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놀라운 어린이 세상

킹 줌(비건): 자애로운 미래를 위해 일하다, 2부 중 1부

2020-08-01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HOST (F):‍ 사랑하는 여러분 반가워요. 저는 에밀리입니다. 영국과 북아일랜드의‍ 밝은 사람들은‍ 모든 존재를 포용하기 위해‍ 사랑의 원을 넓혀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오늘 쇼‍ 『킹 줌(비건):‍ 자애로운 미래를 위해‍ 일하다』에‍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우리의 유쾌한 손님‍ 달린과 함께합니다.

Darlene (PUPPET VO) (F):‍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비건 새끼돼지 달린이에요.

HOST (F):‍ 저와 달린이‍ 캐나다에서 온‍ 특별한 10대 비건‍ 킹 줌을 소개합니다. 킹의 본명은 킹스턴 월터스입니다. 모태 비건으로 태어난‍ 킹 줌은 남다른‍ 자비심으로 이타적인‍ 행동을 보였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부모님께 생일선물 대신‍ 재난 피해자들을 위해‍ 기부해달라고 부탁했던 게 그 시작이었지요. 이 15세 소년은 이미‍ 많은 동물권 시위에‍ 참여했으며 동물들에‍ 친절해야 하는 이유와‍ 비거니즘에 대해‍ 대중에게 호소했습니다.

 

King Zoom (m):‍ 안녕하세요! 슬프게도 올해‍ 동물들은 안녕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들은 제 친구입니다. 이쪽은 가스랍니다. 돼지가 세 살배기 아이보다 똑똑하다는 걸 아시나요? 이쪽은 페니입니다. 온화하고 사랑스러우며‍ 스쿠터, 스파키와‍ 가장 친하지요. 이 두 마리의 칠면조는‍ 모와 래리입니다. 아름다운 이들은 저를‍ 따라다니길 좋아해요. 이 아이는 페니입니다. 매우 사교적이고 똑똑하며‍ 먼지 목욕을 좋아하지요.

전 친구들을 먹지 않습니다. 왜냐고요? 그들이 죽어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동물들과 우리 지구에‍ 관심이 있다면‍ 자비를 택해주세요. 이 가게엔 비건을 위한‍ 많은 대안이 있거든요.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Darlene (VO):‍ 세상에, 우리 동물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목소리를 내어 주는군요! 그를 좀 더 알고 싶어요. 왜 비거니즘을‍ 지지하는 걸까요? 왜 비건 시위에‍ 참여하는 걸까요?

King Zoom (m):‍ 어린이는‍ 젊은 세대입니다. 뭔가를 시작하고 싶었어요. 항상 타인에게‍ 영감을 받았고‍ 늘 시위에 참여하여‍ 연설하고 싶었습니다.

 

첫째, 저는 비건입니다. 동물들도 우리처럼‍ 감정과 가족이 있으니까요. 또 그들이 고문받고‍ 죽는 것이 싫습니다. 바로 여기 캐나다에서‍ 7억 5천만 마리 이상의‍ 농장 동물들이 죽기 전에‍ 끔찍한 고통을 받습니다. 또 우린 여전히 동물들을‍ 동물원과 해양 공원에‍ 가두어 두지요.

저는 인간이 특별하기 때문에‍ 다른 종의 생명을 빼앗을‍ 권리가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이건 종 차별입니다. 모두 종 차별을 말해보세요. 전 소, 돼지, 닭, 물고기와 구조된 강아지‍ 페이즐리를 똑같이‍ 사랑합니다. 페이즐리를 먹지 않을 텐데‍ 소라고 먹겠습니까?

 

둘째, 저는 비건입니다. 환경이 거기 달려있기‍ 때문이지요. 동물 산업은 기후 변화‍ 대기 및 수질 오염,‍ 종 손실 및 삼림 벌채의 원인입니다.

셋째, 저는 비건입니다. 식물성 식단은 건강에‍ 좋을뿐더러‍ 맛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게다가 동물을 먹는 것은‍ 심장병, 암, 뇌졸중‍ 당뇨병과 연관됩니다.

넷째, 동물 산업은 환경적 인종차별에도‍ 책임이 있습니다. 저소득층과‍ 유색인종은 공장에서‍ 나오는 유독성‍ 화학물질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습니다.

 

HOST:‍ 잘했어요. 킹 줌! 더 많은 사람이 그에게‍ 영감을 받아 비건 식단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동물뿐만 아니라 건강과 소중한 지구를‍ 위해서 말이지요!

동물 친구를 돕는‍ 킹 줌은‍ 그 노력을 인정받아‍ 상을 받았답니다.

King Zoom (m):‍ 저는 플로리다(미국) 동물‍ 영웅 청소년 정상회담과‍ 축하연에서 연설하고‍ 모두에 친절상을 받았어요.

 

HOST:‍ 게다가‍ 동물영웅청소년 단체에‍ 캐나다 대사로도‍ 이름을 올렸지요.

DARLENE (VO):‍ 킹 줌이 적극성을‍ 인정받아서 너무‍ 기쁩니다. 또 어떤 고귀한 일에‍ 참여했나요?

King Zoom (m):‍ 작년에는 이스트사이드‍ 시내의 집 없는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올해에는 이스트사이드‍ 여성 센터에 맛있는‍ 음식을 나눠주러 갔지요. 정말 멋진‍ 레몬 파운드 케이크‍ 여러 개와 비건 바나나 빵을 가져갔습니다. 그들은 매우 좋아했어요. 제가 바꿀 수 있는 게‍ 없다면, 항상‍ 큰 웃음이라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치즈! 비건 치즈!

 

HOST:‍ 정말 친절하군요! 킹 줌의 선행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DARLENE (VO):‍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킹 줌은 도축장과‍ 공장식 농장에서의‍ 시위에도 동참했습니다. 닭 도축장 앞에서 열린‍ 시위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King Zoom (m):‍ 악취는 참을 수 없고,‍ 역겹기 짝이 없고‍ 고통스럽지만,‍ 동물들은 지금 우리보다, 훨씬 더 심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 끔찍한 장소가 『존재』‍ 한다는 게 슬픕니다. 정말 역겹고‍ 혐오스럽습니다. 이 모든 것을‍ 안식처로 바꾼다면, 여전히 돈도 많이‍ 벌 것이고‍ 사람들도 더 좋아할 텐데요.

 

DARLENE (VO):‍ 또 그는 소 도축장‍ 밖에서‍ 큰 트럭에 실려 오는‍ 동물들을 직접‍ 보았습니다.

King Zoom (m):‍ 그들은 어떤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도 가족이 있고‍ 아이가 있고‍ 엄마가 있고‍ 할머니가 있습니다. 하지만 곧 죽겠지요. 다시는 아이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저는 강아지가 있어요. 지금 집에 있지요. 매일 이들이 죽는 걸 본다니요? 강아지와 다르지 않습니다. 강아지와 똑같아요. 그들은 총명하고‍ 아름답고‍ 결백합니다. 강아지를 죽일 수 없는데‍ 소를 어떻게 죽이겠어요? 이 아름다운 아이들은‍ 너무나 순수합니다. 오늘 죽을 이유가 없어요.

 

HOST:‍ 이들은 우리의‍ 반려동물과 다를 바 없으며‍ 사랑으로 대해야 합니다. 많은 시위에‍ 참여했던 킹 줌에게‍ 몇 가지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King Zoom (m):‍ 아, 한 번은‍ 여기 밴쿠버에 있는‍ 밴쿠버 아쿠아리움에‍ 갔는데, 그곳에는‍ 아쿠아리움에 가려던 한 무리의‍ 가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곧‍ 입장권을 찢어버리고‍ 시위에 동참했답니다. 정말 멋있었어요.

DARLENE (VO):‍ 와! 시위가 그들을 깨웠네요. 바로 그 자리에서요. 정말 멋져요.

 

HOST:‍ 킹 줌은 빛나는 세계 자비상‍ 수상자들과‍ 영국의 유인원 전문가인‍ 제인 구달 박사,‍ 에미상을 받은 미국 배우‍ 제임스 크롬웰‍ 동물영웅청소년 협회‍ 대사들처럼,‍ 자신과 같은 목표를 가진‍ 영감을 주는‍ 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King Zoom (m):‍ 제임스 크롬웰에게 제 책을‍ 주며 영화 베이브의 대사를‍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가 물었습니다. 『그게 뭐였지?』‍ 그래서 대답했지요. 『아이가 동물, 달걀‍ 공장식 농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깨닫는다면 다시는 고기를 만지지 않겠지요』‍ 그러자 그가 말했습니다. 『그래, 네 말이 맞아』‍

DARLENE (VO):‍ 인정받아서‍ 매우 기쁘겠군요. 그는 새로운 친구들‍ 정말 많이 만났습니다!

 

HOST:‍ 킹 줌이 요리 쇼도‍ 만든다는 걸 아시나요? 그의 유튜브 채널‍ 『먼데이 먼치스』에서‍ 볼 수 있답니다.

DARLENE (VO):‍ 비건 음식 너무 좋아요! 정말 맛있어요!

HOST:‍ 킹 줌이 만드는‍ 비건 스시 볼 영상을‍ 함께 보시죠!

King Zoom (m):‍ 지금 시작해 볼까요. 먼저 재료를‍ 살펴볼게요. 밥이 필요하고요. 두부로 작은 스시 볼을‍ 만들 거예요. 케일은 잘게 다져주고요. 김, 아보카도, 파를 준비하세요. 검은 참깨를 넣어도‍ 좋습니다. 아보카도를 올려도 좋고요.

DARLENE (VO):‍ 정말 맛있어 보여요. 한입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HOST:‍ 이 요리는 쇼가 끝나고‍ 도전해봐요, 달린.

DARLENE (VO):‍ 5분은 참을 수 있어요. 동물 친구들을 위한‍ 킹 줌의 숭고한 노력을‍ 더 알고 싶어요.

HOST:‍ 저도요! 2부에도 함께해 주세요. 많은 젊은이가‍ 동물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킹 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KingZoomtheVeganKid.com

‍Facebook.com/KingZoomtheVeganKid

놀라운 어린이 세상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음으로 보내주세요. SupremeMasterTV.com/KW‍

 

사랑하는 여러분‍ 놀라운 어린이 세상의‍ 『킹 줌(비건):‍ 자애로운 미래를 위해‍ 일하다』 첫 회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월 8일 토요일‍ 2부에도 함께해 주세요.

다음은 주목할 뉴스 직후‍ 『힐다 찰턴(채식인):‍ 영혼의 선구자들』‍ 2장~진정한 당신‍ 2부 중 2부』가‍ 지혜의 말씀에서‍ 방송됩니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하고 화목하게 사는‍ 더 자비로운 세상이‍ 곧 오기를‍ 기원합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