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놀라운 어린이 세상

아멜리아로즈 - 비건 뮤직 스타, 2부 중 1부

2020-05-09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HOST:‍ 이 말은 만 섬의 토착어인 만스어로‍ 『안녕하세요?』의‍ 뜻입니다.‍ 시청자 여러분, 알린입니다. 만 섬의 조화로운 사람들은‍ 여러분 삶이 매일‍ 아름다운 멜로디와‍ 노래로 풍요롭기를‍ 바랍니다.‍ 『아멜리아로즈~‍ 비건 뮤직 스타, 2부 중 1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비건 친구 케이티와 함께합니다.

 

Katie (VO):‍ 안녕하세요 여러분!‍ 케이티입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에서‍ 여러분을 만나서 기쁩니다.

HOST:‍ 오늘 우리는 고음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노래로 음악계에서 성공을 찾는‍ 엄청난 재능의 가수 겸 작곡가‍ 아멜리아로즈를 만납니다.

Katie (VO):‍ 아멜리아로즈가‍ 『아메리칸 아이돌』‍ 재능 쇼에 참가했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인가요?‍

HOST:‍ 2019년 ABC 네트워크‍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2에서‍ 성공적인 오디션으로 골든 티켓을 받아 아메리칸 아이돌 헐리우드‍ 주간에 참여했습니다.

 

Ameliarose (F) (singing):‍ 작은 영혼이여,당신은‍ 대부분의 영혼과 달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들어요. 당신은 진실을 보아요. 당신은 미지의 새를‍ 항상 사랑했어요. 당신 세계로 날아가고 싶어요. 내 말을 들어주세요. 상처 입은 날개가 아직 뛰어요. 당신은 항상‍ 내면의 이방인을 사랑했어요. 나, 추해요. 오, 안돼, 안돼, 안돼요. 오, 안돼, 안돼, 안돼요. 당신은 알지도 못해요. 당신은 알지도 못해요.

Katie (VO):‍ 와! 정말 대단했어요!‍ 아멜리아의 노래는 정말 진솔합니다. 진심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HOST‍: 아멜리아로즈는‍ 아메리칸 아이돌 2019 헐리우드 주간에서‍ 상위 68에 올랐는데, 특히 당시 16살밖에 되지 않았던 사람에게‍ 엄청난 성취입니다!‍

 

Katie (VO):‍ 그녀가 다른 시즌으로‍ 돌아갈까요?‍

HOST:‍ 그러길 바래요. 그녀는 음악에 대한 열정이 대단합니다. 인터뷰에서‍ 아멜리아로즈는 말했어요. 『궁극적으로 음악과 연결되었다고 느끼고, 그 느낌 때문에‍ 평생 음악가가 되고 싶어요』‍ 그녀가 아메리칸 아이돌로‍ 시작한 건 아닙니다. 다른 많은 성공한 음악가처럼‍ 노래와 작곡 연습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13살에‍ 뉴욕시 소재 락클럽 비터엔드의 싱어송라이터 발표회에서 역대 최연소 『이달의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2017년 10월‍ 뉴욕 더치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중독예방과 교육 협의회‍ (CAPE)의 청소년 랠리에서 공연했고‍ 2019년 7월 뉴욕 호프스트라 대학교에서 원더라마 TV 서머 잼‍ 공연을 했습니다.‍

Katie (VO):‍ 아멜리아로즈는 엄청난‍ 재능이 있습니다!‍

 

HOST:‍ 이제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아멜리아로즈, 첫 곡은 언제 썼나요?‍

Ameliarose (F):‍ 처음 만든 곡은‍ 『오랑우탄을 구하자』라는 노래였는데, 아마 6살쯤‍ 되었을 거예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환경을 구하자는‍ 그런 거였어요. 저의 다른 곡들처럼‍ 저의 다른 곡들처럼‍ 그런 톤이었어요. 제가 열정을 가진 것을‍ 글로 쓰는 것 같아요.

HOST:‍ 동물에 대한 연민과 지구 이야기는 당신 음악에서 처음부터‍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되었죠?‍

Ameliarose (F):‍ 부모님도 매우‍ 동정심이 많아요. 우리는 항상 일종의‍ 채식인이었어요. 엄마 덕분에 제가‍ 지역 사회와 비건 커뮤니티에‍ 더 많이 참여하게‍ 되었다고 생각해요. 일단 나이가 들고‍ 비건이 되고 나자‍ 그런 식이었어요. 그 방향으로 절 밀어줘서‍ 엄마에게 정말‍ 감사해야 할 것 같아요.

언젠가 캣츠킬‍ 동물 보호소에 한번 갔던 기억이 나요. 거기는 도살장이나‍ 공장식 농장 같은‍ 곳으로부터 동물들을‍ 구조합니다. 엄마가 구조된 소를 본‍ 기억이 나는데‍ 거의 울 뻔했어요. 정말 아름다운‍ 광경이었어요. 아마 비건 (채식인)으로‍ 살아가며 경험한‍ 최고로 연민을 가진‍ 기억 중 하나예요.

HOST:‍ 놀라워요! 정말 감동이에요. 이제 아멜리아로즈의 노래 『언이븐』의 일부를 들어보겠습니다.

Ameliarose (singing):‍ 내가 과민하다면 말해주세요. 요즘 우리 사랑이 똑같지 않은 것 같아요. 봐요. 우리가 각자의 길을 갈 때‍ 여전히 당신 취향을 느껴요. 어떻게 당신이 손가락에서‍ 빠져나가게 내가 놔둔 거죠?‍

HOST:‍ 친절한 시청자 여러분‍ 잠시 쉬며‍ 긍정적 메시지를 듣겠습니다. 곧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를 계속 시청해 주십시오‍

 

       HOST:‍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멜리아로즈의 노래를‍ 즐겁게 들으셨기 바랍니다.

Katie (VO):‍ 그랬어요. 그녀의 노래는 참 좋아요. 모두가 공감하는‍ 깊고 섬세한 감정이‍ 가사에 잘 드러나요.

HOST:‍ 사실‍ 아멜리아로즈는 언젠가‍ 음악 블로그, 피어스 & 패블러스 레볼루션과의‍ 인터뷰에서 말했죠.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외로움을 덜 느끼면서‍ 살아가도록 돕는 노래를‍ 만들고 싶어요. 음악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세상에 영향을 주는 가장 좋은 방법 같아요!』‍

Katie (VO):‍ 사랑스러운 음악가예요. 그녀의 활동과 음악 이야기를 더 들을까요?‍

HOST:‍ 물론이죠. 아멜리아로즈, 비건으로서‍ 비건 (채식) 운동을 돕는데‍ 당신의 음악적 재능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Ameliarose:‍ 전 비건 이벤트 같은‍ 곳에서 공연하는 걸‍ 좋아해요. 정말 사람들과 만나고‍ 알리는 제가 아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허드슨 밸리 채식축제』‍ 『킹스턴 애니멀리아』‍ 『캔 아이 리브』 축제와‍ 다른 축제 몇 곳에서‍ 공연을 했어요. 하지만 저는‍ 비건 뮤직 커뮤니티에서‍ 더 활동하고 싶어요. 이곳에 발을 들여놓은 셈이니‍ 더 깊이 파고들고‍ 싶어요.

 

Katie (VO):‍ 우리 마을 비건 축제에도‍ 오면 좋겠어요!‍ 그런데 축제 말고‍ 비건 십대가 서로 만나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Ameliarose:‍ 십대들이 모이는 비건 단체에 가입했어요. 이 단체는 십대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비건 (채식인)으로 사는 그런 이야기를‍ 서로 나누어요. 정말 사랑스런 소녀‍ 애나가 운영하는데‍ 국제적이에요. 정말 멋져요. 많은 비건 (채식인)이‍ 있으며 서로‍ 연결해 줍니다. 정말 멋진 단체예요.

Katie (VO):‍ 와!‍ VeganTeen을 검색해‍ 알아봅시다!‍

 

HOST:‍ 전 다니는 학교에서 영향을 미칠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학교에서 동물을 돕기 위해‍ 한 일이 있나요?‍

Ameliarose:‍ 친구와 함께 학교에서‍ 고기 없는 월요일을‍ 시행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했습니다. 그래서 팟캐스트를‍ 만들었어요. 수업의 마지막 프로젝트였는데‍ 거의 전교생과‍ 인터뷰해야 했어요. 꽤 좋은 반응을‍ 얻었어요. 사람들이 매우 열려 있는 것 같아요. ‍

사람들 대부분이‍ 기꺼이 시도하려 했어요. 고기 없는 월요일을‍ 시행하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학교에서 탄소 발자국이‍ 얼마나 줄어드는지‍ 정보를 제공했어요. 정말 멋진 프로젝트였어요.

Katie (VO):‍ 정말 좋은 곳에서‍ 시작한 것 같네요!‍

HOST:‍ 그녀의 다른 노래를‍ 들을 준비가 됐나요?‍

Katie (VO):‍ 네,준비됐어요!‍

HOST:‍ 이제 『릴렉스』라는‍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Ameliarose (singing):‍ 차라리 다른 사람이 될래요. 내 조각은 틀에 맞지 않아요. 내가 속하지 않은 곳으로‍ 너무 멀리 자신을 밀어내곤 해요. 되고 싶은 이 모든 얼굴‍, 모든 장소와 사람들‍. 하지만 모르겠어요.

어디로 가야 할지‍ 어디서 날 찾을 수 있을지‍ 오랫동안 자신을 못 봤어요. 어떻게 생겼는지 잊었죠. 내 머리 속 문을 열지 말아요. 문을 열면 당신은 내면에서‍ 뭔가를 찾을 거예요. 내면에서, 내면에서‍ 스스로 무너지곤 했죠.

 

연인의 커피로 감춰요. 위협적인 내 심장 소리로‍ 난 필요를 느껴요. 난 필요를 느껴요. 나에 대한 생각‍ 그 말들을 숨 쉴 필요를 느껴요. 되고 싶은 이 모든 얼굴‍ 모든 장소와 사람들‍ 하지만 모르겠어요.

어디로 가야 할지‍ 어디서 날 찾을 수 있을지‍. 오랫동안 자신을 못 봤어요. 어떻게 생겼는지 잊었죠. 내 머리 속 문을 열지 말아요. 문을 열면 당신은 내면에서‍ 뭔가를 찾을 거예요. 내면에서, 내면에서.‍ 내면에서, 내면에서. 오랫동안 자신을 못 봤어요. 어떻게 생겼는지 잊었죠.

일단 당신이 오면‍ 곧 바뀌기를 바라요. 그러면 이 바보 같은 노래를 부르지 않겠죠. 가끔‍ 삶은 힘들어요. 하지만 계속해야 하죠. 먼지 속에 얼굴을‍ 밀어 넣어야 해요. 당신이 불안하고‍ 힘들 때‍ 그냥 편히 쉬어요.

 

Katie (VO):‍ 정말 멋진 노래네요!‍ 시청자 여러분‍ 아멜리아로즈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자비로운 비건 (채식)을‍ 촉진하는 노력에 고무되셨기 바랍니다.

HOST:‍ 그녀가 어떤 계기로‍ 비건 (채식인)이 되었고, 또 비건 (채식)을 활발히‍ 홍보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다음 토요일‍ 5월 16일 방송되는‍ 『아멜리아로즈~ 비건 뮤직 스타』 2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아멜리아로즈와‍ 그녀의 음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http://www.facebook.com/pg/ameliaroseallenmusicofficial/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분‍ 놀라운 어린이 세상의‍ 놀라운 어린이 세상의‍ 『아멜리아로즈~‍ 비건 뮤직 스타』‍ 1부를 여러분과‍ 함께해서 기쁩니다. 주목할 뉴스 뒤‍ 지혜의 말씀에서‍ 『루돌프 슈타이너 박사(비건)‍ 『루돌프 슈타이너 박사(비건)‍ 제자의 길,2부 중 2부』가‍ 이어서 방송됩니다.

놀라운 어린이 세상에 대한‍ 놀라운 어린이 세상에 대한‍ 여러분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음 주소로 보내주세요.

SupremeMasterTV.com/KW‍

음악의 아름다움으로 위대한‍ 일에 영감 받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