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놀라운 어린이 세상

보듬이 자루 - 노숙자를 위한 사랑의 가방, 2부 중 2부

2020-06-27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제르 모듀스』 바스크어로 『안녕하세요?』입니다. 쾌활한 시청자 여러분 저는 엘레나입니다. 스페인 바스크 자치 정부의 자비로운 국민들은 여러분의 나날이 풍부한 사랑으로 축복받길 바랍니다.

『보듬이 자루~ 노숙자를 위한 사랑의‍ 가방』2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 1부에서 우린‍ 『보듬이 자루』의‍ 공동 설립자인 어린 소녀‍ 아디신 고스와 엄마‍ 스테이시, 의붓 아버지‍ 앤디를 만났습니다.

지역 사회의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고스 가족은 기본적인‍ 생활 위생용품과 의류,‍ 식품이 담긴 수천 개의‍ 비상 물품 자루를 노숙자에게 배포했습니다. 가족 구성원들은 많은‍ 회의에 초청 연사로‍ 초대되었고 주류 언론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들의 자비로운 행보로‍ 많은 상과 표창을‍ 받았습니다.

아디신 고스는 훌륭한 미국인으로 소개되며 USA 투데이에 특집으로 실렸습니다. 세 아이 모두‍ 미시간 노숙 반대 연합과‍ 마틴 루터 킹 재단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한 주 상원의원도‍ 우수 인증서를‍ 수여 했지요!

Addisyn(f): 샴푸, 바디 로션과‍ 비누 바가 있습니다.

VO(f): 대부분의 8살 아이들은‍ 밖에 나가 자전거를 타죠. 그게 아이들이죠.

Addisyn(f): 여기에 음식과‍ 음료도 있습니다.

VO(f): 그러나 아디신 고스는‍ 이 나이에 노숙자들을‍ 돕기로 했습니다.

MC(f): 정말 감동적입니다. 아디신은 다음 주에 뉴욕으로 가서‍ 식료품 저장 아이디어를‍ 키드박스사에 발표합니다.

 

HOST: 아디신은 키드박스로부터 지원과 기부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누구일까요?‍

Addisyn: 전 2018년 키드박스‍ 이사회에 있었는데‍ 그들은 사회에 환원해‍ 노숙자와 노숙 아이들을‍ 돕기 위해 우리에게‍ 미화 1만 달러 상당의 옷과 미화 1천 달러를‍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키드박스는 아이들을 위한 기부‍ 의류 회사거든요.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정말 멋진 경험이었고‍ 다른 주에 사는 이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일을 어떤 식으로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HOST: 와 미화 1만 달러 상당의 옷이라니!‍ 정말 많네요. 이 모든 옷을 혜택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나누어 주었을까요?‍

Addisyn: 저는 이곳 미시건 주의‍ 제니시 밸리 몰 앞 작은‍ 공간을 빌렸고 우린 버스로‍ 타 보호소의 사람들과 아이들을 실어 왔습니다. 그들은 물건을 둘러보았고‍ 우리는 사람들이 음식을 기부하도록 했으며,‍ 아이들이 새 옷을 받고‍ 그걸로 무엇을 할지를 보는 것은‍ 정말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HOST: 아이들과 가족들을‍ 초대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아하는 옷을‍ 고르도록 하는 것은‍ 정말 기발한 생각이네요!‍ 또 다른 놀라운 사실은‍ 보듬이 자루가 지역사회에‍ 작은 식료품 저장소를‍ 마련했다는 것입니다. 이 작은 나무상자에는‍ 음식과 개인 관리 용품이‍ 항상 비축되어 있어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보듬이 자루는‍ 미시간주 펜튼 본부에서‍ 멀리 떨어진 노숙자들에게도 도움을 줍니다. 어떻게 된 걸까요?‍

Stacy(f): 어디든지 도움이 필요하며‍ 노숙자는 어디에나 있죠. 우리 가족이 모든 곳에‍ 갈 순 없으니 우릴 도우러‍ 오는 분들이 그 부분을‍ 대신해주시는 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을 주러 온 사람들이‍ 매일 아침 디트로이트,‍ 플린트로 일을 하러 대도시로 통근하며‍ 길모퉁이에 노숙자들이‍ 서 있는 것을 보지만‍ 어떻게 도울지,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모릅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곳에‍ 와서 자루를 만들어‍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나눠줄 수 있도록‍ 10자루 정도를‍ 차 안에 보관할‍ 것입니다.

 

HOST: 사랑 많은 봉사자들의‍ 도움으로, 거리에 사는‍ 더 많은 사람이‍ 필수용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듬이 자루는 노숙자들‍ 또는 노숙자가 될 지경에‍ 놓인 사람들을 위한‍ 재원이 되었습니다. 머지않아 보듬이 자루는‍ 인디애나주 라파예트에‍ 또 다른 센터를 엽니다. 멋지지 않나요?

‍아디신은 보듬이 자루‍ 비영리 단체를 운영하는 동시에‍ 7학년 우등생이자‍ 훌륭한 소프트볼 선수입니다. 그녀는 어떻게 삶의‍ 균형을 맞춰 갈까요?‍

Addisyn: 제가 소프트볼 순회 경기와‍ 보듬이 자루 활동을 하고‍ 학교에 다니는 것만으로도‍ 때론 꽤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가끔 방과 후나 학교 수업 시간 동안‍ 보듬이 자루에 가야하고‍ 그 후 몇 시간 뒤 소프트볼 경기에 가야 하죠. 균형을 잡는 법을 배웠지만‍ 때로는 버겁고 힘듭니다.

 

HOST: 보듬이 자루 운영에는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듭니다. 아디신은 자원봉사자들의‍ 인력과 재고 파악뿐만 아니라 모금 행사도‍ 준비하고 자원봉사자들과‍ 기부자들에게 개인적으로‍ 감사 편지를 보냅니다. 그녀의 원동력은 뭘까요?‍

Addisyn: 저희 할아버지예요. 할아버지께서 작년 7월에 돌아가셨는데‍ 전 늘 할아버지를 위해‍ 그 일을 하고 싶었어요.

전 항상 돕길 원하며 제가‍ 어디까지, 얼마나 많은‍ 이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모두 저한테‍ 『잘하고 있어!』‍라고 말할 때 그것은‍ 저를 나아가게 하고‍ 많은 희망을 줍니다. 모두가 따뜻한 손길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많은 사람을 도왔다는 사실을 알기에‍ 기분이 좋습니다. 그들은 제게 축복을 빌며‍ 우릴 기쁘게 하는 말을‍ 해줍니다.

저와 가장 친한 멋진‍ 친구들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습니다. 그들은 항상 절 응원해주고‍ 제 가족도 절 응원합니다.

 

HOST: 다른 이들을 도울 때마다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고‍ 더 열심히 하도록 동기를‍ 부여받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디신이 친구와 가족으로‍ 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

Stacy(f): 보듬이 자루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한데 많은 이들이‍ 선을 행하고 환원하고‍ 돕길 원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에게‍ 통로가 될 수 있고‍ 만약 노숙하는 이들 생각에‍ 마음이 무겁다면‍ 그들도 와서 자루를 만들어‍ 원하면 가져가서 나눠줄 수 있습니다.

Andy(m): 양말 한 켤레 때문에‍ 눈물을 터트릴 뻔한 우리의‍ 이웃을 보는 것만으로‍ 제겐 충분합니다. 계속 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모두가 조금씩만 한다면 이 세상이 얼마나 멋질지 상상해 보세요. 그러니 여러분이 다른‍ 누군가를 돕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무언가를 하고 있는 한 너무 사소하거나‍ 너무 거창한 일은 없어요.

정말 멋진 일이죠!‍ 그녀와 더불어 여러분의‍ 형제자매, 지역사회의 모든 사람이 함께 모이게 되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이야기입니다.

 

HOST: 보듬이 자루는 공동체의‍ 숭고한 대의가 되었기에‍ 한 가족의 노력‍ 그 이상입니다. 아디신이 그렇게‍ 어린 나이에‍ 세상에 이런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그녀의 장래 희망은‍ 무엇일까요?‍

Addisyn: 저는 법의학‍ 인류학자가 되고 싶어요. 하지만 동시에‍ 보듬이 자루 일을 계속하고‍ 세계를 여행하면서‍ 미시간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노숙 문제에 관해 알아보고‍ 싶습니다. 다른 주에도 노숙자가‍ 많다는 걸 알지만, 세계에도 역시‍ 많으니까요.

HOST: 아디신의 모든 꿈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당신의 사랑과 관심이 더‍ 많은 영혼에 닿길 빕니다. 이제 모든 보듬이 자루에 들어가는 아디신의‍ 아름답고 영감을 주는‍ 자필 메모를 읽어드리며 오늘의‍ 방송을 마칩니다.

 

Addisyn:『당신이 지금 우울하고‍ 삶이 공평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걸 알아요. 당신을 아끼는‍ 사람들이 있고‍ 상황은 나아질 것임을‍ 기억해 주세요. 이걸로 미소 짓길 바랍니다. 사랑을 담아 아디신,‍ 셰리단, 잭슨. 기적은 매일 일어나니‍ 희망이 있다는 걸‍ 결코 잊지 마세요!』‍

 

SWA suggestion: 보듬이 자루의 사랑의‍ 활동에 대해 알게 되고‍ 비영리 활동에‍ 영감을 받으신‍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꼬마 아가씨‍ 아디신 고스 씨에게‍ 빛나는 세계 자비상과‍ 그녀의 다정한 단체 보듬이 자루를 지원하며‍ 생필품과 비건 간식을 위한‍ 미화 1만 달러를 기쁘게‍ 수여 합니다. 모든 관계자분들이 영원히‍ 신의 축복을 받길 바랍니다』

 

칭하이 무상사께서는신의 소중한 자녀들에게 신의 자비와 사랑을 전달하는 겸손한 도구로 일하시며 피해를 입거나 도움이 필요하거나 혹은 좋은 일을 하는 이들에게 수년 동안 모든 재정적 도움과 위로와 지지를 제공하시는 신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HOST: 우리의 형제자매에 대한‍ 아디신의 조건 없는 사랑에‍ 우린 매우‍ 감동했습니다. 온 가족과 공동체가‍ 힘을 합쳐‍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세상을 모두에게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보듬이 자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SnuggleSacks.org

Facebook.com/SnuggleSacksMI

Instagram.com/Snuggle.Sacks

놀라운 어린이 세상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음으로 보내주세요.  SupremeMasterTV.com/KW

 

세심한 시청자 여러분,‍ 놀라운 어린이 세상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 직후‍ 『아스트랄 시티:‍ 6장 귀중한 조언』이‍ 지혜의 말씀에서‍ 방영됩니다.

여러분이 선한 일을 하고‍ 남을 도우며 사랑의‍ 말씀을 전하도록‍ 영감받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