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놀라운 어린이 세상

색깔로 보는 우리 세상

2020-02-15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HOST:‍ 불라!‍ 이것은 피지 언어로써‍ 말 그대로 『생명』 을‍ 뜻하는 인사말입니다. 그래서 ‘불라’ 라고 한다면‍ 생명을 기원한다는 뜻입니다.

 

창의적인 여러분,저는‍ 일리사페시입니다. 피지의 활기찬 사람들은‍ 새로운 식물성 디저트를‍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합니다.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본 적이 있나요?‍

만들기 쉬웠나요?‍

맛있었나요?

저는 비건‍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요!‍

정말 최고지요!‍

 

먼저 영국의‍ 헐에서 오신‍ 특별한 비건 요리사인‍ 루시 머스그레이브씨를‍ 소개해 드립니다. 그녀의 신규 사업인‍ 퓨어딜리셔스는‍ (puredelicious.co.uk)‍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맛있는 요리법과‍ 창조적인 에너지, 그리고 기업가 정신은‍ 많은 사람이 비건이 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녀가 몇 살인지 아시나요?‍ 루시는 고작 15살이며‍ 다음 달이면‍ 16살이 됩니다.

 

      HOST:‍ 루시가 비건이 된 이유와‍ 언제 요리를 시작했는지‍ 궁금하신가요?‍ 이메일을 통해‍ 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Questioner:‍ 당신이 비건이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Lucy:‍ 나이가 들면서 육류와 유제품 산업이‍ 우리 행성과 동물 서식지에‍ 큰 피해를 주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과 동물에 대한 사랑 때문에‍ 먹는 방식을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부분 채식주의자로‍ 시작했고 그 후 비건이‍ 되었습니다. 지금만큼 기분이 좋았던 적이‍ 없었고 일생 동안 이어갈‍ 열정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Questioner:‍ 원래 요리에 늘 관심이 있었나요? 아니면 비건이 된 이후로‍ 관심이 생겼나요?‍

 

Lucy:‍ 저는 학교에 다니기 전부터‍ 어머니와 컵케이크를 굽곤 했으며‍ 집에서 만든 요리를 먹으며‍ 자라왔습니다. 그래서 항상‍ 요리에 대한 열정이‍ 강했지요. 저는 이런 저의 열정이 점점‍ 커져서 비거니즘으로 옮겨‍ 갔다고 믿습니다.

 

      HOST:‍ 그녀가 어떻게 사업을‍ 시작했는지 궁금하신가요?‍ 루시의 요리는 정말 맛이‍ 좋아서 여러 친구가‍ 배우고 싶어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맛있고 저렴한‍ 비건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자신의 조리법을 홍보하기로 했죠. 그녀는 동네 슈퍼마켓에서‍ 싸게 살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맛있는 음식을 쉽게‍ 만들 수 있게요. 인스타그램 계정에 멋진 창작물을 공유하며‍ 수천 명의 팔로워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루시는 자신의 웹사이트인‍ puredelicious.co.uk.ebook‍에서 온라인으로 『식물에서 오는 힘』‍ 이라는 전자책을 출간했으며‍ 조리법 공유를 위해‍ 매달 이메일 구독 서비스를‍ 개설하려고 합니다. 요리책을 쓰는 게 쉬울까요?‍ 루시에게 물어보았습니다.

 

Questioner:‍ 책을 쓰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무엇이었나요?‍

 Lucy:‍ 이 책을 쓰는 데 있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각각의 요리법을 개발하고‍ 시험하고 또 개별 사진을 찍는 것이었어요. 하지만 즐거웠습니다!‍

 

Questioner:‍ 사진을 직접 찍었나요?‍

Lucy:‍ 제 블로그, 웹사이트,‍ 책 등에 있는 모든 사진은 전부 제가 찍었답니다!‍

 

HOST:‍ 대중은 그녀의 요리법이‍ 만들기 쉬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을 기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만의 비건 간식을 만들 수 있다는 건 참 멋진‍ 일이죠?‍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며‍ 그 안에 뭐가 들었는지를‍ 정확히 알 수 있지요.

 

루시의 건강한 식물성‍ 팬케이크를 살펴봅시다!‍ 맛있고, 자연적인 단맛이 나며 부드럽습니다. 정말 놀라워요!‍ 이 건강한 비건 바나나 귀리‍ 팬케이크를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루시 머스그레이브씨의‍ 비건 레시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puredelicious.co.uk‍

 

HOST:‍ 루시의 팬케이크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요리 외에도 그녀는 현지 시장 조사를 하느라 바쁘고, 번창하고 있는‍ 비건 시장에 선보일 자신만의‍ 베이킹 믹스의 인기를‍ 시험해 보느라 바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루시를 사업가로 만드는 것은‍ 훌륭한 요리‍ 뿐만이 아닙니다. 그녀는 대학 이전에 보는‍ 영국 중등 교육 자격 검정‍ 시험인 GCSE를‍ 치르기도 전에‍ 첫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정말 대단하지요!‍ 올해를 마무리하며‍ 루시는 글로벌‍ 기업가 정신 주간의 일환인‍ 2019년‍ 헐 청년 사업 시상식에서‍ 『2019년 가장‍ 진취적인 학생상』 을‍ 받았습니다. 루시,2019년에 멋진 성과를 거둔 것을‍ 축하합니다!‍ 분야에 대한 올곧은 탐구가‍ 밝은 미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는 걸 보여주네요.

 

Questioner:‍ 다음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가요?‍

Lucy:‍ 현재 초보자나 일반인의‍ 식물 기반 요리를 돕기 위한‍ 주식에서 선별한12가지‍ 요리로 구성된 짧은 두 번째‍ 전자책을 만들고 있어요. 또한 가장 최근에 새로운‍ 비건 베이킹 믹스를‍ 발매했고요.

 

Questioner:‍ 미래에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이 있나요?‍

Lucy:‍ 전 세계 사람들이 더 많은 비건 음식을 먹고‍ 스스로 요리하도록‍ 격려해주고 싶어요!‍ 또한 제 블로그가 확장되어서‍ 미래에는 저의 브랜드를‍ 갖고 싶습니다!‍

 

소중한 시청자 여러분‍ 잠시 고무적인 메시지를‍ 듣겠습니다. 곧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마스터TV에‍ 채널을 고정해주세요.

 

      HOST:‍ 아름다운 여러분‍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루시는 요리와 사진에 대한‍ 열정 그리고 지구에 대한 자신의 우려를 번성하는 비건 음식 사업으로‍ 성공적으로‍ 결합했습니다. 레시피와 온라인 전자책‍ 외에도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음악을 작곡하고‍ 『세컨드 레벨 밴드』와‍ 공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정말로 매우 창의적인 여성입니다. 그녀의 모든 미래의 노력이‍ 큰 성공을 거두길 바랍니다.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은‍ 비건 식단을 선택하고‍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젊은 세대들은 식물성 기반의 식단과‍ 동물 복지,‍ 환경적인 영향과 더불어‍ 다른 이유를 고려한‍ 식단 변화의 원동력이라고 합니다. 비건 식단의 이점을 널리‍ 알릴 뿐만 아니라 말하지 못하는 동물 친구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우리의 젊은 비건 엘리트들의 몇몇 좋은 예를 소개합니다. ‍

 

자, 여러분도 자신이 만든‍ 맛있는 비건 음식을 모두와‍ 나누고 싶나요?‍ 이것은 분명 음식이 맛있어‍ 보이게 하는 예술입니다!‍ 레인보우 플랜트 라이프라는‍ 음식 블로그를 운영하는‍ 비건 요리사, 사진가이며‍ 작가인 니샤 보라씨가‍ 음식을 스타일링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줄 것입니다. 사진의 음식들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Nisha(f):‍ 오늘 여러분께 크랜베리‍ 오렌지 소보로 머핀을‍ 스타일링하는 세 가지‍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입니다.

바로 팬에 있는 머핀 위에 고른 빛을 비춰 주는 것입니다. 머핀은 구웠던‍ 머핀 틀 안에‍ 들어있는 채로‍ 음식 사진을 찍을 판 위에‍ 놓여 있습니다. 장면 연출을 위해 축제의‍ 불꽃 같은 느낌을 줄 신선한‍ 크랜베리와 설탕을 입힌‍ 크랜베리를 준비합니다.

이번 사진을 위해‍ 팬에 담긴 머핀의 바로 위에서 촬영해볼게요. 다만 12개의 머핀을‍ 그대로 두기보다는‍ 약간의 재미를 위해서 창의성을 더해보죠. 먼저 팬에서 머핀 하나를 꺼내고‍ 대신 그 안에 크랜베리를‍ 넣어볼게요.  요리를 스타일링 할 때는‍ 그 요리의 원재료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보는 사람에게‍ 요리의 내용물을‍ 상기시키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 머핀을 옆으로 살짝 돌려서 또 다른 질감을‍ 보실 수 있도록‍ 할게요. 머핀을 하나 더 꺼내서 이번엔 그냥 크랜베리 대신‍ 설탕으로 입힌걸‍ 사용해보겠습니다.

이대로 사진을 찍어도‍ 괜찮지만‍ 색깔과 질감을 좀 더‍ 살려주고 싶어요. 그래서 위에 뿌려줄‍ 글레이즈를 만들었어요. 글레이즈는 정말 맛있고‍ 요리법의 일부이기도 하지만‍ 사실 사진을 찍을 때‍ 아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요리 속의‍ 재료들을 강조하기 위해‍ 약간의 오렌지‍ 껍질을 첨가해볼게요.

 

HOST:‍ 예술적인 솜씨로 인해‍ 니샤씨의 머핀은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여러분만의 비건 간식을‍ 만들고 멋진 사진을 위해‍ 음식을 멋지게 꾸며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애로운 시청자 여러분‍ 오늘 『루시 머스그레이브:‍ 영감을 주는 15세‍ 비건 사업가』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놀라운‍ 어린이 세상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창의적인‍ 생각과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음 주소로 보내주세요. ‍ 다음은 『 더 높은‍ 세상의 지혜를 얻는 법:‍ 루돌프 스테이너 박사‍ (비건) 』,3부 중 3부』가‍ 주목할 뉴스 이후‍ 지혜의 말씀에서‍ 방영됩니다.

 

루시 머스그레이브씨와 몇몇‍ 젊은 비건 스타들처럼‍ 더 많은 사람이 자비로운‍ 비건 식단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를‍ 장려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봅시다!‍ 그로 인해 분명 동물 친구들이 평화와 행복 속에서 살게 될 것입니다.

더보기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