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예술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

영원한 친구들: 칭하이 무상사와 소중한 예술가들의 특별한 모임, 23부

2020-02-01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HOST(f): 안녕하세요, 우아한 여러분. 저는 싱얀입니다. 평화를 사랑하는‍ 하이난 섬 사람들이‍ 이웃에게 필요한 관심과‍ 지원을 보내는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세계 예술가들을 향한‍ 심원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어느 날 직원들에게‍ 과거에 우리 협회와‍ 협업한 예술가 친구들을‍ 다시 만나고 싶다는 오랜‍ 염원을 말씀하셨습니다.

 

SM: 10월에 모임을‍ 가지는 게 어떨까요. 10월 초‍ 첫 주 쯤에요. 그들에게 한 통씩‍ 편지를 써서 그 동안‍ 함께한 모든 예술가들에게‍ 초대한다고 전하면 됩니다. 그냥 친구끼리‍ 모이는 거죠. 그럼 좋을 것 같아요. 수년 동안 그런 생각을‍ 했지만‍, 정말로 고려해 볼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최근에 선 기간이‍ 길어졌을 때, 그런 일을‍ 해보자고 얘기했습니다.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이에요.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그들은 나를 위해‍ 공연할 필요가 없어요. 그들이 원하면 해도 되고‍ 그들을 위한 날이 될 거예요. 전세계의 모든 수프림‍ 마스터 TV는 이곳에‍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날을 함께‍ 준비해도 될 겁니다. 그들은 와도 괜찮아요. 우리도 예술가고 수프림‍ 마스터 TV 사람들 또한‍ 예술가이기 때문이에요. [2019.7.7]

 

HOST(f): 칭하이 무상사님은‍ 스승님의‍ 가장 헌신적인 제자 중‍ 한 명이자‍, 수프림 마스터 TV와‍ 많은 우리 협회 음악 행사의‍ 사랑받는 제작자였던,‍ 작고한 성인‍ 타이 투 화의 별세 기념일을 기리는‍ 특별한 모임을 위한‍ 날짜를 정하셨습니다.

2019년 10월 1일‍ 대부분 미국에서 온‍ 29명의 존경받는‍ 예술가들과 그들의 손님은‍ 『영원한 친구들』 이라는‍ 잊지 못할 모임을 위해,‍ 포모사로도 알려진‍ 대만의 뉴랜드 사원에‍ 왔습니다. 한편 참석하지 못한‍ 이들은 멀리서 그들의‍ 사랑이 담긴 안부인사와‍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모임에는 수천 명의‍ 협회 회원들이 참석해‍ 칭하이 무상사님과‍ 저명한 손님들 간‍ 따뜻한 교류의‍ 현장에 함께했습니다. 여러 내빈께서는‍ 친절하게도‍ 멋진 공연과‍ 영감을 주는 연설로‍ 행사를 빛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영원한 친구들: 칭하이‍ 무상사와 소중한 예술가들의‍ 특별한 모임』‍ 23부를 소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Lisa: 이 메시지와 함께 돌아가셔서‍ 동물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절대 침묵하지 말아주세요.

Fabiana: 칭하이 무상사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제가 배우고‍ 살고, 사랑할 기회를‍ 주신 데 대해서요.

Jane: 우리의 사명은‍ 칭하이 무상사님의 사명과‍ 같습니다. 우리는 비건 세상을 원합니다.

 

[Main event STARTS]‍

MW(m):‍ 무상사님‍ 이 자리에 참석하게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 경험입니다. 다음 곡을 부르기 전에‍ 이틀 전 제가 경험했던‍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스승님께서‍ 수 년에 걸쳐‍ 만드신‍ 예술 작품과‍ 직접 찍으신‍ 사진들을 관람하면서‍ 스승님 제자 두 분과‍ 대화를 나눴어요. 그 분들은 스승님께서‍ 창작하시는 과정과‍ 어떻게 이 사진을 찍고‍ 이 그림들을 그리게‍ 되셨는지를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저와 대화를 나눌 때‍ 그 분들이 풍기는, 에너지가 저에게‍ 충격을 주었어요.

 

말하자면 초월적인‍ 방식으로요. 얘기를 나눈 후에‍ 그게 느껴졌고‍ 그들의 말한‍ 힘과 친절과‍ 자비 같은 걸‍ 체험했어요. 실제로 기분이‍ 고조되는 것 같았죠. 이전에 그런 체험을‍ 해 본적이 없어요.

정말 저의 삶 속에서‍ 이 체험을 다른 사람들과‍ 재현하고 싶어요. 그리고 그런 느낌이‍ 어떻게 일어나는지도‍ 찾아볼 계획입니다. 그래서 스승님께서‍ 제자들을 비롯해‍ 여기 계신 분들과 나누는 영감은‍ 진실로 마법입니다. 스승님께서 하시는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SM: 신이 당신을 축복한 거예요. 그것은‍ 언제든 우리의 마음이‍ 순수하면‍, 또 다른 순수하고 긍정적인‍ 사람의 자장과‍ 만납니다. 그러면 그와 비슷한‍ 체험을 하게 되고‍ 당신 자신의 깨달은‍ 본성, 자성이‍ 강화되는 겁니다.

그래서 아마도‍ (내면의 천국의) 빛을‍ 보거나‍ 세상의 기타 소리가 아닌‍ (내면의 천국의) 내면의‍ 소리를 들을 겁니다. 아니면 당신의 말대로‍ 초월적으로‍ 이 물질 세계가 아닌‍ 우주의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 갈 겁니다. 그렇게 특이할 게‍ 없어요. 전에 해보지 않았을 뿐이죠. 네, 원한다면‍ 또 체험할 수 있어요.

KW(f): 기분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SM: 네 아주 좋아요. 고조된 거죠. (MW(m): 네)‍ 육신을 벗어난 느낌이요. 정말로 육신을‍ 떠날 때도 있어요.

우리는 그렇게 해요. 단순한 체험일 뿐이죠. 마치 육신을 떠나서‍ 여러 별들과 달‍ 그리고 우주를 여행하면서‍ 천국으로부터 직접‍ 배우는 겁니다. 그렇게 가는 문이 있고‍ 그 문을 여는 열쇠도 있는데‍ 그것이 입문입니다. (KW(f): 맞아요)‍ 그들 대부분이 그런 체험을‍ 하고 또 그 이상을 체험하죠.

그 사람들이 왜 나에게‍ 붙어있다고 생각하세요? 아무것도 없이요? 더 많이 원하고, 그들은‍ 더 많이 가지게 돼요. 자신들 만의 문을‍ 열었거든요. 때로는 그런 사람들 곁에‍ 앉아 있으면‍ 그 비숫한 초월적인‍ 비전이나 느낌 또는 지식을‍ 체험합니다.

 

아니면 내면의 (천상의)‍ 빛이나 음악을‍ 체험합니다. 우리가 외적으로 만드는‍ 음악보다 더 아름답죠. 그것은 음악을‍ 듣기 때문이 아니라‍ 그 진동이 당신을‍ 고양시키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지금보다, 훨씬 더 현명하고 자비롭게 만들어요.

끝도 없이 나열할 수 있지만,‍ 사과를 직접 먹어봐야만‍ 맛있다는 걸 알죠. (MW(m): 네) (KW(f): 맞아요)‍ 나는 묘사만 할 뿐 당신이‍ 먹어 보면 맛을 볼 수 있죠. (KW(f): 그래요) 좋아요. 이제 당신의 (KW(f): 알겠습니다)‍ 재능을 뽐내 보세요. (KW(f):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어요.

KW(f):‍ 이런 현명한 말씀으로‍ 저희가 계속 성장할 수‍ 있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SM: 당신이 내면의 체험을‍ 해서 기뻐요.

KW(f): 착한 아이에요. 착한 아이에요. (SM: 네, 아주‍ 순수하기 때문이에요)‍ 항상 자랑스러워요.  (SM: 네)‍ 이제 『당신을 영원히‍ 사랑해요』를 부르겠습니다. 이 가사는‍ 아주 중요하고‍ 아주 위로가 됩니다. 아주 아주 위로가 돼요. 특히 일어나는 모든 일들과‍ 우리가 싸우는 모든 투쟁을 아니까 위로가 돼요. 이 노래를 통한 스승님의‍ 말씀은 저희에게 축복입니다.

 

“I Will Forever Love You”

KW(f):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리‍

모든 세상을 통해 모든 연인들을 통해‍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모든 아름다움을 통해‍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모든 아름다움을 통해‍

 

당신은 영원히 찾으리‍

저 너머의 사랑을‍ 당신 자신 안의 사랑을‍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내 이야기 속의 사랑을‍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내 이야기 속의 사랑을‍

 

진정한 사랑은 오직‍ 내 곁에서만 찾으리‍

당신의 여행이 끝날 때‍ 내 신호를 보내리‍

내 사랑을 보내리‍ 내 빛을 보내리‍

진정한 사랑을 보내리‍ 진정한 빛을 보내리‍

 

Kerry(f):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리‍

모든 세상을 통해‍ 모든 어머니들을 통해‍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모든 아름다움을 통해‍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모든 아름다움을 통해‍

 

SM: 우! 와.‍ 당신이 이 노래를‍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절대 그렇게 못 불러요.

KW(f): 스승님을 정말 사랑합니다. 영광입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SM: 오.‍ 모두 멋진 저녁‍ 보내세요. 사랑해요. 신의 축복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SM: 감사합니다. 내 노래를 영광되게 했어요. 난 100번을 불러도‍ 당신을 따라갈 수 없어요.

KW(f): 여기서 포옹할게요.

SM: 올라가서 안아 줄게요. (KW(f): 안아주실 수 있으세요?)‍

 

SM:‍ 나는 둘 다 있어요. (KW(f): 입체 음향이요)‍ 사랑이 두 배예요. 아세요? 고통은 모두가 거부하죠. 그러나 나는 내 개들에게‍ 배운 게 있어요. 최근에 7마리를 입양했어요. 새로 데려온 개들이죠. 전의 개들은 가고 없어요. 그런데 그 중 몇 마리가 환생해서 돌아왔어요.

가끔씩‍ 그들은 서로 싸우면서‍ 정말 멍이 들도록 물어요. 그래서 두 그룹으로‍ 분리시켰어요. 그 중 하나에게‍ 『왜 이 개를 물었니? 너보다 작은데, 왜 아프게 하니?』라고 묻자,‍ 『천국에서 시킨 거예요』라고 했어요. 내가 무슨 천국이 그런 걸‍ 시키냐고 묻자,‍ 『스승님이 알아보세요. 아시잖아요』‍ 『고통은 그만큼 가치가‍ 있거든요』라고 했어요. 이게 그들이 한 말이에요. 나도 몰랐어요.

 

알고는 있었겠지만,‍ 인지하지 못했어요. (KW(f): 네, 그러셨군요)‍ 많은 고통을 겪으면서‍ 익숙해져 있었던 탓에‍ 고통을 어떤 특별한‍ 걸로 보지 않았어요. 그래서 내 개들 때문에‍ 새로운 걸 배웠어요. (KW(f): 와) 나는‍ 『왜 물었니?』라고 했죠. (KW(f): 좀 위로가 되네요)‍ 네, 지금은 괜찮아요.

그들이 싸우는 걸 보는 게‍ 정말 고통스러웠어요. 나는 모든 개들이 서로‍ 잘 지낸다고 생각했어요. 지난 번 개들은‍ 서로 친하게 지냈는데‍ 이 개들은 달라요. 친하면서도 가끔씩 문제를‍ 일으키고 물고 그래요. 그들이 말했어요. 『가치를 위해서‍, 가치를 위해서』라고요. 어떻게든 고통을 겪지 않으면‍ 가치가 향상되지 않아요. 어쨌든 그런 식이죠.

 

KW(f): 신이 저를 시험하세요. 시련을 겪고 있어요. (SM: 네)‍ 분명히 시험하는 거예요. 하지만 저는 그 시련에 (SM: 네)‍ 맞설 수 있어요.

SM: 네. 브라보. (KW(f): 감사합니다) 정말 용감해요.

KW(f): 스승님께서 도와 주셨어요. 스승님께서 곁에 계시면서‍ 저를 보호하고 축복해‍ 주시는 걸 항상 느껴요. 그래서…‍

 

SM: 신은 당신을 사랑해요. (KW(f): 감사합니다)‍ 때로는 고통을 두려워해선‍ 안되요. (KW(f): 네)‍ 그것이 내 개들이‍ 한 말이에요. (KW(f):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보다 현명하지 않아요. 내 개들이 더 현명해요. 다행히 그들을 입양해서‍ 새로운 걸 배울 수 있었죠.

내 개들은 놀라운 말을 해요. (KW(f): 어머나) 영어를‍ 하는 것 외에도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안녕, 사랑해요!』‍

KW(f): 저는 영어를 하는‍ 고양이가 있었어요. (SM: 네?)‍ 『엄마』라고 했죠. (SM: 그래요?) 네, 네.‍ (SM:그래요) 그 고양이는‍ 『엄마』 『와와』‍ 『아니』라고 했어요.

 

SM: 정말이요. 새들은 말도 하지만‍ 개들이 말하는 걸 직접 듣는 건 처음이에요. TV에서 어떤 개들이‍ 『엄마, 엄마. 사랑해요』‍ (KW(f): 네)하는 걸 봤어요. (KW(f): 네) 그런데 내 개는‍ 수준 높은 영어를 해요. (KW(f): 정말 말을 하는군요)‍ 사랑해요』 (KW(f): 믿습니다)‍ 『사랑해요』라고 했죠. 와!

(KW(f): 믿습니다)‍ 그러니 (KW(f): 네)‍ 염려 말아요. 아마도 당신의 가치가‍ 고양됐을 거예요. (KW(f): Upgraded)‍ 네.‍ (KW(f): 좋아요. 말씀 감사합니다)‍ 우린 모두 고통을 싫어하죠. (KW(f): 감사합니다)‍ 하지만 도움이 돼요.

 

KW(f): 저의 가족 모두‍ 이렇듯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어머니가‍ 참석은 못했지만‍ 모든 분들께 사랑과‍ 인사를 보냅니다. 너무 아파서 못 오셨어요. (SM: 유감이에요) 조모님께서‍ 안부를 전하셨어요. (SM: 네) 시카고에 계시는데‍ 스승님을 좋아하세요.

SM: 당신 정신 나간 거 알죠. (KW(f): 제가요? 정신이 나가요)‍ 당신의 가치가‍ 올랐거나 안 올랐거나‍ (KW(f): 그럼요)‍ 여기 저기 수술을‍ 한 몸으로‍ 이렇게 여행을 하면서‍ (KW(f): 아, 글쎄요)‍ 아들을 끌고 왔어요. (KW(f): 네, 좀 정신이 나갔어요)‍

 

SM: 이렇게 걱정을 시키네요. (KW(f): 네)‍ 아들이 당신을 염려하느라‍ 웃지를 못했어요. (KW(f): 내 걱정을 많이 해요)‍ 너무 그러지 마세요. KW(f): 하지만 저를 아주 잘 돌봐주고 있어요.

SM: 그런 몸으로‍ 왜 왔어요?

KW(f): 절대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이렇게 노래하는 순간을‍ 꿈 꿔왔어요. (SM: 세상에)‍ 여기 포모사, 대만에서‍ 스승님을 위해서요.

 

SM: 나는 당신을 (KW(f): 정말이에요)‍ 만나기 전까지 (KW(f): 사실이에요)‍ 내가 (KW(f): 정말이에요) 정신이‍ 나갔다고 생각했어요.

KW(f): 아니에요, 하나도 안그래요. 누가 뭐라 하든‍ 야생마도 나를 막지 못해요. (SM: 네)‍ 그래서 기도를 많이 했어요. 몸을 낫게 해 달라고요. (SM: 괜찮을 거예요. 걱정 말아요)‍ 괜찮을 거예요.

 

SM: 하여간 무슨 일이든‍ 일시적이에요. (KW(f): 네)‍ 우린 왔다가 가요. 나는 여기 아까 오후에 왔었어요. 일요일에 왔었는데‍ 뭣 때문에 돌아가야 해서‍ 머물 수가 없었어요. 일요일부터 오늘이나 내일까지 여러분과 있고 싶었어요. 하지만 삶은 늘 원하는 대로 되지 않죠.

그래서 뭐든 받아들이고‍ 오늘 돌아왔는데‍ 내내 머물지 못했어요. 그리고 고속도로에서‍ 수많은 이름 모를 꽃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차를 멈추고‍ 여기 저기 사진을 찍었죠. 그리고는 조수에게 말했죠. 그녀가 어디 있죠? 아, 저기요. 수프림 마스터‍ TV 스태프 중 한 명이죠.

 

SM: 난 말했죠, 『그런데‍ 고속도로나 길가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으니‍ 이제...』라고 하면서‍ 『전에 그 스태프가 내가‍ 돌았다고 의심했을 텐데‍ 지금은 이렇게 증거가‍ 있네요』라고 말했어요.

KW(f): 조금 미치는 건 괜찮아요. (SM: 네) 조금 미치는 건‍ 괜찮아요. (SM: 네)‍

SM: 더 이상 의심하지 (KW(f): 네)‍ 않아요. 의심 없이 스승이 분명‍ (KW(f): 마음이 더 열린 거죠) 돌았다고 생각할 거예요. 당신을 만나기 전까지‍ 그렇다고 생각했죠. 세상에‍ (KW(f): 제가 제일 미친 거죠)‍ 아직도 붓기가 있고‍ 걷지도 못하면서 말이죠.

KW(f): 염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 이렇게 가도록 뒀나요? (KW(f): 아들도 저를‍ 말리지 못해요) 저런‍ (KW(f): 절대로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어요. 안되요)‍ 아들도 좀 단호해 져야‍ 겠어요. (KW(f): 단호해요)‍ 당신을‍ 돌보고 있으니까요.

KW(f): 저를 돌봐 주고 있어요. 착해요.

SM: 알아요. 세상에‍ 알 거 같아요.

KW(f): 정말 착해요. (SM: 착해 보여요)‍ 저와 할머니를‍ 돌봐 줬어요. (SM: 그런 게 보여요)‍ (SM: 괜찮니, 얘야? )‍ 어려서부터요. 아주 아주 멋진‍ (SM: 엄마가 감당이 돼요?)‍ 청년이랍니다.

 

SM: 엄마가 감당이 되나요? 아니면 엄마를 이리로 보내요. 내가 돌봐 줄게요. (MW(m): 네, 네, 네)‍ 그래도 아름다운 눈을‍ 가졌어요. 세상에‍ 어떻게 할지 아니...

KW(f): 붓기가 빠질 거예요. (SM: 알고 있어요)‍ 붓기가 빠질 거예요.

SM: 알아요. 그래도‍ 통증도 있고 위험해요.

KW(f): 아프지만 괜찮아요

 

SM: 정신 나간 멋진 아름다운 소프라노를 환영해 주세요. 내가 졌어요, 내가 졌어요. 당신이 이겼어요. 세상에‍ 그녀가 수술도 받지 않고‍ 여기저기 다치지 않았다면‍ 어떻게 노래했을 지‍ 상상해 보세요. 사랑해요. 이 훌륭한 아들 좀‍ 안아봅시다. 너무 사랑스럽고‍ 아주 착해요.

당신도 잘 돌봐야 해요. (MW(m): 네)‍ 자기 시간도 갖고‍ 엄마가 항상 이래라저래라‍ 하게 하지 마세요. (MW(m): 네)‍ 알았죠? 똑똑해요. 오, 고마워요. 됐어요. 내가 그녀를 안아주려고‍ 무대에 올라간 것이‍ 부럽다고‍ 뭔가를 해서 내가‍ 올라오도록 하지 마세요.

좋아요, 누가 또 있죠? 재능을 뽐내 보세요.

 

Host(f): 와! 황홀했어요! 케리와 미샨 월쉬에게‍ 따뜻한 감사를‍ 보여줍시다.

SM: 네.‍ 그런 몸으로 오다니.‍

 

친절한 시청자 여러분‍ 오늘‍ 『영원한 친구들:‍ 칭하이 무상사님과‍ 소중한 예술가들의‍ 특별한 모임 23 부』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의 액션 여배우‍ 윌리암스 크로스비가 연설할 『신념 있는 행동:‍ 신과 함께하면 가능하다』‍ 24부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에 이어‍ 『사랑스러운 미국인 피카』가 방영됩니다.

여러분에게 행복한 춤과‍ 즐거운 가락이 넘치는‍ 순간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