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예술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

2019 즐거운 중추절 축제, 4부 중 1부

2020-10-01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두호.‍ 하이난 섬의 공용어인‍ 하이난어로‍ 『안녕하세요』입니다. 저는 장입니다. 자비로운 하이난 섬‍ 주민들은 여러분이‍ 지구에 사는 평생 동안‍ 영광과 행복 가득한‍ 풍요로운 삶을 살길‍ 기원합니다.

2019년 9월 15일,‍ 상서로운 중추절‍ 축하 행사를 위해,‍ 세계 각지에서 온‍ 우리 협회 회원들이‍ 대만(포모사)‍ 뉴랜드 아쉬람에‍ 다시 한번‍ 모였습니다. 다채롭고‍ 정신을 고양하는‍ 공연 뿐만 아니라‍, 우리 협회 회원들은‍ 아마존 산불로‍ 피해를 당한 동식물과‍ 다른 존재들을 위해,‍ 그리고 지구의 치유를‍ 위해, 신실한 기도를‍ 올렸습니다.

매우 바쁜 일정으로 인해‍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참석하지 못하셨지만,‍ 모든 참석자에게‍ 『무한한 사랑과‍ 축복』을 전하셨습니다. 늘 사려 깊으신‍ 스승님께서는 이 특별한‍ 행사에서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셨습니다.

4부작 방송을 통해‍ 이 행사를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1부를 즐겁게 시청하세요.

From Hualien, Taiwan (Formosa)‍ In Amis‍

hai ya/‍ ho I yo ya/‍ hi ya/ ho ya/ he yo ya‍/ he ye yo‍/ he ye yo ya/‍ he yo/ ho ya /hi ye yo ya‍

추석이/ 곧‍ 시작돼요/ 큰 수확을 축하하며‍/ 천국과 지구에 감사하는/‍ 중요한 날이에요/ 젊은 남녀는‍/ 손을 잡으세요/ 이창 부족 모두가‍/ 원을 만들며/‍ 손을 맞잡고 있어요/ 용감하고 하나 된/ 부족민들이 멋진 춤으로‍/ 관객에게 감동을 줘요/ 축하 공연에는 많은/‍ 아미족 노래가 나와요.

오늘 밤 모두/‍ 손을 잡고 춤춰요/ 머리를 높이 들고‍/ 우리는 함께 원주민들의/‍ 아름다운 춤을 춥니다/ 모든 마을에 가 닿도록/‍ 크게 노래 불러요/ 손발을 움직이며/‍ 우아하게 춤춰요/ 풍년을 주신/‍ 천국에 감사해요/ 아름다운/‍ 원주민의 춤을/‍ 마음껏 춰요/ 천국에/‍ 감사를 표하는/‍ 원주민의 의식은/‍ 고대로부터 계승되어/‍ 영원히 계속될 거예요.

hai ya/ hai I yo/ ho ya/‍ he yo/ ho ya/ hai yo/ ho ya‍/ he ye yo/‍ he ye yo ya‍/ he yo/ ho ya/ hai yo/ ho hai ya‍

Host(m): 아미족의 훌륭한‍ 원주민 춤을 선보이며,‍ 기쁨과 행복과‍ 천국의 축복을 위한‍ 기도와 함께‍ 공연의 막을 열어준‍ 포모사(대만) 화롄의‍ 동료 입문자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님과‍ 우리 협회 회원 모두‍ 안녕하세요!

포모사(대만) 타이중에서‍ 온 정싱입니다. 오늘은 추석으로‍ 보름달이 꽉 차듯이‍ 모두가 행복하게‍ 재회하길 바랍니다.

Host(f):‍ 안녕하세요, 여러분! 캐나다에서 온 탈리아예요. 이 새로운 천국에서‍ 사랑하는 스승님과‍ 전 세계의 성인님들과‍ 추석을 지내게 되어‍ 무척 행복합니다.

Host(f2): 신사 숙녀 여러분,‍ 모두 안녕하세요! 어울락(베트남)에서 온‍ 투이 중입니다. 어울락(베트남)에서‍ 추석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입니다. 사랑하는 스승님과‍ 모든 성인님, 모든 아이가‍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빕니다! (Host(f):‍ 누군지 아시겠어요?) 오, 당신은 추꿔이군요. 그렇죠?

Host(m):‍ 당신 짐작이 맞아요. 저는 우강이에요. 끊임없이 월계수 나무를‍ 자르도록 벌을 받았죠. 요즘은 다들‍ 환경 보호에 관심이‍ 많아서 월계수 나무를‍ 더 자를 필요가‍ 없어요. 이 모든 것은‍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님과‍ 수프림 마스터 TV의‍ 비건 채식과 환경 보호를‍ 옹호하는 엄청난‍ 노력 덕분입니다.

Host(f):‍ 예! 칭하이 무상사님과‍ 수프림 마스터 TV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ost(f2):‍ 예! 스승님과‍ 수프림 마스터 TV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울락(베트남)에서는‍ 추석이 되면,‍ 시원한 공기와‍ 보름달 달빛 아래,‍ 제등 행렬을 하러‍ 가는 것에 아이들이‍ 신나 합니다. 마을 사람들은‍ 용과 사자춤, 노래와‍ 민속춤 공연을 위해‍ 즐겁게 북을 칩니다.

Host(m):‍ 북부 어울락(베트남)의‍ 춤 공연을‍ 열렬한 박수로‍ 환영합니다.

추석 축하 행사에‍ 참석하며』입니다.

In Aulacese (Vietnamese)‍

Q(f):‍ 사람들은 추석 축제에/‍ 참석하네‍/ 16일의 달은/‍ 거대하구나/‍ 군중들의 움직임/‍ 오늘 밤은 추석이에요/ 우아한 옷을 차려 입고/‍ 추석 축제에 가네/‍ 달을 바라보니/‍ 달빛이 내 기울어진‍/ 그림자를 비추네/‍ 달이 기우네‍/ 달이 기우네‍/ 기우네/‍ 사람들이 기우네.‍

Q(f):‍ 사람들은 추석‍ 축제에/ 참석하네/‍ 16일의 달은/‍ 거대하구나‍/ 군중들의 움직임/‍ 오늘 밤은 추석이라네/‍ 난 추석 축제에/‍ 가고 있네‍/ 고운 옷을 차려 입고/‍ 달을 바라보니/ 달빛이 기울어진/‍ 내 그림자를 비추네/‍ 달이 기우네‍/ 달이 기우네/‍ 기우네‍/ 사람들이 기우네.‍

Q(m):‍ 난 당신을 따라가요.

Q(f):‍ 집으로 가는 길을 잃었네/‍ 도중에 청년들을 만나/‍ 집으로 가는 방향을‍ 물었지/ 마침 그들은‍ 근처에 살고 있었지/‍ 우린 함께 집으로 가는/‍ 길을 찾았지‍/ 달은 우리 뒤를/‍ 밝게 비추었지‍/ 달빛은 기울어진/‍ 내 그림자를 비추는/‍ 나의 밤 드레스라네/‍ 달빛은 기울어진/‍ 내 그림자를 비추는/‍ 나의 밤 드레스라네/‍ 달빛은 나의 기울어진/‍ 내 그림자를 비추는/‍ 나의 밤 드레스라네‍.

Q(m):‍ 달… 달이여…‍ 우린 달을 따라가네.‍

Host(f):‍ 아름다운 춤이에요! 이 시기에는‍ 어울락(베트남)‍ 아이가 되고 싶어요. 다음 공연은 요정 춤을‍ 출 차례라서‍ 매우 기대됩니다.

Host(m):‍ 맞아요. 이제 춤을 즐겨봅시다. 중국의 6개 센터가‍ 합동으로 선보이는‍ 『꽃을 뿌리는‍ 선녀들』입니다.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다음과 같아요. 계화꽃의 향긋한‍ 꽃내음이 추석이‍ 온 것을 알립니다. 달과 사람들, 천상과 지구 모두가‍ 완전히 만족합니다. 달의 여신은 영원한‍ 축복을 전합니다. 선녀들이‍ 인간 세상으로‍ 꽃을 뿌립니다. 중국의 이번 공연을‍ 감상합시다.

『꽃을 뿌리는‍ 선녀들』‍ Singer(f): in Chinese‍

활짝 피어나는 꽃들로/‍ 천국이 가득하네‍/ 무지갯빛 봄이/‍ 다가오네/‍ 꽃을 모아‍/ 지구로 내려가‍/ 인간 세상에/‍ 봄의 경이를 나눠주자‍/ 너무나 아름다워서/‍ 세상에 무엇과도/‍ 견줄 것이 없어라‍/ 너무나 매혹적이어서/‍ 그림으로/‍ 그릴 수 없어라.

활짝 피어나는 꽃들로/‍ 천국이 가득하네‍/ 무지갯빛 봄이‍/ 다가오네‍/ 꽃을 모아‍/ 지구로 내려가/‍ 인간 세상에/‍ 봄의 경이를 나눠주자/‍ 너무나 아름다워서/‍ 세상에 무엇과도/‍ 견줄 것이 없어라‍/ 너무나 매혹적이어서‍/ 그림으로‍/ 그릴 수 없어라‍.

Host(f):‍ 무척 우아하고 멋져요.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은 매우 특별한 분을‍ 소개하겠습니다. 노민진은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몽골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이며‍ 14살 때부터‍ 협회 회원입니다. 그녀는 16살이 되기 전,‍ 12곡 이상의 『1위』‍ 히트곡을 쓰고 녹음했으며,‍ 15여 개 국가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대에서 10여 개‍ 언어로 공연했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동물 권리 옹호자이자,‍ 환경운동가로‍ 활동했으며‍ PETA의‍ 가장 섹시한 채식주의자로‍ 두 차례 선정되었습니다. 다음은 그녀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무조건적인 신의 사랑에‍ 헌정하는 곡인‍ 『영원한 사랑』을‍ 공연하겠습니다. 노민진 양을 환영해주세요. (Host(m):‍ 몽골의 인기 가수‍ 노민진 양에게‍ 큰 박수를 보내주세요)

Performer(f):‍ 행복한 추석 되세요. 감사합니다.

영원한 사랑은/‍ 내가 상상하던 것/‍ 순박한 바보라/ 부르세요/ 영원한 사랑은/‍ 새로운 차원의 것‍/ 달 너머로/‍ 데려가 주세요/ 태양 너머로/ 데려가세요/ 영원한 사랑 (영원한 사랑)/‍ 당신의 뜻을 압니다 (당신의 뜻을 압니다)‍/ 가식도 게임도/ 아닙니다

영원한 사랑‍/ 감미로운 기분‍/ 달 너머로‍/ 데려가 주세요/ 태양 너머로/ 데려가세요/ 찬란하고 진실한/ 당신의‍ 사랑/ 난 늘 기쁘고/‍ 결코 우울하지 않아요/ 당신께서 하신 모든 건/‍ 나를 미소 짓게 해요/ 영원히 감사할 거예요/ 영원한 사랑/‍ 영원히 감사할 거예요/ 영원한 사랑‍

그러니 달 너머로/‍ 데려가 주세요 (데려가 주세요)‍/ 태양 너머로/‍ 데려가세요 (태양)‍/ 찬란하고 진실한/ 당신의‍ 사랑/ 난 늘 기쁘고‍/ 결코 우울하지 않아요/ 당신께서 하신 모든 건/‍ 나를 미소 짓게 해요/ 영원히 감사할 거예요/ 영원한 사랑/ 영원히 감사할 거예요/ 영원한 사랑

Host(m):‍ 와, 사랑하는 스승님께‍ 헌정하는 정말‍ 아름다운 목소리예요. (Host(f):‍ 예 놀라워요!)

자애로운 시청자 여러분,‍ 오늘 『2019 즐거운‍ 중추절 축제 4부 중‍ 1부』와 함께해 주셔서‍ 즐거웠습니다. 다음 주 목요일‍ 10월 8일 2부 방송도‍ 함께해 주세요.

다음은 주목할 뉴스에‍ 이어 『영원히 달리는‍ 극한의 여왕, 「피오나 옥스」‍ 5부 중 3부』가‍ 방송됩니다.

여러분의 안녕을 위해‍ 빛과 사랑이 여러분을‍ 감싸길 바랍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