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놀라운 어린이 세상

안나와 동물 친구들

2020-09-05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HOST(M): 『바워 니?』이는 베냉 공화국의 모국어 중 하나인 요루바어로 『안녕하세요?』입니다. 저는 디몬입니다. 베냉 공화국의 따뜻한 국민은 여러분의 마음이 기쁨과 연민으로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안나와 동물 친구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어린 시절은 우리 삶에서 소중하고 멋진 시간이라는 데 동의하시죠? 요즘 많은 사람이 우리가 더 열려있고 자연과 연결되어 있음을 압니다. 오늘은 안나라는 6살 소녀의 인생을 바꾼 모험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F): 세상은 무지개 많은 색으로 가득 차 있죠. 노랑, 검정, 흰색, 갈색, 사방에 보이죠. 세상은 아름다워요. 우리가 조화롭게 살 때 세상은 아름다워요. 우리가 조화롭게 살 때.

HOST/STORYTELLER (M): 안나는 부모님인 엄마 홍과 아빠 잭과 함께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어느 화창한 여름날, 가족은 조부모님의 작은 과수원 농장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안나는 정말 신이 났어요!

Anna (F): 오늘은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만나러 가요. 아름다운 정원에서 즐겁게 보낼 거예요. 와!

HOST/STORYTELLER (M): 이른 아침, 안나는 침대에서 나와 얼른 옷을 입고 재빨리 문밖으로 나왔습니다.

농장에 도착하자마자 안나는 차에서 뛰어 내려 왼쪽에 있는 화려한 꽃밭을 지나 오른쪽 베리 밭으로 돌아갔습니다. 맨 끝에는 사과 과수원이 있었는데 아직 과일이 작았습니다. 안나는 채소밭으로 향하며 과일나무 사이로 뛰어가 할아버지가 자신을 위해 만든 빨간 나무 의자에 앉았습니다. 정원을 바라보던 안나는 갑자기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GLORIA RABBIT (F): 안나, 안녕!

HOST/STORYTELLER (M): 두 개의 뾰족한 귀와 보송한 밝은 회색의 머리가 둥근 양배추 뒤에서 안나를 보고 있었습니다.

ANNA (F): 오, 토끼야! 내 이름을 어떻게 알아?

GLORIA RABBIT (F): 네가 아주 작은 아기일 때 가족과 함께 여기 있는 걸 여러 번 보았어. 다시 만나서 반가워. 나는 글로리아야.

ANNA (F): 나도 만나서 반가워, 글로리아.

HOST/STORYTELLER (M): 곧 몇몇 동물이 안나를 보기 위해 나타났습니다. 그 동물들은 토끼 세 마리, 닭 두 마리, 나비 네 마리였습니다.

GLORIA RABBIT (F): 이웃에 사는 내 친구들이야. 우리 집 구경할래?

ANNA (F): 물론이지.

HOST/STORYTELLER (M): 새로운 친구에 대해 신이 나서 작은 토끼들은 위아래로 뛰어다니고 나비들은 주위를 날고 닭들은 날개를 퍼덕입니다.

THE TWO CHICKENS (F): 우리 집을 좋아할 거야. 아주 멋지거든!

HOST/STORYTELLER (M): 안나는 동물들을 따라 큰 무화과나무로 갔습니다. 모두가 손을 잡자 토끼 글로리아는 두 번 손뼉을 치며 말했습니다. 『열려라, 에덴 정원! 열려라, 에덴 정원! 』

HOST/STORYTELLER (M): 자, 보세요. 무화과나무 밑에 구멍이 나타났습니다. 안나는 터널 너머의 길을 볼 수 있었습니다. 터널을 통과해 거대한 나무, 이국적인 식물과 야생화로 뒤덮인 아름다운 정원으로 가는 길에 여러 색의 빛이 밝게 빛났습니다. 거대한 무지개가 정원 전체에 아치형으로 걸쳐 화려한 색채를 발합니다.

ANNA (F): 정말 아름다워! 천국 같아!

GLORIA RABBIT (F): 우리 집, 에덴 정원에 온 것을 환영해!

THE TWO CHICKENS (F): 에덴! 에덴!

HOST/STORYTELLER (M): 안나가 이 마법의 공간에서 모든 신기한 경험을 하는 동안 카펫이 안나 위로 날아와 공중을 맴돌았습니다. 토끼 글로리아는 안나가 카펫에 타는 것을 도와 함께 정원을 날아다녔습니다.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안나는 밝은 파란색 토마토나 자신보다 큰 호박, 무지개 색깔의 무와 같이 이전에 본 적 없는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드디어 그들은 동물들이 기다리고 있는 아늑한 오두막 앞에 멈췄습니다. 그들은 토끼 글로리아와 안나가 카펫에서 내리자 공손하게 인사했습니다.

GLORIA RABBIT (F): 모두 안녕, 여긴 안나야. 오늘 우리의 손님이지.

PIERRE PEACOCK (M): 어서 와, 안나! 나는 공작 피에르야. 만나서 반가워!

ANNA (F): 공작 피에르, 정말 눈부시구나!

Tom Turkey (M): 나는 정원 최고의 요리사 칠면조 톰이야. 어서 와, 안나. 영양가 있는 비건 요리를 준비했어. 우리랑 같이 먹자.

ANNA (F): 비건 요리가 뭐야?

Tom Turkey (M): 비건 요리는 순수 식물성이야. 동물의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음식이지.

GLORIA RABBIT (F): 우리는 모두 비건이야. 우린 친구를 먹지 않아.

HOST/STORYTELLER (M): 모든 동물은 바깥의 큰 나무 테이블에 둘러앉아 칠면조 톰의 맛있는 요리를 즐겼습니다. 비건 빵, 여러 가지 색의 식물성 젤리, 모든 종류의 견과류, 허브와 과일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안나는 파란 토마토 주스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GLORIA RABBIT (F): 우리는 에덴정원에서 안나를 만나게 되어 기뻐. 늘 건강해. 또 보자!

HOST/STORYTELLER (M): 어느 순간 안나는 에덴정원에 있었고, 바로 다음 순간엔 무화과나무 옆에 앉아있었습니다. 엄마 홍이 안나를 찾고 있었습니다.

MOMMY HONG (F): 안나, 어디 있었어? 점심시간이 다 됐어. 들어가자.

HOST/STORYTELLER (M): 부엌에 들어서자마자 안나는 칠면조 톰 아저씨가 조리대에 묶여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Tom Turkey (M): 도와줘! 도와줘!

ANNA (F): 칠면조를 보내주세요! 그는 내 친구예요. 이름은 톰이고 훌륭한 비건 요리사예요. 그를 보내 주세요! 우리는 그나 다른 동물을 먹을 필요가 없어요.

MOMMY HONG (F): 안나, 무슨 일이니?

ANNA (F): 동물 친구들을 먹고 싶지 않아요. 다시는 저에게 고기를 주지 마세요.

MOMMY HONG (F): 하지만 고기를 먹지 않으면 크고 튼튼해지는데 필요한 충분한 영양을 어떻게 얻을 수 있겠니?

ANNA (F): 저는 여전히 크고 강하게 자랄 수 있어요. 토끼 글로리아와 칠면조 톰, 다른 동물 친구들이 식물성 음식이 얼마나 훌륭한지 가르쳐주었어요. 그리고 동물 친구들을 음식으로 먹으면 에덴정원에서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있겠어요?

MOMMY HONG (F): 안나, 무슨 소리야? 토끼 글로리아는 누구며 에덴정원은 어디에 있는 거니? 하지만 어딘가에서 그 이름을 들어 본 것 같구나...

ANNA (F): 토끼 글로리아는 방금 에덴 정원에 있는 동물 친구들을 보여주려고 저를 데려갔어요. 엄마도 거기에 갔었대요. 그곳은 아름다웠어요. 그곳의 모든 동물과 이야기할 수 있었어요. 그들은 저에게 온갖 비건 음식, 심지어 파란 토마토 주스까지 줬어요.

HOST/STORYTELLER (M): 갑자기 막연한 과거의 기억이 엄마에게서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MOMMY HONG (F): 파란 토마토 주스! 그래, 나도 먹어봤어. 지금 기억이 떠올랐어. 내가 너처럼 어렸을 때 에덴정원을 여러 번 방문했지!

ANNA (F): 이렇게 멋진 곳과 동물 친구들을 어떻게 잊을 수 있어요?

MOMMY HONG (F): 글쎄, 나는 어른이 됐고, 그런 것들이 진짜가 아니라고 믿기 시작했어. 그러다 시간이 지나서 잊어버렸지.

ANNA (F): 그러나 그들은 진짜예요. 전 오늘 그곳에 갔었어요. 엄마는 저를 믿지요?

MOMMY HONG (F): 그럼, 믿지. 지금 기억이 나기 시작하는구나. 밝은 빛의 무지개가 기억나. 눈부신 깃털을 가진 공작 피에르도 기억나.

ANNA (F): 그는 엄마를 기억해요. 모두 엄마를 그리워해요.

HOST/STORYTELLER (M): 엄마는 잃어버린 에덴 정원을 생각하며 말이 없어졌습니다.

MOMMY HONG (F): 그곳의 동물들과 다정하게 지냈던 사실을 잊다니… 나는 그때 너무 행복했고 파란 토마토 주스도 맛있었어. 오, 안 돼! 칠면조 톰! 미안해, 사랑하는 친구야. 내가 점심으로 너를 먹으려 했다니 믿을 수가 없어. 이제 널 자유롭게 해줄게.

Tom Turkey (M): 제 목숨을 구해줘서 고마워요, 홍과 안나!

MOMMY HONG (F): 톰, 에덴정원의 모든 동물 친구들에게 사과하고 싶어. 다시는 동물의 고기를 먹지 않겠다고 약속할 게. 우리 가족은 비건이 될게!

Tom Turkey (M): 모든 친구에게 이야기하면 듣고 기뻐할 거예요. 다시 우리를 보러 오세요. 제가 당신이 좋아하는 비건 요리를 해 줄게요.

HOST/STORYTELLER (M): 그날 밤, 안나와 엄마는 가족들에게 마법의 정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모두가 놀랐습니다. 그들은 모두 어렸을 때 에덴정원을 방문하여 그곳에 사는 동물들과 친구가 되었던 적이 있었지요. 그들은 수년에 걸쳐 동물을 점차 잊었습니다. 그래서 다 같이 동물을 다신 먹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른 아침 토끼 글로리아가 엄마인 홍의 침실 창밖에 나타났습니다.

ANNA (F): 엄마, 보세요. 토끼 글로리아에요!

HOST/STORYTELLER (M): 엄마는 소중한 친구를 즉시 알아보았습니다. 그녀는 창문으로 달려가 문을 열었습니다.

MOMMY HONG (F): 너무 오랜만이야. 보고 싶었어!

GLORIA RABBIT (F): 오, 홍!

HOST/STORYTELLER (M): 토끼 글로리아와 엄마는 서로 안았습니다. 그들은 함께 에덴정원으로 가서 동물 친구들을 방문했어요. 칠면조 톰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비건 요리를 차렸습니다.

더보기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