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놀라운 어린이 세상

인어 데필리아와 함께 바다 구하기, 3부 중 2부

2020-06-06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깨끗하고 자연적인 환경과‍ 주변의 신선한 공기에‍ 감사하며, 여러분이‍ 종종 자연에서‍ 노닐기를 바랍니다. 『인어 데필리아와 함께‍ 바다 구하기‍ 3부 중 2부』 방송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HOST (F):‍ 지난주 방영된‍ 1부 방송에서, 마법의 인어 데필리아는‍ 바다가 직면하고 있는‍ 심각한 위험에 대해, 인간에게 경고하는‍ 사명을 띠고 있었습니다. 데필리아는 해변에서‍ 그녀를 돕기로 동의하는‍ 영특한 소녀 재지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마법을 부려‍ 일시적으로 재지를‍ 인어로 바꾸었고, 수중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했답니다.

그들은 이 사진들이‍ 어업 활동과‍ 쓰레기 오염으로 인해, 바다와 바다 동물에게‍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길 바랍니다. 두 사람이 물속으로‍ 뛰어든 뒤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켜볼까요? ‍

 

(F):‍ 네 도움이 필요해‍ 우리 친구들이 위험해‍

네 도움이 필요해‍ 물방울을 따라와 줘‍

플래시 터트려‍ 전부 사진 찍어줘‍

따라와 내가 보여줄게‍ 모든 쓰레기들을‍

 

날 따라와 난 인어 데필리아‍

날 따라와 난 인어 데필리아‍

동물 친구들에게 필요해‍

너와 내가 필요해‍ 따라와 줘 바다 밑으로‍

 

Mermaid Defelia:‍ 같이 가자 재지. 여긴 네게 맨 먼저‍ 보여주고 싶은 곳이야‍.

Jazzy:‍ 저게 뭐야?

Mermaid Defelia:‍ 거대 트롤어선의 그물이야‍. 이건 무겁게 만든 롤러와‍ 육중한 문이 달린‍ 일종의 낚시 그물인데, 배가 이걸 끌고 물속을‍ 싹쓸이하는 거야‍. 수백만 명의 사람이‍ 해산물을 먹잖아‍. 매일 수많은 내 친구들이‍ 이 그물에 잡혀가. 큰 배에 잡혀서 해안으로 끌려가고, 결국은‍ 인간의 접시 위에 올라가‍. 이것 때문에 끊임없는‍ 공포 속에서 살아왔어.

더구나 이 육중한 그물은, 바다 밑바닥의 모든 생명을 남김없이‍ 쓸어 담어버려. 바다가 살아가려면, 이곳에 우리 물고기와‍ 다른 바다 동물이 있어‍ 균형을 잡아줘야 한다는 걸‍ 알고 있니? 우리 종족과 바다 세계를‍ 파괴하면서, 인간은 자신들의 삶과‍ 자신들의 세계도‍ 위험에 빠뜨리고 있어! 우린 모두 연결되어 있거든.

 

Jazzy:‍ 이럴 수가! 이게‍ 무슨 일인지 전혀 몰랐어‍. 잠깐만 여기서‍ 사진을 몇 장 더 찍을게.

Mermaid Defelia:‍ 따라와‍ 산호초를 보러 갈 거야. 이곳은 나와 내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터였어. 숨바꼭질을 하러,‍ 항상 여기에 오곤 했지‍. 하지만 지금은 사막 같아‍. 모든 산호가‍ 아름다운 빛깔을 잃었어.

Jazzy:‍ 그런 거니? 상상이 안 가‍.

Mermaid Defelia:‍ 눈을 감아봐, 산호들의 예전 모습을‍ 보여줄게‍.

Jazzy:‍ 와! 이제 보여. 마치 마법의 땅 같았구나‍. 그런데 어떻게 된 거야?

Mermaid Defelia:‍ 바다의 이 구역은‍ 죽음의 해역, 해양 데드 존이라고 불려. 인간의 오염 때문에 생겼어. 오염 물질이‍ 물에서 산소를 빼가서‍ 해양 동물뿐만 아니라, 여러 물고기 친구의 집인‍ 아름다운 산호초를‍ 해치는 거야‍. 올라가 보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줄게‍.

 

STORYTELLER:‍ 데필리아와 재지는‍ 수면으로 헤엄쳐 갔어요. 비가 오고 있었죠. 둘은 바위 뒤에서‍ 바다 밖으로‍ 머리를 내밀었어요. 거기서 소, 양, 닭, 돼지와 염소 같은‍ 풀을 뜯는 동물로 가득한‍ 수많은 목초지를 봤어요. 쏟아지는 비는‍ 그곳의 모든 폐기물을 강으로 그리고 마침내 바다로 내려보냈어요.

Mermaid Defelia:‍ 봤지? 오염 물질은 주로‍ 동물 축산업에서 나와‍. 인간들은 먹기 위해‍ 수백만 마리의 동물을‍ 기르고 있어. 그들의 오물이 산호초와‍ 바다 친구들을 해치고 있지‍. 이걸 오수와‍ 농지 유출수라고 불러‍.

Jazzy:‍ 오수와 농지 유출수‍ 처음 알았어. 돌아가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설명할 수‍ 있게 여기 사진을‍ 찍어야겠어.

HOST (F):‍ 사려 깊은 시청자 여러분,‍ 잠시 중요한 메시지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곧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을‍ 계속 시청해 주세요.

 

창의적인 시청자 여러분‍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수께끼를 준비했어요. 바닷속 포유류 중에 암컷은 『카우(암소)』‍ 수컷은 『불(수소)』라고‍ 부르는 동물은 뭘까요? 힌트를 더 드릴게요. 이 바다 동물의 새끼는‍ 『캐프(송아지)』이고‍, 무리를 지어 헤엄쳐요. 맞아요. 정답은 바로‍ 돌고래입니다! 사랑스럽지 않나요?

종이접기로 돌고래를‍ 만들어보는 건 어때요? 21㎝ 사각 종이.‍

 

우리 이야기로 돌아갈게요. 인간이 바다에 일으킨‍ 일을 보고 나서‍ 재지는 몹시 걱정했어요.

Jazzy:‍ 데필리아 이 모든 소식을‍ 들으니 참 속상해‍. 사람들에게 최대한 빨리‍ 이 소식을 알려야겠어. 동물을 먹는 것은 바다와‍ 지구를 파괴하는 일이야‍. 우리는 멈춰야 해.

Mermaid Defelia:‍ 맞아. 재지, 좋은 소식은 우리가 해답을‍ 알고 있다는 거야‍. 인류가 비건채식만 하고‍ 대신 유기농 과일과‍ 채소만을 기른다면, 토양과 강과 바다가‍ 정화되어‍ 건강한 원래 상태로‍ 돌아갈 거야. 그러면 인간과 동물은‍ 다시 친구가 될 수 있어‍. 농지 유출수와‍ 오수 사진을 마지막으로‍ 한 장만 더 찍고‍ 출발하자.

Jazzy:‍ 와! 돌고래다. 난 돌고래를 사랑해. 딸깍하는 소리와 휘파람 소리는 뭐야?

Mermaid Defelia:‍ 돌고래가 서로‍ 대화하는 거야. 무슨 일이야 데이비? 펭귄 페니가 위험해?

재지, 데이비에게 매달려. 나는 딕슨에게 매달릴게. 긴급 상황이 발생했어‍. 지금 가야 해‍.

 

HOST:‍ 데필리아와 재지는 돌고래와 함께 출발했어요. 펭귄 페니에게 어떤 문제가 생겼을까요? 그들이 도울 수 있을까요? 다음 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 이 모험은 재지에게도‍ 지켜보는 우리 모두에게도‍ 정말 놀라운 경험이에요. 그렇죠? ‍

우리가 동물을 먹는 것을‍ 멈추고, 비건으로 바꾼다면‍ 물고기와 산호초를 구하고‍ 바다의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맛있고 영양 만점인‍ 비건 음식이 많아요. 예를 들면 비건 스시는‍ 정말 만들기 쉬워요. 새 레시피에 도전해보세요.

 

놀라운 어린이 세상‍ 방송에, 여러분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다음을 통해 보내주세요. SupremeMasterTV.com/KW

 

마음씨 고운 여러분‍ 놀라운 어린이 세상의‍ 『인어 데필리아와 함께‍ 바다 구하기‍ 3부 중 2부』와 함께‍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셨길 바랍니다. 6월 13일 토요일‍ 3부 방송도‍ 시청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주목할 뉴스에 이어‍ 『앨리스 베일리:‍ 그리스도의 재림~ 그리스도의‍ 단 하나뿐인 기회‍ 2부 중 2부』가‍ 지혜의 말씀에서‍ 방영됩니다.

여러분 가슴 속의‍ 사랑과 배려가‍ 우리의 행성 지구를 위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용기를 주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