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예술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

크리스마스 축하 - 주 예수 그리스도(채식주의자)의 사랑과 희생을 기억하라, 5부 중 1부

2020-06-30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엠볼라니!』 적도 기니 공화국의 공식 언어 중 하나인 팡어로 『안녕하세요!』입니다. 저는 에미에요. 적도 기니 공화국의 우호적인 사람들은 평화로운 세계로 가는 길을 열어주는 여러분의 인정 많은 마음과 결단력 있는 행동에 감사드려요.

‍HOST: 2017년 12월 24일,‍ 전 세계의 우리 협회 회원들은 포모사로도 알려진 대만의 가오슝에서‍ 사랑하는 스승님,‍ 칭하이 무상사님과 함께‍ 크리스마스이브‍ 축제를 위해 모였습니다.

4천 명 이상의 사람들이‍ 귀여운 산타 모자를 쓰고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참석하셨습니다. 즐거운 행사에는‍ 웃음과 사랑이 담긴‍ 다양한 여러 나라의 공연이 펼쳐졌지요. 정말 아름다운‍ 비건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 축하‍ 주 예수 그리스도(채식인)의‍ 사랑과 희생을 기억하라』‍ 이 특별한 기념행사를‍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1부를 시작하겠습니다.

 

SM: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조건 없는 희생과‍ 사랑을 기억하길 바라요. 그래서 그것을 기념하고‍ 적어도 1년에 한 번‍ 기억하게 돼요. 좋아요 즐기세요. 이제 프로그램을‍ 진행해요. 말을 많이 하지 않을게요. 목소리 회복이 덜 되었어요. 서둘러서 오느라‍ 옷이 우스꽝스러워 보이고‍ 앞뒤로 바꿔 입어도‍ 그러려니 해요.

HOST(f): 가장 친애하는 스승님과‍ 모든 성인님,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행복한 새해 되세요!‍ 오늘의 진행자이고‍ 중국 출신의‍ 진얼이에요.

HOST(f): 가장 사랑하는 스승님과‍ 성인님들‍ 모두 기쁜 성탄절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이티섬에서 온‍ 아나 카우나에요.

SM: 와 정말 머네요. 환영해요.

Q(m): 사랑하는 스승님과‍ 성인님들‍ 기쁜 성탄절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민둥이에요.

 

HOST(f): 오늘은 평화와 사랑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이브‍ 밤이에요. 크리스마스 기념을 위해‍ 가오슝 센터에서 모두가‍ 스승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려요. 2천 년 전에‍ 예수님은 베들레헴에서‍ 태어나‍ 이 세상의 존재들에게‍ 무수한 축복을 주셨어요. 그 후로 이 특별한 날은‍ 크리스마스로 알려졌어요.

스승님은 말씀하셨어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명상하고 진정한 자아를‍ 알기 위해 신께 기도하고‍ 예수님과 다시 하나가‍ 되는 겁니다』‍

그래서 이맘때면‍ 우리 마음속‍ 사랑과 감사를 담아‍ 세상의 모든 지각 있는‍ 존재를 위해 기도해요.

HOST(f): 이제 세상을 위한‍ 기도를 위해‍ 10초간 침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다음은‍ 포모사(대만) 타이난의‍ 자매님들이 우리에게‍ 가져다 준 『젊음의 산』이라는 활기찬‍ 춤을 즐겨보시죠. 힘차고 따뜻한 박수로 환영해 주세요.

 

Performers(all): 스승님, 모든 청중과‍ 친구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상서로운‍ 새해를 보내길 바라요!

SM: 고마워요. 어서 와요! 여기 와서‍ 축복 음식을 받아 가세요. (스승님, 감사합니다) 멋진 공연을 보여줘서 고마워요. (스승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새해 되세요. (감사합니다, 스승님)‍

 

Q(m):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요. 모든 가정은 커다란‍ 크리스마스 나무를 준비하고 장식해요.

크리스마스 나무 위의‍ 별은

주 예수의‍ 영광을 나타내며‍

그가 세상에 빛을‍ 가져옴을 뜻해요.

이 별은 동방 박사를‍ 예수님의 출생지인‍ 베들레헴으로‍ 이끌었어요.

우리는 별을 볼 때마다

삶에 영원한 빛과 희망을‍ 가져다주시는‍ 스승님을 생각해요.

HOST(f): 이 위대하고 거룩한 날에‍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스승님께‍ 사랑을 표합니다.

다음은 포모사(대만)‍ 타이베이 센터가 발표한‍ 연극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보시겠습니다.

 

Performers(f):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요. 예수님이 태어났을 때‍ 세상에 빛을 가져왔어요. 2천 년도 전에 예수님의‍ 어머니, 마리아가‍ 다윗의 후손 요셉과‍ 약혼했어요. 어느 날 신의 사자는‍ 마리아에게 말했어요. 『은혜를 받은 자여 평안할지어다. 주께서 너와‍ 함께 하시도다 하니』‍ 당시에‍ 마리아와 요셉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고‍ 마리아는 성령으로‍ 잉태하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약혼자 요셉은‍ 매우 놀라고 어리둥절했고‍ 어느 날 밤‍ 주님의 천사가 꿈속에서‍ 그에게 나타나‍ 이렇게 말했어요. 『다윗 가문의 요셉은‍ 마리아를 아내로 맞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마리아의 잉태는‍ 성령에서 나온 것이다. 그녀는 아들을 낳을 것이고‍ 그는 백성을 죄에서‍ 구원할 것이니‍ 너는 그에게 예수라는 이름을 주어라』‍

주께서 예언자를 통해‍ 말씀을 이루기 위해‍ 이 모든 일이 일어났어요. 『보아라!‍ 처녀는 임신해 아들을‍ 출산할 것이며 그를‍ 임마누엘‍ (신은 우리와 함께 있다)‍ 이라고 부를 것이다』‍ 요셉이 깼을 때‍ 그는 신의 말씀을 따라‍ 마리아와 결혼했어요.

 

그 무렵 시저‍ 아우구스투스는 로마‍ 제국의 인구 조사 실시‍ 법령을 발포했어요. 등록하려면 모두가‍ 고향으로 돌아가야만 했죠. 요셉과 마리아는‍ 다윗의 도시 베들레헴으로 돌아왔어요. 그 당시 그녀는 임신했어요. 베들레헴에 도착했을 때‍ 출산 예정이었어요.

하지만 여행자들이‍ 너무 많았고 마을의 모든‍ 여관도 만원이었어요. 그래서 마리아는 예수를‍ 마구간에서 낳았어요. 그녀는 포대기로 그를‍ 감싸주었어요. 그날 밤 베들레헴 외곽에‍ 양 떼를 지켜보는‍ 양치기들이 있었어요. 갑자기‍ 주님의 영광을 가진‍ 천사가 그들에게 나타나 말했어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에게 큰 기쁨의‍ 소식을 전합니다. 오늘‍ 다윗의 마을에 여러분을‍ 위한 구세주가 태어났어요. 그는 주그리스도입니다. 이것은 표식이에요. 포대기로 싸여 구유에‍ 누워 있는 아기를‍ 발견할 것입니다』

천사가 떠나자‍ 양치기들은 급히‍ 다윗의 마을인 베들레헴으로 가서‍ 요셉과 마리아를 찾았고‍ 구유에 누워있는 아기를‍ 발견했어요. 그들은 천사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퍼뜨렸어요. 예수가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후‍ 몇몇 현자들이 동방으로부터 별을 따라 예수님이 태어나신 곳에 도착할 때까지 왔어요.

그들은 너무 기뻤습니다. 집에 들어가자마자‍ 엎드려 절을 하고‍ 예수를 숭배했어요. 그런 다음에 보물 상자를‍ 열고 예수에게‍ 황금, 유향, 몰약을‍ 선물로 바쳤어요. 크리스마스는 사랑의 축제이며 예수 그리스도는‍ 영적인 씨앗을 뿌리고‍ 사람들에게 고향의 길을‍ 일깨워 주었어요.

 

Performers: 기쁘다 구주 오셨네,‍ 기쁘다 구주 오셨네

만백성 맞아라

온 교회여 다 일어나‍ 다 찬양하여라,‍

다 찬양하여라,‍ 다 찬양,‍ 찬양하여라‍

기쁘다 구주 오셨네.‍ 다 화답하여라!

 

HOST(f): 요즘 크리스마스의‍ 신성불가침은 먹고,‍ 마시고 외적인 즐거움뿐만 아니라 상업적인 활동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 상서로운 날의‍ 진정한 의미를 잘못‍ 해석한 것이에요. 이러한 경향으로‍ 크리스마스는‍ 많은 전통 축제와 같이‍ 깨달은 스승에게‍ 고통의 날이 되었어요.

우리가 즐기는 가운데‍ 정말 많은‍ 동물 친구들이‍ 희생되었어요. 이 무거운 업보는 질병의 형태로 스승이 묵묵히‍ 견뎌야 해요.

HOST(f): 위대한 스승들은‍ 여러 시대에‍ 지구에 오셨습니다. 칭하이 무상사님은‍ 우리 시대의 위대한 스승이십니다. 이 세상에 오셔서‍ 사람들의 의식을‍ 고양하기 위해 노력하시죠.

중생을 이롭게 하시고자‍ 스승님께서는‍ 수프림 마스터 TV를‍ 재개국하셨고‍ 먹지도 쉬지도 못하며‍ 24시간 일하시면서‍ 스승님은 끊임 없이‍ 지구와 우주의‍ 재탄생을 위해‍ 이 세상에 대해‍ 생각하십니다.

스승님은 신이 이 세상에‍ 준 선물이에요.

당신은 우리에게‍ 조건 없는 사랑과‍

이타적인 헌신의 의미를‍ 모범으로 가르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정신을‍ 본받아

사심 없이 주고‍ 모든 사람과‍ 동물 친구들을 사랑하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도록‍ 도와주십니다.

 

소중한 여러분‍ 『크리스마스 축하~‍ 주 예수 그리스도(채식인)의‍ 사랑과 희생을 기억하라‍ 5부 중 1부』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목할 뉴스에 이어‍ 『키스 쿰버(비건)의‍ 프라임 「비건」 임팩트‍ 2부 중 1부』가‍ 방영됩니다.

신의 은총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건강과 기쁨의‍ 정신으로 축복받길 빕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