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유명한 채식인

탈 길보아: 이스라엘 비건 옹호 운동에 앞장서다, 3부 중 2부

2020-01-23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활기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아크말이에요. 우즈베키스탄 국민들은‍ 여러분을 열린 마음으로‍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자연은 물론이고‍ 사람과 동물 친구들까지‍ 보살피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신의 사랑이 여러분을 비추고‍ 마음속에 머물길 바랍니다.

영감을 주는 시청자 여러분,‍ 오늘은 이스라엘‍ 크파르 사바의‍ 자비로운 유명인사인‍ 탈 길보아 씨와의‍ 인터뷰를 이어가겠습니다. 그녀의 행동과 영감은‍ 동물의 고통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비거니즘을‍ 성장시키는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탈 길보아 씨는 2013년에‍ 『이스라엘 동물 해방 전선』을‍ 공동으로 설립했는데‍ 2018년에 『완전한 해방‍ 단체』로 바꿨죠. 이는 도살장으로의 행진‍ 집회, 봉쇄 트럭을 통해‍ 동물의 완전한 해방을‍ 요구하는‍ 우리 시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회운동 중 하나입니다. 동물 정의 운동은‍ 이스라엘 전역에서‍ 지지자를 끌어들이고 있으며‍ 그 적극성은 동물 권리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길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TG(f):‍ 전 완전한 해방 운동의 공동창업자이자‍ 이곳 이스라엘에 있는‍ 글라스월 연합의‍ 공동창업자입니다. 이것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문서 기록 프로젝트에요. 저희는 이스라엘의 모든‍ 낙농장의 9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글라스월 웹사이트는‍ 3백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비거니즘을‍ 이스라엘과 전 세계에 알리는‍ 성공적인 교육 플랫폼으로 이용되고 있죠!‍ 이스라엘에서 강의는‍ 오직 게리 유로프스키뿐‍ 이었기 때문에 저희는‍ 글라스월을 해야만 했어요.

그의 강의를 정말 좋아해요!‍ 45분 안에 바람처럼‍ 사람을 바꾸는 강의죠. 많은 사람이 『이곳‍ 사정은 달라요. 이스라엘에선 별개의‍ 일이죠』라고 말했습니다. 우린 말했죠. 『아뇨,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가 동물에게‍ 하는 일은 전 세계적으로‍ 같으며‍ 똑같이 끔찍한 현실이에요』‍

그래서 히브리어로 그 일을‍ 해야만 했는데 많은 사람이‍ 히브리어로 된 강의를 들을‍ 필요가 있고 이스라엘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아무도‍ 『여긴 그렇지 않아』라고‍ 말할 수 없게 말이죠. 저흰 해냈어요. 그리고 저희는 이렇게‍ 성공적일지 몰랐어요. 두 시간에 가까운‍ 아주 긴 강의였거든요. 모든 비디오와 문서는‍ 글라스월 웹사이트의‍ 글라스월 페이지와‍ 완전한 해방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이 있습니다.

 

글라스월: 강의

글라스월 강의, 즉‍ 이 글라스월 프로젝트는‍ 지난 2년간 주로‍ 로이와 제가 작업한‍ 다큐멘터리‍ 프로젝트예요. (전 지난 4년간‍ 기록해왔어요)‍ 수만 장의 사진을‍ 포함하고 있고 저희는‍ 사방으로 농장을‍ 방문했습니다.

 

HOST: 소중한 시청자 여러분,‍ 전설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예후디 메뉴인 씨가 연주한‍ 아름다운 선율을‍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에‍ 채널을 고정해 주세요.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멋진 시청자 여러분.‍ 우리 주변의 모든 좋고‍ 건설적인 소식에‍ 집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의적인 시위와‍ 다양한 데모 외에도‍ 탈 길보아 씨는‍ 고등학생부터 군인‍ 사업가와 정치적‍ 의사결정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청중에게‍ 강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동물을 위한 그녀의 열정은‍ 그녀를‍ 미지의 영역으로‍ 데려갔고 탈 길보아 씨는‍ 미국에 기반한 인기 있는‍ 쇼, 『빅 브라더』 의‍ 치열한 6번째‍ 하아 하가돌 경연에서‍ 우승했습니다.

이 대회는 한 무리의‍ 참가자들이‍ 낯선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며 다양한 도전을‍ 배정 받아 경쟁하고‍ 몇 주 동안‍ 테스트를 받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외부 세계와는 완전히‍ 격리되어 있지만‍ 지속적인 감시가 있는‍ 곳에 머물게 됩니다. 탈 길보아 씨는 도전을‍ 외면할 사람이 아니었죠.

 

TG(f): 빅 브라더 쇼의 경험은‍ 일생에 한 번 있는‍ 경험이었어요. 직접 참여하지 않는 한‍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없죠. TV쇼 관계자들에겐‍ 많은 시나리오가 있었죠. 그리고 그들이 물었어요. 큰 변화를 만들 사람 또는‍ 흥미로운 운동가는 누굴까?‍ 그리고 모든 이가‍ 저를 가리켰어요.

로넨 바 씨는 센티언트‍ 협회의 공동 설립자예요. 그는 위대한 운동가인데‍ 제게 전화해서 말했어요. 『어떤 방식으로든 아주 많은‍ 사람과 접하긴 힘들어. 그런데‍ 이건 이스라엘에서 가장 많이‍ 본 프로그램이지』‍ 그는 아주 똑똑하고 옳았어요. 그래서 전 이렇게 했고‍ 그들은 저를 골랐어요. 하지만 아주 힘든 경험이었죠.

 

일을 하러 왔죠. 항상 머릿속에‍ 생각했던 일이었어요. 제가 그곳에 있는 동안‍ 50만 명이 식단을 바꿨어요. 전 가구의 절반이‍ 식단을 바꿨습니다. 제가 한 모든 일은 그저‍ 『이게 동물에게 이로울까?‍ 아닐까?』하는 생각에서‍ 나온 것이었죠. 전 3개월 반 동안‍ 그곳에 있었고 제가 이겼어요.

그건 기적이었죠. 지금 국무총리에게‍ 일어나는 일과 같은‍ 기적이었습니다. 마치 모든 우주가 이 일이‍ 일어나도록, 제가 이기도록‍ 만든 것 같았어요. 쉽지 않았거든요. 몹시 어려운 대회였지만‍ 저는 해냈습니다.

제가 이틀째에‍ 빅 브라더 쇼에 왔을 때‍ 저는 이런 상태였고,‍ 울고 있었어요. 방송은 도축을 위해 송아지를 키우는 연기를 하는‍ 연기자를 한 명 투입했어요. 그것은 관객들의‍ 선택이었죠. 그리고 저희 사이엔 아주‍ 큰 갈등이 있었어요.

이틀째에 생긴 일이었고‍ 저는 울고 있었습니다. 제가 그에게 말했죠. 『당신에 관한 게 아니라‍ 동물에 관한 거예요!』‍ 저희 간의 이 짧은 대화는‍ 이스라엘에 있는 수천 명의‍ 식단을 변화시켰습니다.

 

HOST: 6번째 하아 하가돌‍ 경연에서 우승하다니‍ 정말 대단한 일이에요!‍ 탈 씨는 그 쇼에서 모든 것을‍ 사심 없이 베풀고‍ 함께 오는 모든 갈등을‍ 받아들여 동물 해방이라는‍ 사안을 수백만 이스라엘‍ 국민들이 알도록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탈 길보아 씨에게‍ 유명인이란 지위는 동물에‍ 대한 부당한 대우에‍ 종지부를 찍기 위함이었죠.

TG(f): 저는 첫날 제가 운동가라는‍ 사실을 얘기했어요. 

전 비건을 대변하지 않죠. 사람들을 대변하지 않아요. 저는 제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으로 오직‍ 동물만을 대변합니다』‍ 좋든 싫든‍ 제가 외출을 하면‍ 모두가 절 알아봅니다.

전 모자가 두 개예요. 유명인의 모자와 제가 하는‍ 일의 모자예요. 결국, 두 모자의 결합이‍ 동물에게 정말 좋은 일을‍ 만들어 줬습니다. 항상 쉽지 않지만, 이것이‍ 제가 해야 할 일입니다.

 

HOST: 존경하는 탈 길보아 씨는‍ 우리 모두에게 놀라운‍ 영감입니다. 그녀는 동물의 영웅이자‍ 선구자이며 모든 존재를‍ 위한 평화와 화합의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삶을 바친‍ 어머니이자 운동가입니다. 그녀의 행보는 끝이 아닙니다. 동물 정의 옹호를 위한 그녀의 놀라운 업적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 ‍

 

        ♥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감사한 마음으로 영예로운 탈 길보아 씨의 고귀한 업적에 대해 모든 사랑과 감사, 행운을 기원하시며 빛나는 세계 자비 및 용기상을 수여합니다. 천국이 영원토록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축복하고 보호하길 빕니다』 ♥

 

탈 길보아 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www.glass-walls.com

페이스북: @Tal Gilboa Vegan Activist

인스타그램: @Tal Gilboa

 

다정한 시청자 여러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월 30일 목요일에‍ 방영되는 『탈 길보아:‍ 이스라엘 비건 옹호 운동에‍ 앞장서다』 3부도‍ 많은 시청 바랍니다. ‍ ‍ ‍ ‍ ‍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