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놀라운 어린이 세상

친절한 행동

2020-04-25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에젠더! 알타이 공화국‍ 공용어 중 하나인‍ 알타이어로 『안녕하세요』입니다. 멋진 여러분, 전 라이사예요. 알타이의 사랑스러운‍ 국민들은 여러분과 친절을‍ 나누고자 합니다. 놀라운 어린이 세상의‍ 『친절한 행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OST:‍ 다른 사람들에게 베푸시나요?‍ 그들이 웃는 걸 보면‍ 기분이 좋은가요?‍ 친절을 베풀고‍ 선행을 하는 것은 기분이 좋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우리에게 돌아오기도 합니다.

 

HOST:‍ 오늘 저의 친구인 사자‍ 아도니스와 함께 친절에‍ 대해 얘기해 볼 것입니다. 어서 와, 아도니스!

LION (PUPPET VO):‍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 꼬마 사자 아도니스예요.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에‍ 나오게 되어 영광이에요. 동물을 위한 여러분의 모든‍ 행동에 감사드려요.

LION (PUPPET VO):‍ 오늘 이야기는‍ 고대 그리스의‍ 이솝우화예요. 『안드로클레스와‍ 사자』이야기입니다. 제가 사자 역할을 맡을‍ 거예요. 분장도 필요 없지요.

HOST:‍ 안드로클레스는 로마에서‍ 왕의 노예로 일했던‍ 그리스인이었습니다. 푸대접을 받다가 가까스로‍ 탈출해 숲으로‍ 도망쳤지요. 아무것도 먹지 않은 채로‍ 온종일 돌아다닌 탓에 몹시 피곤했습니다. 낮잠을 자려던 그때, 덤불 뒤에서‍ 앓는 소리를 들었지요.

LION (PUPPET VO):‍ 으으……‍

 

HOST:‍ 안드로클레스는 궁금증에‍ 소리를 따라갔다가‍ 공포에 질려 뒤로 물러서며‍ 비틀거렸습니다.

LION (PUPPET VO):‍ 으으……‍ 저는 다리를 절며 그에게‍ 다가갔지요. 그의 앞에 멈춰 서서 앞발 하나를‍ 들어 올렸습니다. ‍(고통으로 신음소리를 내다)‍ 으으……‍

HOST:‍ 사자의 앞발에는 가시가 박혀 있었고‍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났죠.

ANDROCLES (VO):‍ 가엾어라!‍ 많이 아팠겠구나!! 내가 빼 줄게, 알겠지?‍ 가만히 있어 보렴.‍ 잠깐은 아플 거야‍.

LION (VO): (Yells in pain)‍ 으으……‍

 

HOST:‍ 안드로클레스는 조심스레‍ 가시를 뽑았습니다. 사자는 움찔했으나 통증이‍ 가라앉자 곧 멎었지요. 남자는 발바닥이 아물도록‍ 치료해주었습니다.

ANDROCLES (VO):‍ 이렇게 하면 상처도 제대로‍ 아물고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있게 될 거야.‍

LION (PUPPET VO):‍ 저는 그의 상냥함에‍ 매우 고마웠습니다. 우리는 바로 친구가‍ 되었지요. 저는 기뻐서 뛰어오르며‍ 그에게 키스했습니다. 저는 안도와 행복을 느꼈죠!‍

ANDROCLES (VO): (Laughs)‍ 알았어, 지금 고마워 하는 거지?‍

LION (VO): (Roars‍ HOST:‍ 사자는 안드로클레스에게‍ 따라오라고 손짓했습니다. 사자는 그를 자신의 굴로‍ 데려갔지요. 그들은 그곳에서 행복하고‍ 평화롭게 살았답니다.

LION (PUPPET VO) and ANDROCLES (VO):‍ 우리의 우정을 위하여!‍

 

HOST:‍ 그러나 어느 날, 십여 명의‍ 병사가 숲으로 왔습니다. 그들은 안드로클레스를‍ 발견하고 그를‍ 왕에게 돌려보냈지요. 왕은 매우 화나 있었습니다.

KING (VO):‍ 감히 내게 반항을 해?‍ 사자 먹이로 던져‍ 줘야겠군!‍

HOST:‍ 병사들은 안드로클레스를‍ 사자가 쉬고 있는‍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리고 밀어 넣었지요!‍ 어떻게 되었을까요?‍

HOST:‍ 사자는 안드로클레스를 잠시‍ 바라보다가 그에게 달려가 얼굴을 핥았습니다.

LION (PUPPET VO):‍ 반가워, 친구!‍

ANDROCLES (VO):‍ 하하, 나도 반가워, 친구‍.

 

HOST:‍ 왕은 뒤에서 그들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는 매우 당황했지요.

KING (VO):‍ 말도 안 돼!‍ 어떻게 된 거지?‍ 안드로클레스, 왜 사자가‍ 그대를 먹지 않는 건가?‍

ANDROCLES (VO):‍ 이 사자는 제 친구입니다. 몇 주 전, 숲에서 사자의 앞발에 가시가 박힌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가시를 빼내고 상처를 치료했지요. 은혜의 보답으로 사자는‍ 저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친구입니다!‍ 저를 구해준 그를 절대 먹지 않을 겁니다!‍ 모두가 저를 무서워할 때 그만이 저를 도와주었지요.

HOST:‍ 왕은 놀란 눈으로 둘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리곤 잠시 이야기를 곱씹었지요. 그는 마음이 누그러져 형벌을‍ 내리지 않기로 했습니다.

KING (VO):‍ 안드로클레스, 그대는 착한 마음씨를 가졌군.‍ 그대의 선행이 사자를 구했고‍ 그 선행이 그대를 끔찍한‍ 운명에서 구했네.‍ 그대를 살려주도록 하지.‍ 가도 좋네!‍

 

HOST:‍ 안드로클레스가 왕에게‍ 감사를 표한 후 사자에게‍ 소개하자 사자는 왕의 얼굴도‍ 핥았습니다. 이처럼, 무심코 베푼 친절이 누군가의‍ 하루, 심지어는 생명을‍ 구하기도 합니다.

LION, ANDROCLES and KING (VO):‍ 최고의 우정이 영원하길!‍

 

       HOST:‍ 자비로운 여러분, 잠시 건설적인‍ 메시지를 듣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곧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에‍ 채널을 고정해주세요.

HOST:‍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드로클레스와 사자』를‍ 재밌게 보셨나요?‍ 이야기에서, 안드로클레스는 조건 없는‍ 친절을 베풀었습니다. 그는 충분히 돌려받았지요.

칭하이 무상사님은 종종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말씀하십니다.

♥ 여러분이 무조건적인 일을‍ 할 때마다 정말 무조건적으로, 보답을 생각지 않고‍ 받는 사람의 이로움만‍ 생각한다면‍ 즉각적으로 아주 많은…‍ 어떤 계시나 좋은 비전, 깨달음이 담긴 발상, 또는 이전에는 알지 못했던 것을 알게 되거나‍ 축복을 느끼거나‍ 신의 보호나 축복을 통한‍ 더없는 기쁨이나‍ 행복을 느낄 겁니다. 그런 걸 느낄 거예요.

그래서 무조건적인 사랑은‍ 사람을 존엄하고 사랑받는다고 느끼게 해주며‍ 우리는 사람들을 그렇게 대해야 합니다. 그저 돈이나 친절한 말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과 존중으로 교류하면 그런‍ 영향력이 있습니다. ♥

 

HOST:‍ 안드로클레스처럼, 오늘날 많은 청년이‍ 동물의 보호자이자‍ 구원자입니다. 목소리 없는 동물들을 위한‍ 목소리를 내는 동물 권리‍ 운동가들이지요. 미국의 몇몇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ION (PUPPET VO):‍ 노아 사이러스는 젊은‍ 비건 여배우입니다. 어린 나이에‍ 동물 친구들의 고통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데‍ 도움을 주었지요. 그녀는 학교 실험에서의‍ 동물 해부, 해양 동물 감금, 그리고 말이 끄는 마차와 같은 문제에 대해 말합니다.

Noah Cyrus:‍ 어떤 동물이든 우리 안에 갇히는 것은‍ 너무나 슬픈 일이겠지요. 『평생 침실에 살면서‍ 밖으로 나갈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HOST:‍ 에이단 갤러거 씨는 배우겸 가수, 작곡가입니다. 니켈로디언 쇼‍ 『니키, 리키, 디키, 그리고 던』으로 유명해졌지요.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동물권을 옹호합니다. 그는 비건이며‍ 해양 생물 보존과 식용으로 길러진 동물들의 고충 등을 이야기하는‍ 동물 보호 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일어서서‍ 동물 친구들을‍ 대변합니다.

『그저 할 수 있는 만큼, 일주일에 한 번만이라도비건이 되세요.

고기 없는 월요일처럼‍ 하루를 고르고, 화요일도‍ 그렇게 해보세요. 하지만 그 두 날엔‍ 다시 고기를 먹지 않을 만큼‍ 충분히 결단해야 합니다. 시작은 시작이지요. 동물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미래를 위해 해보세요』라고‍ 이야기합니다.

 

HOST:‍ 토마스 폰스 씨는 비건이며‍ 로비 포 애니멀즈의‍ 창시자입니다. 그는 4살 때부터 동물‍ 운동가였으며, 어린 시절에는 어린 동물‍ 활동가 상과 같은 많은‍ 상을 받았지요. 그의 조직은 핵심 이슈에 대한 도구와 자원을 제공하고‍ 동물권을 위한‍ 의안 통과 활동을 합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Thomas Ponce:‍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자신을 대변할 수‍ 없는 존재들을 위해 우리가 존재한다는 걸요. 우리는 목소리 없는 동물들의‍ 목소리이며 그들에게‍ 귀 기울여야만 합니다!』‍

LION (PUPPET VO):‍ 제네시스 버틀러 씨는 6살 때 비건이 된 이후‍ 줄곧 동물보호 운동을‍ 해 왔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동물에 대한‍ 자비를 호소하지요. 또한 베지페스트나‍ 테드엑스와 같은 행사에서‍ 고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설합니다.

그녀는 말합니다. 『동물에서 얻은 고기‍ 섭취를 그만둘 때입니다!‍ 그것은 동물, 행성, 사람들을 죽이는 일이지요. 동물을 먹지 않고도‍ 살 수 있는데 왜‍ 바뀌지 않는 건가요?‍ 비건이 되어 보세요!‍ 동물과 지구가 감사를‍ 표할 것입니다!』‍

 

HOST:‍ 동물 친구들을 보호하고‍ 목소리를 내는 데 도움을 주는 재능 있고 용감한‍ 청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해보세요!‍

LION (PUPPET VO):‍ 네‍ 이야기의 안드로클레스와 사자처럼 우리 동물들이‍ 인간과 함께‍ 평화와 우정 속에서 걸을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우리의 프로그램 놀라운‍ 어린이 세상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음으로 보내주세요. suprememasterTV.com/KW

 

HOST: 사려 깊은 여러분, 오늘 『친절한 행동』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 직후‍ 『백색형제단의 신성한 문헌:‍ 두 개의 길과 상승의 길, 2부 중 2부』가‍ 지혜의 말씀에서 방영됩니다. 신의 은혜로 여러분의 삶이‍ 사랑과 기쁨과 내면의 평화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더보기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