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유명한 채식인

피오렐라 밀리오레 씨와 그란차코숲 구하기

2020-05-14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HOST: 따뜻한 시청자 여러분‍ 『아르페』 오세티야어로‍ 『안녕하세요』입니다. 전 베로니카입니다. 신을 사랑하는‍ 조지아의‍ 남오세아티야 사람들은‍ 여러분께 신의 사랑과‍ 축복이 쏟아지길 빕니다.

오늘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파라과이 모델‍ 뷰티 퀸 여배우‍ 텔레비전 진행자이자, 비건 활동가인‍ 피오렐라 밀리오레 씨를‍ 소개합니다. 피오렐라 혹은 피오 씨는 2008년 미스 이탈리아‍ 우승자이며, 2012년‍ 미스월드대회 참가자입니다. 그녀는 또한‍ 냅킨 유니버스와‍ 소토 일 시엘로 디 로마 등‍ 몇몇 파라과이 영화와‍ 텔레비전 시리즈에‍ 출연했습니다.

활동가이자 여배우로서‍ 피오는 2014년 말‍ 개봉한 영화‍ 『카우스피라시:‍ 지속가능성의 비밀』을‍ 감독한 킵 앤더슨 씨의‍ 친구입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오늘날‍ 지구에서 가장 파괴적인‍ 산업인 가축 사육의‍ 비밀을 드러내고, 대표적인 환경 단체들이‍ 왜 그것을 말하기‍ 두려워하는지를‍ 살핍니다.

(m1):‍ 우린 6천5백만 년 만에, 가장 큰 규모의 멸종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m2):‍ 가장 근본적인‍ 문제를 살펴봅시다.

(Dr. Will Tuttle):‍ 모두가 말하길 꺼리죠.

 

HOST:‍ 같은 팀은 『몸을 죽이는‍ 자본의 밥상』이라는, 만성 질환을 예방하거나 반전까지 시킬 수 있는 비법과 그것이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이유를 다룬‍ 또 다른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우리에게 수조 달러의‍ 의료비를 쓰게 하고, 계속‍ 아픈 상태로 묶어두는‍ 정부와 대기업의 담합과‍ 부패를 폭로합니다.

우리가 선택한 음식이‍ 환경과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피오는 같은 파라과이‍ 사람들의 인식을 높여야‍ 한다는 의무감을 느꼈고‍, 킵 앤더슨과 함께‍ 『파라과이로부터 사랑을 담아』라는 다큐멘터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Fio: 우리는 하나의 세상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연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목적은 바로 그것‍ 연결입니다. 그래서 남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혹은‍ 스페인어권 공동체로부터 메시지를‍ 북반구에 가져와 실제로‍ 두 세계를 연결합니다. 저는 모든‍ 영어권 세계의 정보도‍ 이 스페인어권 세계로‍ 갈 필요가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HOST:‍ 『파라과이로부터 사랑을‍ 담아』는 『녹색혁명』‍으로 인해, 파라과이에서 일어나고 있는 환경적인 그리고 인도주의적인 위기에 초점을 맞춥니다. 녹색혁명은 아마존에 이어‍ 남아메리카에서 두 번째로 큰 숲인 그란차코 숲에서 일어난 콩 재배의 급격한 팽창을 말하죠. 피오는 대중에게‍ 그들의 음식 선택이‍ 파라과이의 삼림파괴를 일으키고, 지난 10년 동안‍ 585,000명 이상을‍ 자신의 땅에서 떠나도록‍ 내몰았음을 알리려 했죠. 또한 많은 심각한 질병, 심지어 죽음을 초래하는‍ 농약의 유해함을‍ 교육하고자 했습니다.

Fio: 피오렐라 밀리오레입니다. 저는 파라과이의 한‍ 시민이자 활동가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진행 중인‍ 시급한 문제를 알리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지금 속도로 삼림 파괴가‍ 계속되면 파라과이는‍ 2030년 모든 숲을‍ 잃을 것입니다. 근원이 무엇일까요?

파라과이에서 수출하는‍ 콩의 80%는 전 세계 가축의 먹이로‍ 쓰입니다. 그리고 콩 수출로‍ 전 세계 4위에‍ 오른 것과 동시에‍ 파라과이는 세계 최대의‍ 소고기 수출국입니다. 파라과이 삼림 파괴의‍ 주된 원인은‍ 콩이 점점 더 위협이‍ 되고 있는데도, 땅을 밀고‍ 가축 농장과 목초지에‍ 자리를 내준 것입니다.

 

영농업의 확대로‍ 파라과이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삼림 파괴가‍ 심한 나라가 되었고, 그란차코의‍ 수많은 숲에서‍ 매일 갈수록‍ 삼림 파괴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차코는 온갖 이국적이고‍ 취약한 야생 동물의‍ 서식지인 동시에‍ 토착 민족의 고향입니다. 그들은 이제 조상의‍ 땅에서 쫓겨나‍ 도시로 이주해‍ 극한의 생활 환경에‍ 처해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환경‍ 문제가 아닙니다.

지난 10년 동안‍ 시골에 거주하던‍ 90만 이상의 가구가‍ 자신들의 땅 때문에‍ 공격받았던‍ 유명한 과호리의‍ 경우처럼, 영농업의‍ 확장 때문에‍ 살고 있던 곳에서‍ 떠나야 했습니다. 그리고 매일‍ 수백 명의 사람이‍ 농약으로 인해 심각한 질병에 걸리거나 일부는 죽기도 합니다.

 

HOST:‍ 주의 깊은 시청자 여러분‍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바로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에‍ 채널을 고정해주세요.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오는 파라과이 국민에게‍ 결과를 인지하지 못해도 고기를 소비하면, 숲의 파괴에 대한 궁극적인 책임이 그들에게‍ 있다고 경고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우리의 행동이 주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우리는 삶을 파괴하고‍ 서로를 파괴하면서‍ 그것을 인식하지도 못하죠. 이는 우리가‍ 왜 이곳에 있는지 잊었고, 우리의 어머니가‍ 매일 전해주신 지혜와‍ 교훈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파라과이로부터, 사랑을 담아』에서‍

 

Fio:‍ 모든 과정의 추진력이‍ 바로 소비자들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우리는 소비자로서‍ 우리 소비의‍ 결과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세상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을 바꿔야 해요. 자신을 바꾸려면, 눈 앞을 가리는 것을 기꺼이 치울 의지와‍ 눈앞에 있는 것을 직면할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에겐 개인의 힘, 소비자 파워가 있기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요.

전 세계가 영향을 받죠. 그것이 여러분이‍ 기후 변화나‍ 우리가 환경에서‍ 겪고 있는 문제를‍ 세상에 보여주려는‍ 이유이겠죠. 환경은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것은‍ 우리의 집입니다. 네, 그런 거예요. 파괴되고 있는 것이‍ 우리의 집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게 생각하게 되면, 우리는 신경 쓰게 되고‍ 그걸 바꾸기 위해‍ 정말 무언가를 할 겁니다.

 

HOST:‍ 우리는 피오에게 우리가‍ 자녀들과 후대를 위해‍ 이 폭력적인 세상을‍ 평화의 세상인‍ 아힘사의 세상으로‍ 바꾸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물었습니다. 피오렐라의 제안을 봅시다.

Fio: 저는 그것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는 것이라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제 옆이나 앞에 있는‍ 존재를 알아보는‍ 것이라고 말할 거예요. 인간만이 아닙니다. 우리 인간은 누구보다 같은 인간에게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을‍ 겪고 있는 동물의‍ 눈도 바라봐야‍ 하는 거예요.

우리의 건강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나만을 위한 것도 아니죠. 우리를 위한 것입니다. 저에게 큰 감동을‍ 주는 것은‍ 어떤 특정한 주제 같지만, 바로 동물의 눈도‍ 바라보는 것입니다. 어미들, 어미 소들은‍ 강제로 임신당하고‍ 새끼를 빼앗기는 상황을‍ 매일같이 겪습니다.

여러분의 식사 이면에‍, 어떤 「사물」이 있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들의 눈을 바라보고‍, 만약 여러분이‍ 동물과 더 가까이‍ 살거나 가까이 갈‍ 기회가 없다면, 시골로 가보거나‍ 영상을 보고‍ 그들의 눈을 볼 수 있는‍ 어딘가로 가세요. 그럼 제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HOST:‍ 파괴의 물결을‍ 반전시킬 수 있는 시간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적 스승이신 칭하이 무상사님께서‍ 동물 관련 사업‍ 종사자들과 모든 종교 및‍ 영적인 지도자들‍ 그리고‍ 모든 세계의 지도자와‍ 정부 그리고‍ 전 세계에 보내신, 네 가지 긴급한 메시지를‍ 함께 듣겠습니다. 메시지들의 일부를‍ 요약해 들려드리겠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전체‍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suprememastertv.com/download‍

 

HOST:‍ 요약하자면, 이 위기를 극복하려면 신의 자비와 개입을 청해야 합니다. 비건 세상이 빨리 오도록‍ 비건이 되고, 참회하고, 진심 어린 신실함으로‍ 기도하세요.

 

SM Message:

『기후변화를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천국은 분노하고 있어요. 지구도 분노하고 있어요.

자연도 분노하며‍, 우리가 본래의 자비롭고‍ 선한 본성으로 돌아가길‍ 기다리고 있어요.

신께서 의도하신 대로요.

우리가 그 힘을 써서‍ 다른 이들을 구하고,

우리 자신과 가족을‍ 구하길 기다리고 있어요.

생활방식을 안 바꾸면‍ 지옥을 피할 수 없습니다.

 

지구를 도우세요. 동물을 구하세요.

세상을 구하세요. 영웅이 되세요. 우린 함께 기도할 겁니다.

정의를 믿는다면, 지금 당장 비건이 되진‍ 못해도 곧 비건이 되길‍ 기도하세요.

『비건 세상』을 기도해요. 부디 함께 명상해요.

매주 일요일‍ 밤 10시예요. [한국 시각]‍

비건 세상이 올 때까지요. 우린 멈추지 않을 겁니다.

신실하게 단 5분이나‍ 20분이라도 하면,

그 모든 게 세상을 청소해‍ 우리 아이들을 구하고,

고귀하고 가치 있고, 신의‍ 자녀에 걸맞는 제대로 된 삶을 살도록 도울 거예요.

무고한 존재들과 세상을 구하는 일에 동참하세요. 제발요!』‍

 

『우리 지구에서 벌어지는 파괴는‍ 인간의 잔인한 행위와‍ 무자비한 습관으로 초래된‍ 급속한 기후 변화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사랑의 원칙을‍ 적용하기만 하면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신도들에게 이 진실을‍ 알려주세요. 반드시‍ 변해야 한다고 말해주세요

 

HOST:‍ 정말로 사랑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고‍ 특히 지금 우리에게는‍ 신의 사랑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조차도 우리가‍ 공동거주자인‍ 동물에게 사랑을 줄 수‍ 있는지에 달려있습니다.

피오는 파라과이 차코에서‍ 일어나고 있는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알려줬습니다.

Fio: 우리가 목격한 변화 중‍ 하나는 동물 보호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차코에서처럼‍ 파라과이에서도‍ 새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파라과이에서‍ 조류 관찰 움직임이‍ 크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새들을‍ 보호하고 사랑합니다. 새들을 돕고‍ 환경을 보호하는‍ 단체가 있는 거죠. 그들은 땅을 사들여서 삼림 벌목을 멈추고, 새들의 서식지를 보호하며‍ 다른 많은 일을 합니다. 동물은 우릴 필요로 하고‍ 그렇게 되고 있어요.

 

 HOST:‍ 아름답고 자비로운 피오렐라씨의 영감을 주는 업적에 감사드립니다. 피오의 메시지가‍ 사람들에게 닿아‍ 파라과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이들이 축산업에서 유기농 채소 농업으로 바꾸는‍ 파급 효과를 만들게‍ 되기를 바랍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비건 생활 방식을‍ 채택해서 기쁩니다. 당신의 노력에 경의를‍ 표하고, 비거니즘이‍ 위기에 빠진 우리 세계를‍ 지금 당장 치유할‍ 가장 쉽고 확실한‍ 해결책임을 모두가‍ 이해하게 되길 바랍니다.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피오렐라 밀리오레씨에게‍ 빛나는 세계 자비상을 모든 사랑과 존경을 담고‍ 당신의 작업에‍ 계속되는 성공을 빌며‍ 감사히 수여합니다. 당신과 사랑하는 이들께‍ 천국의 영원한 축복과‍ 가호를 빕니다』♥

♣『신의 소중한 자녀들에게 자비와 사랑을 전달하는 겸손한 도구로 일하시며 피해를 입거나 도움이 필요하거나 혹은 좋은 일을 하는 이들에게 수년 동안 모든 재정적 도움과 위로와 지지를 제공하시는 신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피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방문하세요.

instagram.com/fiomigliore/?hl=en

‍facebook.com/fiorella.migliore/

‍twitter.com/Fiomigliore

‍자비로운 시청자‍ 여러분 오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에 이어‍ 『뉘우치는 자는‍ 누구나 천국에 갈 것이다. 2부 중 1부』 재방영을‍ 보내드립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신의‍ 사랑 속에 즐거움과‍ 평화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더보기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