요.

 

SM: 뭐라고요? (HQH(f): 정말 사랑해요 스승님!) 알아요, 알아요. 볼 때마다 그 말을 하네요. 유명한 가수가‍ 나와 사랑에 빠졌어요. 참 안됐어요. 나는 그럴 수 없어요. 남편이 너무 많아요. 너무 많아요, 고마워요.

그녀는 항상 저렇게 울어요. 마스카라가 엉망이네요. 분장사가 긴 시간을‍ 들여서 해 줬을 텐데‍ 다 엉망으로 만드네요. 내내 울고 있어요. 무대에서도 울어요. 그녀는 나를 볼 때마다 울어요. 사람들이 내가 당신을‍ 괴롭히는 줄 알 거예요.

 

SM: 쉬세요. 몸이 좋지 않잖아요. 쉬세요. 염려 마세요. 됐어요.

Trina Parks(f): 스승님이 주신 주스를 마시고‍ 좋아졌어요 (SM: 오, 정말이요)‍ 기침이 멈췄어요.

SM: 비타민 씨 때문이에요. (네. 오! 비타민 씨도요) 네, 회복에 도움이 돼요. 고용량의 비타민 씨를 가져다 그녀에게 주세요. 알았죠? (감사합니다)‍ 가능한 빨리요. 누군가 빨리‍ 의무실로 가세요.

(오, 이건 너무 아름다워요) 『트리나 파크스』 와‍ (여기 자리가 있어요)‍ 본드 걸 받으세요. 별 거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어쩌다 한번씩 주는 거예요. (Trina Parks(f): 오, 너무 아름다워요)

 

SM: 이게 중요한 거예요. (너무 친절하세요 감사합니다) 행운의 상징이죠.

Trina Parks(f):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셰셰‍.

SM: 오 천만에요. 이미 수천 번이나‍ 감사하다고 했잖아요.

Trina Parks(f): 알아요. 너무 너무 고맙고‍ 감사하기만 합니다.

SM: 와 주셔서 정말 영광입니다. 내가 얼마나 영광스럽게‍ 생각하는지 모를 거예요. (저는 너무 영광입니다)‍ 우리 둘 다 우습군요. 나는 당신이 와줘서 영광이고, 당신은 당신이 와서 (네! )‍ 또 영광이네요. 재미있어요.

 

SM: 좋아요, 이제‍ 여러분의 이름을 부르면‍ 일어서서 이쪽을 봐 주세요. 이탈리아에서 오신 (자니셀로)‍ 마크 자니셀로 씨‍

Mark Janicello(m): 감사합니다.

SM: 대단히 감사합니다. (Mark J(m): 천만에요. 아주 특별한 거군요) 네?

Mark J(m):‍ 그런데 저는 미국인이에요. 감사합니다.

 

SM: 케이티 맥마흔 씨‍ 당신 아니면 누구겠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게일어로‍ 노래하는 게 너무 좋아요. 언제 한번 게일어로 해주세요. (오, 네‍ 다시 한번 해야죠. 네)‍ 할 수 있겠어요? (Katie M(f): 네 조금만 해 볼게요)‍

오, 그래요? 좋아요. 겔릭 스톰 밴드 사람들이‍ 너무 좋았거든요. (오, 좋은 사람들이에요. 저도 알아요)‍ 네. 내가 미국에 있을 때‍ 나를 보러 (오, 훌륭해요)‍ 내가 있는 곳에 왔어요. (Katie M(f): 훌륭하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SM: 다음 분‍ 여기 잘생긴 남자 누구든? 이리 오세요. 저 멀리 한국에서 왔군요. 요즘 바쁘세요?

Brian Joo(m):‍ 한국에서 새로운 시트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SM: 오, 그런데도 오셨군요. 감사합니다. (네, 대단히 감사합니다)‍ 부처님의 축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아니면 신의 축복을 빕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의 신이 누구든지요. 와, 저것 좀 보세요. 당신 귀걸이가 맘에 들어요. 진짜예요? 진짜예요? (진짜 크리스탈입니다)‍ 진짜 크리스탈이군요.

(Brian Joo(m): 진짜 크리스탈입니다) 그런데 무슨 크리스탈이죠? 아주 까맣군요. (선물 받은 거예요)‍ 알았어요. (네)‍ 크리스탈이 아니라‍ 어떤 특별한‍ 치유석이라 생각했어요. (그러길 바랍니다)‍ 네, 그래 보여요. 괜찮아요. 어쨌든 선물이잖아요. 행운을 빕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당신 팬이 늘어나면‍ 난 어떻게 하죠. 모두 다 그를 따르면‍ 나는 뭐죠? (정말 감사합니다)‍

 

SM: 내 팬도 좀 남겨 주세요. 알았죠?

Paul (m): 저희를 초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M: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름이 뭐지요? 이 이름이 맞나요? (제 이름은 폴입니다)‍ 좋아요. (Paul: 스승님을 뵙게 되어 좋아요.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신의 축복을 빌어요. (셰셰)‍

 

SM: 우리의 여정을 계속합시다. 노래 좀 불러볼까요? 누가 좋은 노래 알아요?

『고! 고! 고!』가 간단해요. 고... 내 노래군요.

고! 고! 고! 미래를 향해 가자‍ 고! 고! 고! 저 먼 나라로 가자‍

패터슨과 그 남편이시군요. 남편께서 이걸 가지세요. 남편은 늘 집에‍ 선물을 들여오죠. 당신 이름이지만‍ 괜찮아요, 똑 같아요.

 

Vincent (m): 스승님이 가장 큰 선물입니다. (SM: 가족에게 주는 거예요) 스승님이 가장 큰 선물입니다. (고마워요) 당신이 선물입니다

SM: 왜요? 괜찮아요. (아닙니다) 신의 선물이에요.

Vincent (m): 스승님은 사랑이 넘치는‍ 분이시고 그 사랑은‍ 아주 특별하니까요. (이런) 감사합니다.

SM: 또 나를 울리고‍ 싶으세요? 감개무량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날 위해 그를 잘 돌봐 주세요. (René L(m): 잘 돌보겠습니다)‍ 그도요. (정말 감사합니다)‍ 오, 알겠어요. 당신들 사이에‍ 사랑이 느껴져서 내가‍ 너무 기쁘고 행복해요.

René L(m):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무상사님

 

SM: 신께서 세상을 축복하고‍ 평화를 주셔서 우리가‍ 사랑을 보여줄 수 있는 거죠. 네, 나는 요즘 세상이‍ 바뀌어서 너무 행복해요. 네, 너무 행복해요.

Vincent Paterson(m): 정말 감사합니다. (René L(m): 감사합니다)‍

SM: 전에는 사랑 마저도‍ 금지 당했지요. (알아요)‍ 어처구니없지 않나요? 세상이 이미 변하고 있지만‍ 아주 조금만 변했죠. 더 많이 변하길 바래요.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당신은 정말 좋은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세요? 눈물겨워요.

Vincent Paterson(m): 누군가 그런 말을 해 준 게 처음입니다.

 

SM: 거스를 의도는 아니었어요.

Vincent Paterson(m): 압니다. 그렇게 듣지 않았어요.

SM: 당신의 역할을 아주 아주‍ 잘 한다는 뜻이에요. (감사합니다)‍ 누구나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그래서 그가 당신을‍ 그처럼 사랑하는 거예요.

René L(m): 이렇기 때문이에요. 이렇기 때문이죠?‍

SM: 그는 진실해요. 자기‍ 감정에 진실하고 정직해요.

 

SM: 누구죠, 파쏘니 파비아나? (누구죠? 전 몰라요)‍ 그 사람이 어디 있죠? (어디 있죠? )‍ 마음 변하기 전에‍ 빨리 안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용감한 여인이 또 있군요. 여러분은 할 수 있겠어요? 아니요. 난 안 할 거예요. (다 얘기해 드릴게요)‍ 이 세세한 것 좀 보세요. 작을 뿐만 아니라 자세히‍ 그렸어요. 보이나요?

Fabiana Passoni(f):‍ 왜 그런지 아세요? 이 타투를 40이 지나서 시작했거든요. (SM: 저런)‍ 네, 제 아이들이 타투를‍ 하겠다고 조르면, 저는‍ 『물론이지! 40세 후에』‍

SM: 저런, 왜 40세 후죠? 더 아플텐데.‍

Fabiana Passoni(f): 40이 지나야 돼요. 그러면 자신이 뭘 하는지 정확히 압니다. (SM: 오) 마음이 확고하죠.

 

SM: 오, 난 못해요. 미안해요. 난 예민해요.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사랑.‍ (Fabiana (f): 스승님 감사합니다)‍

[Italian]‍ SM: 정말 감사하죠 아닌가요? 정말 감사하죠 그렇죠?

[Spanish]‍ Fabiana (f): 천만에요. 천만에요.

SM: 『천만에요』‍ 스페인어인가요. (포르투갈어입니다)‍ 포르투갈어군요. 미안해요. 브라질에서 왔지요. (저는 세계의 시민입니다)‍ 네, 물론이죠. 바로 그거죠. 바로 그거 예요, 아주 좋아요. 브라질에 최고로 유명한‍ 미인이 있죠, 그렇죠? (네, 지젤 번천이 있죠)‍

그래서 나는 남자 스태프에게‍ 『어디 갔지? 브라질에‍ 갔나보군』 하면서‍ 놀려요. 거기는 여자들이 아름다워요. (Fabiana (f): 감사합니다, 스승님)‍

 

SM: 좋아요. 여러분‍ 서로를 돌보세요. 여러분 모두 부부이건‍ 아니건 서로 돌봐주세요. (Vincent (m):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서로가 너무 사랑하는 걸‍ 보니 정말 기뻐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사랑을 내가 보다니‍ 재미있죠? 사랑은 볼 수도 없고‍ 설명할 수도 없고‍ (사랑을 볼 수 있으세요)‍ 느낄 수도 없다고 하지만,‍ 난 볼 수 있어요. (Vincent (m): 감사합니다)‍

무대 위에 있는 게 보여요. 연기하는 건가요? (아니요, 절대 아닙니다)‍

그런 건 연기할 수 없죠. (안돼요. 진짜 사랑은 안돼요)‍

사랑은 연기할 수 없어요. 사랑해요. (René L(m): 사랑합니다)‍ 난 정말 기뻐요.

 

SM: 래리 팀 씨‍ 그가 누군지 정말 모르겠군요. 어디에서 왔죠? (Larry Timm(m): 안녕하세요? )부인도요.

Larry Timm(m):‍ 제 아내입니다 (네)‍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맙소사! 무척 무겁네요. 근육을 키워야겠어요. (그녀가 들어줄 수 있어요. 특별히 이거는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외람되지만‍, 좋으신 주님께서 항상‍ 스승님을 축복하셔서‍ 오랫동안 온 세상을‍ 축복하시길 바랍니다. (당신도 그러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다시 뵙게 되어서 기쁩니다. (반가워요)‍ 모든 인재들을 모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rs. Timm(f): 참석하게 되어 좋았어요. 베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 아니에요 (정말 그렇습니다)‍ 관대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을‍ 사랑하는 것 뿐이에요.

Larry Timm(m): 감사합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스승님께서는 저희들 모두를‍ 이토록 잘 보살펴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SM: 와 주셔서 너무 기뻐요. 안 받았나요..)‍ 여기 장 내에 계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스승님 단체 사람들은‍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SM: 당연히 예의 바르게 해야죠. 뭐든 내가 해주는 것에‍ 그들이 이렇게 아주 조금‍ 보답하는 겁니다. (네)‍ 그들의 에고가 너무‍ 커지게 하지 마세요. (Larry Timm(m):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M: 부칸, 이리로 오세요. (감사합니다)‍ 이 사람들이 다 보이나요? 당신도 그들 중 하나예요. 좋아요.

[Aulacese]‍ Vũ Khanh(m): 존경하는 스승님 조금 전 팜두이 씨가 작곡한 『사랑의‍ 멜로디』를 불렀는데 (SM: 네! )‍ 제가 안에 들어갔을 때,‍ 어떤 스승님 제자 분들이‍ 스승님 노래라고 하더군요. 제가 부른 창법이‍ 스승님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어요?

[English]‍ SM: 뭐라고요? 무슨 말을 했다고요? 말도 안돼요.

[Aulacese]‍ SM: 제자들이 뭐라고 했다고요? 아무것도 모르면서‍ 터무니없는 말을 했군요!

Vũ Khanh(m): 스승님께서도 『사랑의 멜로디』라는‍ 노래를 부르셨거든요.

 

SM: 네! 그래요! 하지만... (그래서 제가...) 알아요. 내가 노래를 많이 알거든요. 어울락 음악을 좋아해요. 알겠어요? 누군가 노래하는 걸 보면‍ 나도 따라 불러요.

『물고기 수영 가르치기』죠. 잠깐만 했어요! 별거 아니니 서운해 마세요. (네)‍ 그렇게 노래하길 좋아해요. (Vũ Khanh(m): 정말 감사합니다. 스승님)‍

SM: 당신은 멋진 노래를 불렀고‍ 난 아주 낮은 소리로 불렀기‍ 때문에, 당신 목소리는‍ 잘 들렸어요. 그렇죠? 당신을 지지하려고 불렀어요. 알겠어요? 배경음악으로 부른 거죠. 알겠어요? 됐어요.

뭐라고요? 『이 노래가‍ 스승의 노래』라고요. 말도 안돼요. 이 노래는 여러분 스승이‍ 아니라 팜 두이 거예요. 그 노래는 내가 아주 어려서 부터 좋아했어요, 알겠어요? 영혼을 고양시키는 노래죠.

 

[English]‍ SM: 됐어요? 그가 노래를 불렀는데‍ 어떤 사람이 그 곡이‍ 내 노래라고 했다고 해서‍ 허튼 소리라고 했어요. 어울락(베트남)의‍ 위대한 음악가인‍ 팜 듀이가 지은 거예요.

난 그 노래를 아주 좋아해요. 어렸을 때 불렀죠. 나는 어울락(베트남)‍ 노래를 아주 좋아해요. 아무라도 부르면‍ 따라 해요. 물론 가수처럼 부르진 못하죠. (Vũ Khanh(m): 감사합니다)‍

 

[Aulacese]‍ 부칸처럼 부르진 못해요. 그저 좋아하니까‍ 따라 부른 거죠. 아주 가끔씩 누가‍ 어울락어로 부르는 게‍ 들리면 따라 해요. 알겠죠? 그래서 재미로 따라 한 거지‍ 내 노래는 아니에요. 어떻게 내가 그런 아름다운‍ 노래를 지을 수 있겠어요? 그렇게 말하면‍ 팜 두이 씨가 무덤 속에서‍ 잠을 잘 수 없을 거예요. 알겠어요?

[English] SM: 그게 내 노래라고 하면‍ 팜 두이 씨 같은 거장은‍ 무덤 속에서 편하게‍ 못 있을 거라고 했어요. 내가 그 노래를 좋아한다는‍ 뜻이죠. 자주 부르거든요.

[Aulacese]‍ SM: 아니요, 아주 듣기 좋았어요. 그렇게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데 안 좋을수 있나요? 누가 또 있죠?

 

[English]‍ SM: 누가 누군가. 네! (f: 저예요)‍ 어떻게 이런 아름다운‍ 남자를 만나서‍ 이렇게 오래 사귈 수 있죠? 그 비결을 알고 싶군요.

Bonnie Story(f): 보니 스토리입니다. 제 이름은 보니 스토리예요. (SM: 네, 보니 스토리 씨)‍ 스승님께 감사할 뿐입니다. 스승님께서 행하시고‍ 해오셨던 모든 것에 감사해요.

SM: 왜요? 모두들 이미 천번이나‍ 감사하다고 했어요. 민망해요. (스승님과 이 자리에 있는 게 믿어지지 않아서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도 뵙고 정말 그래요)

 

SM: 와‍. 나는 내가 정말로‍ 거물들을 초청했다는 것이‍ 이제서야 확신이 가요. 유명 인사들 말이에요. 처음 있는 일이에요. 이렇게 와 주실 줄 몰랐어요. 아마 한 두 명쯤‍ 올 거라고 생각했죠. 이렇게 모두 다 온다고는‍ 생각 못했어요. 여러분이 오기 전에 이미‍ 그런 사랑을 느꼈어요.

수년 동안 그랬어요. 가끔씩‍ 시간이 있을 때 보면... 여러분을 보거나‍ 사진을 보는 게 아니에요. 가끔씩 그런 생각이‍ 떠 오를 때면 나는 우리가‍ 가족인 양, 우리 사이에‍ 많은 사랑을 느껴요. 가장 친한 친구처럼요. 여러분이 그립기도 했어요.

 

난 누굴 그리워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알지도 못하는데‍ 왜, 그리워하겠어요? 많은 사랑을 느껴요. 그래서 생각했죠. 어떻게 모두 볼 수 있을까? 수년 동안 생각했어요. 겨우 올 해 들어 그들이 온다면 초대해 보자고 생각했죠. 그런데 여러분이 온 거예요.

아, 여러분이 내 꿈을‍ 실현시켜줬어요. 감사합니다. (Bonnie Story(f):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자, 단체로 포옹하죠. (Bonnie Story(f): 네, 물론입니다)‍

(Shaun Story(m): 감사합니다)‍ 정말이에요. 다른 뜻은 없어요.

 

아무리 감사해도 부족해요. (네, 이미 충분합니다)‍ 이건 남편 거지만, 당신이‍ 받으세요. (네. 당신 거예요)‍ 아니요, 당신이 가져요. (네)‍ 남편이 당신 거를 받고요. (오, 멋있어요. 너무 좋아요)‍ 좀 더 작으니까‍, 그에게 주세요. (알겠어요)‍ 농담이에요. 모두 가족이잖아요. (Bonnie Story(f): 정말 감사합니다)‍

 

SM: 네 우리 협회원들이‍ 당신을 너무 좋아해요. 그런 걸 느껴요, 아니에요? 그들의 사랑이 느껴져요? 네? 그렇죠, 네? 여기 우리 제자들의 사랑이‍ 느껴지죠? (VIP(m): 네)‍

(Jane (f): 물론이죠, 물론이죠)‍ 네, 그들은 정말로 당신을‍ 사랑해요. (VIP(m): 정말 아름다운 분들이에요)‍ 그들은... (VIP(m): 스승님은 재능 있는‍ 친구들도 많으세요)‍ 오, 네, 말이 나왔으니‍ 수프림 마스터TV는‍ 이런 재능있고 고귀한‍ 사람들이 없다면 있을 수‍ 없어요. 그들이 하는 거예요.

Jane (f): 스승님께서 비건 운동을 위해‍ 많을 걸 해 주셨습니다. (SM: 그들이 도와주기 때문이죠)‍ 네, 하지만 여기 계신 여러분 모두가 동물들의 영웅입니다. 저는 스승님의 영향력이‍ 기하급수적으로 계속‍ 커져서 2026년에는‍ 모든 사람들이 비건이 (SM: 네) 되도록 기도합니다.

SM: 우리의 영향력이죠. (네‍) (VIP(m): 물론입니다)‍ 우리의 영향력이에요.

 

Jane (f): 그리고 스승님께서 기후 치료사 사일레쉬 라오 박사님을 만났으면 합니다. (SM: 언젠가는 만나겠죠) 네. (SM: 누가 알아요?) 알겠어요. 감사합니다.

SM: 미안하지만 내가 시간이‍ 많다고 잘못 생각하는 것‍ 같군요. 그렇지 않아요. (Jane (f): 시간이 없으시군요)‍ 아니면, 모든 예술가들을‍ 그룹별로 하나씩 만나,‍ 며칠 동안 시간을 보낸다면 너무 너무 행복할 거예요. 그럴 수 있다면‍ 최고로 행복할 거예요.

 

내 개들 다음이란 건‍ 아니에요. 미안해요. 내 말이 뭔지 알잖아요. 난 내 개들을 우선 사랑해요. 내 말은 (Jane (f): 저도 그래요)‍ 여러분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내 개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행복할 거라는 거죠. (Jane (f): 오, 훌륭해요 감사합니다)‍ 그만큼 행복하다고요. (VIP(m): 정말 좋은 말씀이세요)‍ 미안해요. 아주 좋게 들리진 않지만‍ 그게 그래요.

나는 내 개들을 사랑해요. 나는 그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나면‍ 너무 행복해요. 전에는 시간이 더 많았죠. 침대에서 같이‍ 잠도 자고‍ 놀기도 하고‍ 같이 먹었어요. 지금은 가끔씩 밖에 못해요. 개들을 몇 주간 보지 못할 때도 있어요. 나 혼자 산 속에서‍ 안거에 들기 때문이죠. 사람들도 못 보고‍ 개들도 못 보고‍ 아무것도 못 봐요.

 

VIP(m): 거기서 명상하시는군요.

SM: 네, 명상해요. 세계 평화와 (Jane (f): 네) 비건을 위해서요. 그렇게 되도록 여러가지‍ 온갖 것을 해야 합니다. (비건 세상이요! )‍ 곧 그렇게 될 것 같아요. (Jane (f): 네! 감사합니다) 꿈이‍ 있는 건 좋아요. 그렇죠? (VIP(m): 네) 네 (Jane (f): 네)‍

스튜어트 샌더 씨! (Stuart (m): 저인 것 같습니다)‍ 제인 미첼 씨 (감사합니다)‍ 『제인 언체인드』 (감사합니다)‍ (VIP(m): 감사합니다)‍ 당신을 지나가야겠어요. (VIP(f): 비켜 드릴게요. 저쪽에 앉아있었거든요)‍ 거기 앉아 계세요. 쉬세요. 밤이 늦어서 여러분이‍ 어떻게 눈을 제대로‍ 뜨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SM: 패트릭 킬패트릭 씨! 박수(정말 감사합니다!)‍ 박수 (감사합니다)‍ 이봐요, 내가 누구 이름을‍ 부르면 박수를 치세요. (Patrick (m): 감사합니다) 세상에‍, (Patrick (m): 스승님께 노래를‍ 불러드리겠습니다) 좋아요. (VIP(f): 저런)‍ 아, 네, 네‍.

Patrick (m): 행복한 여정이 되소서‍

(sings together)

다시 만날 때까지‍

행복한 여정이 되소서‍

그때까지 미소 지어요

행복한 여정이 되소서‍

다시 만날 때까지

 

(SM: 와)‍ 로이 로저스의 노래였습니다. (SM: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저희를 안아 주세요. (SM: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그를 만났어요)

스승님과‍ 스승님이 하시는 모든 일을‍ 사랑해요 신의 축복을 빕니다.

SM: 드디어 그를 만났네요. TV에서만 보고‍ 감탄했어요.

VIP(f): 제자들이 스승님께 정말‍ 헌신적인 게 너무 좋아요. 스승님께 헌신적이라고요.

 

SM: 알아요, 그들이 나만큼 정신이 나간 거예요. 난 그들에게 이렇게 말해요. (VIP(f): 글쎄요 조금은‍ 미치는 것도 좋아요)‍ 미치지 않으면,‍ 이 세상에서 살 수 없다고요. 맞죠? (VIP(f): 맞아요)‍

두 분 모두 너무 아름다워요. (Patrick (m): 오) 내면의 마음이요. (Patrick (m): 정말 감사합니다)‍ 외면도 아름다워요. 그가 영화를 만들 때‍ 봤어요. 그 영화 제목이 뭐였죠? 언더 씨크 같은 건데‍.

Patrick Kilpatrick(m):‍ 네, 『언더 씨즈 2』였어요. (SM: 네, 『언더 씨즈 2』요)‍ 콜로라도였어요. 아름다웠죠. 독수리가 많았어요.

SM: 네, 나도 독수리를 봤어요. (네)‍ 히말라야 축소판 같다고‍ 했죠. 전에 콜로라도에 있을 때‍ 『와, 히말라야 같다』고‍ 했어요. (VIP(f): 얼마 전에 거기 있었어요)

 

Patrick Kilpatrick(m): 얼마 전에 거기서 북 투어를‍ 했어요 (SM: 오, 그래요? )‍ (VIP(f): 너무 아름다워요)

SM: 네, 공기가 청정해요. (Patrick (m): 네, 맞아요)

VIP(f): 물도 좋아요. (SM: 네, 그래요) 공기도 좋고요.

SM: 네, 네, 알아요. 수년 전에 처음 봤을 때‍ 와, 히말라야 같다고‍ 생각했어요. 내가 히말라야에 있었거든요. 그래서 히말라야하고‍ 똑 같다고 생각했어요. 겨울에 갔을 때도‍ 눈이 온통 산꼭대기마다 있고 소나무 꼭대기에도‍ 있었어요. 아! 너무 시적이었죠. 그런데 이 분은 누구시죠?

Patrick Kilpatrick(m): 하이디입니다.

 

SM: 당신도요. 조금 작지만 남편 것과‍ 바꿔도 돼요. 아니요, 우리가 해요. 친절하게 대해줘서 고마워요. (Heidi (f):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작지만, 감사의 표시로‍ 받아 주세요. (Patrick (m): 정말 감사합니다)‍ 그냥 사랑의 표시예요. (Patrick (m): 신의 축복을 빕니다)‍ (Heidi (f): 정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들이 너무 좋아요. 나에게 더 많은 행운이‍ 따라서 시간이‍ 더 많으면 좋겠어요. (Heidi (f): 반드시 그렇게 될 거예요)‍ 내가 말하는 행운이란‍ 당신 같은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예요. 돈이나 명예나‍ 그런 행운을 바라는 게‍ 아니에요. 그런 건 있어요.

 

Patrick Kilpatrick(m): 아시잖아요. 테디 루즈벨트가 말했죠. 아세요? (SM: 그가 뭐라고 했는데요?) 『열심히 일할수록 더 많은‍ 행운이 따른다』고 했어요.

SM: 네, 알아요. 하지만‍ 우리 서로 자주 만나질‍ 못해요. 난 이게 좋은데... (Patrick (m): 스승님을 다시 뵙겠습니다)‍ 나는 이런 사람들이 좋아요.

Patrick Kilpatrick(m): 스승님도 로스엔젤레스에‍ 다시 오셔야 해요.

 

SM: 그러면 당신 둘만 보고‍ 나머지 사람들은요? 바로 그거예요. 요즘은 더 이상 행운이‍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따르지 않아요. 패트릭 씨‍ 운이 없어요. 일만 많아요. 수프림 마스터TV 일을‍ 많이 해요. 일이 많아요. 주말이나 내가 여기‍ 있을 때면 언제나 일을 해요.

주말마다 몇 번이고‍ 독촉장을 보내야 해요. 내가 외국에 나가 있거나‍ 명상할 때만 말고요. 주말마다 여기서 할 일이 있어요. 아이들 모두‍ 무상사가 되기를‍ 원하거든요. 『왜?』냐고 물으면,‍ 내가 일요일만 일하기‍ 때문이래요. 그들은 일요일에만 나를 봐요. 신의 은총을 빌어요.

 

맙소사‍. 시간이 더 많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예술촌 같은 걸‍ 만들 수 있어요. 같이 시간을 보내면서‍ 여기선 영화를 만들고‍ 저기선 커피를 마시는 거죠. 와, 멋있을 거예요. 같이 노래하고‍ 춤추고 그렇게 살면‍ 문제가 없을 거예요. 우린 그렇게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다른 곳에서‍ 해야 할 일이 있어요. 각자 임무가 있잖아요. 안 그러면‍ 그냥 여기서 지내면서‍ 명상하고 먹고‍ 산책하고 그리고는 다시‍ 돌아와 명상하면 돼요. (VIP(m): 솔깃해지네요)

SM: 네, 제발 그래 주세요. 난 괜찮아요. 여러분을 책임질 수 있어요. 네 장담해요.

 

HOST: 유쾌한 시청자 여러분,‍ 오늘 『영원한 친구들:‍ 칭하이 무상사와‍ 소중한 예술가들의‍ 특별한 모임26부』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승님께서 예술가와‍ 초대손님에게 선물 증정‍ 시간을 갖는 27부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에 이어‍ 『원예 요법의 이로움』이‍ 방영됩니다.

여러분의 삶의 나날들이‍ 더 큰 명석함과 지혜, 자기완성을 가져오길 빕니다.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