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빛나는 세계상

빛나는 세계상 수상자들 - 밝은 세상을 위한 고귀한 업적, 2부 중 2부

2020-03-04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      봉쥬르!‍ 뉴칼레도니아의 공용어인‍ 프랑스어로‍ 『안녕하세요』라는 의미죠. 전 마리입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뉴칼레도니아 국민은‍ 동물,어린이,지구의‍ 소중한 생명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비롭고 현명한‍ 비건 생활방식을‍ 실천하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세상 어디에서나‍ 사람들이 친절을 베푸는‍ 감동적인 모습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온갖 분야,종교와‍ 다양한 문화 출신의‍ 사람들이 자신에게‍ 주어진 의무를 넘어‍ 조건 없이 타인을 돕고 있죠. 심지어 다정하고 살피는‍ 동물들도 이 고귀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숭고한 행동으로‍ 인류 전체가‍ 고양되고 있습니다. 훌륭한 행위를‍ 칭찬하고‍ 이를 본보기 삼아‍ 더 많은 사람이‍ 감화되고 고무되도록‍ 칭하이 무상사께서는‍ 사랑을 담아‍ 다음과 같은 상들을‍ 제정하셨습니다.

 

빛나는 세계 지도자상,‍ 빛나는 세계 자비상‍, 빛나는 세계 영웅상,‍ 빛나는 세계 정직상,‍ 빛나는 세계 보호상‍, 빛나는 세계 지성상,‍ 빛나는 세계 발명가상,‍ 빛나는 세계 발명상‍ 등이 있으며‍ 동시대의 사람 중‍ 가장 모범적이고 자비롭고 타인을 보살피며 용감한 이들을 기리고자‍ 만들었으며‍ 또한 영웅적이고 아름다운‍ 칭찬과 감사를 받을만한‍ 행동을 했던‍ 공동거주자 동물도 포함되죠. ‍

 

『빛나는 세계상 수상자들~‍ 밝은 세상을 위한‍ 고귀한 업적』‍ 2부작 시리즈를 통해‍ 칭하이 무상사님께서‍ 제정하신‍ 빛나는 세계상을 받은‍ 뛰어난 개인,‍ 반려동물과 단체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2부에서는‍ 미국의 회계사이자‍ 동물 옹호가인‍ 스티브 그리그 씨를‍ 만나보겠습니다.

 

미국 콜로라도주의‍ 회계사인 스티브 그리그 씨는‍ 보호소의 견공을 돕고자 하는‍ 특별한 열망을 가졌습니다. 평생 가족에게 입양될‍ 기회가 훨씬 적은 노견을‍ 보고 인정 많은 스티브 씨는 그가 돌볼 수 있는 한 가능한 많은 노견을‍ 입양하여 가정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유쾌한‍ 동물 친구들과의 삶을 기록한 그는‍ 현재 팔로워가‍ 92만 명이‍ 넘습니다. 그리그 씨에겐 현재‍ 개 10마리가 있는데‍ 이 중 8마리가 노견입니다. 또한 그의 집에는‍ 돼지 비키니,토끼 스튜어트‍ 병아리 베티가 있으며‍ 연못엔 물고기가‍ 가득합니다.

 

평소 일상으로‍ 이 헌신적인 보호자는‍ 새벽 5시에 깨어나서‍ 소중한 친구들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는 데‍ 대부분이 특수식이며‍ 식단도 다릅니다. 또한 점심시간에도‍ 집에 와서 그들을 산책시키고 간식을 줍니다.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신의 은총으로‍ 모든 애정과 큰 찬사와‍ 경의를 담아‍ 스티브 그리그 씨에게‍ 빛나는 세계 자비상과‍ 그의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비건 간식을 위해‍ 미화 1만 불을‍ 기꺼이 수여 합니다. 당신과 당신이 돌보는‍ 아름다운 동물 모두에게‍ 신의 축복이 충만하길 빕니다』

 

천국의 영광 안에서‍ 어리거나 나이 든‍ 모든 동물이 평화롭고‍ 안전하게 번성하길 빕니다.

 

그레이트 피레네(목양견)인‍ 오딘은 목숨을 걸고‍ 캘리포니아 산불로부터‍ 염소 무리를 보호하다가‍ 상처를 입었습니다. 로랜드 템보‍ 헨델 씨에 따르면‍ 격렬한 불길에 휩싸여‍ 모든 것이 파괴되는 동안‍ 오딘은 떠나길 거부하였고‍ 위험에 처해‍ 무리 지어 피신하던‍ 새끼 고아 사슴 몇 마리와‍ 염소들을‍ 빠르고 조심스럽게‍ 목장의 암석지대로‍ 몰아갔다고 합니다.

오딘의 가족들이‍ 다음날 돌아왔을 땐‍ 나무가 여전히 불길에‍ 타올라 쓰러지고‍ 땅은 불타서 헐벗고‍ 여전히 뜨거웠으며‍ 까맣게 타서 잔해가 된 땅을‍ 발견했습니다. 템보 헨델 씨와‍ 딸 아리엘 씨는‍ 열과 연기로 인해‍ 흰 털이 그을린 오딘이‍ 계속 무리를 보호하며‍ 보살피고 있는 걸 발견하고‍ 너무나 기뻐했습니다. 발바닥은 화상을 입고‍ 수염은 녹았으며‍ 다리를 다쳤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용맹하게‍ 모든 동물을 안전하게‍ 지키고 있었습니다.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큰 포옹과 키스를 보내며‍ 그레이트 피레네 오딘에게‍ 빛나는 세계 영웅상과‍ 비건 간식을 위한‍ 미화 2천 불을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수여 합니다. 오딘은 사랑을 행동으로 옮긴‍ 놀라운 본보기이며‍ 너무나 큰 감동을 줍니다. 언제나 오딘과‍ 오딘이 사랑하는 이들에게‍ 신의 축복이 있길 빕니다』

 

용기 있는 오딘에게‍ 겸허히 경의를 표합니다. 그러한 용감한 동물 친구들이‍ 최고의 건강을 유지하여‍ 사심 없는 모범을 통해‍ 계속해서 우리에게‍ 영감을 주길 기원합니다.

 

다음은 영웅 고양이 설리가‍ 호주 멜버른 근처의 가정에서‍ 생긴 화재로부터 반려인인‍ 크레이그 지브스 씨를 구합니다. 크레이그 씨가 깊은 잠에 들었을 때 설리는 연기와 불꽃을 보고 그를 깨우려고‍ 신속히 행동했습니다. 크레이그 씨는『설리가‍ 제 머리 위로 뛰어올라‍ 소리를 지르며 깨웠어요. 그렇지 않았다면‍ 전 깨어나지 않았겠죠』‍ 라며 회상했습니다.

집 전체가 불행히도‍ 화재로 소실되었고‍ 소방국은 인근 건물과‍ 숲 지대를 보호하고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소방서장은 크레이그 씨가‍ 제때 불 속에서 탈출한 것이‍ 대단한 행운이라고 했습니다. 크레이그 씨는‍ 사건이 있기 몇 년 전‍ 고양이 구조를 통해 설리를‍ 입양했고‍ 설리 역시 구조로 그 호의에‍ 보답한 것 같습니다!‍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큰 사랑과 감사와‍ 포옹으로 설리에게‍ 빛나는 세계 영웅상과‍ 선물로 비건 간식을 위한‍ 미화 2천 불을‍ 애정을 담아‍ 수여 합니다. 설리와 크레이그 씨에게‍ 늘 신의 가호가‍ 있길 빕니다』

 

천국의 보호로‍ 총명한 반려동물들이‍ 우리를 계속 축복해주길‍ 기원합니다.

 

생기 넘치는 여러분‍ 이제 눈을 감고‍ 기분이 상쾌해지도록‍ 심호흡해보세요. 돌아와서‍ 놀라운 빛나는 세계상‍ 수상자에 대해‍ 더 살펴보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에‍ 채널을 고정해 주세요.

 

『빛나는 세계상 수상자들~‍ 밝은 세상을 위한‍ 고귀한 업적,2부 중‍ 2부』에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러시아 오브닌스크의‍ 아파트 단지에서 지내는‍ 폭신한 털을 가진 고양이가‍ 버려진 남자 아기의‍ 생명을 구한 후‍ 영웅으로 환대받았습니다. 추위 속에서 벌벌 떠는‍ 아기의 울음소리를 듣고‍ 고양이 마샤는 아기 옆에‍ 웅크리고 앉아 따뜻하게 했고‍ 동시에 근처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크게 울었습니다. 아파트 복도를 거니는‍ 유명한 주민인‍ 고양이 마샤 덕분에‍ 약 12주가 된 아기를‍ 병원으로 데려가기 위해‍ 즉시 구급차가 올 수‍ 있었습니다.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사랑과 감사,칭찬의 말과 포옹을 담아‍ 빛나는 세계 영웅상과 함께‍ 마샤에게 줄 비건 고양이‍ 간식을 위한 미화 2천 불을‍ 기꺼이 수여 합니다. 천국이 영원히 마샤를‍ 축복하고 보호하길 빕니다』‍

 

신의 은총으로‍ 모든 존재가 안전과 사랑과‍ 존엄 속에 살 수 있길 빕니다.

 

동물 권리 및 비건 운동가인‍ 제레미 헤스 씨는‍ 동물을 지지하는‍ 비건 인터렉션의‍ 설립자입니다. 그는『사람들이 동물들과‍ 그들의 권리를 존중하도록‍ 권장할 방법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비건 인터렉션을‍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헤스 씨는 목소리 없는‍ 우리 동물 친구들을 위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왔습니다.

 

또한 그의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는‍ 비건 생활방식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이들을 위한‍ 종합적인 정보가 있으며‍ 점점 커지는 비건 옹호 분야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위한‍ 자료가 많습니다. 게다가 헤스 씨는‍ 2018년 이틀 동안‍ 런던에서만 만4천5백명의‍ 참석자가 모이는 매년‍ 열리는 비건 음식 축제인‍ 베지페스트UK를 비롯한‍ 모임에 존경받는 귀빈 또는‍ 연사로 종종 초대됩니다.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비건 인터렉션의‍ 제레미 헤스 씨에게‍ 빛나는 세계 자비상과‍ 이 같은 영감을 주는‍ 고귀한 활동을 촉진하도록‍ 겸허히 미화 1만 불의‍ 기부금을 애정을 담아‍ 수여 합니다. 무한한 축복으로‍ 신의 빛이 당신을‍ 환히 비추길 바랍니다』‍

 

미국의 비건 작가이자‍ 비건 운동가인‍ 진 바우어 씨와 1986년‍ 공동 창업한 팜 생츄어리는‍ 뉴욕과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미국의 가축들을‍ 구조 및 보호하며 안식처를‍ 제공하는 단체입니다. 구조,교육,지지를 통해‍ 동물 복지 및 동물 보호와‍ 비거니즘을 지원하는‍ 법과 정책을‍ 추진합니다. 팜 생츄어리는‍ 사람들에게 공장식 축산업의‍ 잔혹함을 알리고 자비로운 비건 식단을‍ 홍보합니다. 매년 진행되는『칠면조‍ 입양 프로젝트』는 수년 동안‍ 추수감사절 만찬에 도살될‍ 뻔한 1천 마리 이상의‍ 칠면조를 구조했습니다.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천국의 은총으로‍ 큰 사랑과 감사를 담아‍ 팜 생츄어리의‍ 진 바우어 씨에게‍ 빛나는 세계 자비상과 함께‍ 작은 감사의 표시로‍ 안전한 안식처를 위한 미화‍ 1만 불을 수여 합니다. 당신과 당신이 구조하고‍ 보호한 모든 동물이 영원히‍ 신의 축복을 받길 바랍니다』‍

 

진 바우어 씨와‍ 팜 생츄어리와 같은 단체의 자비로운 활동이‍ 무력한 가축들에게 안전하고‍ 평화로운 보금자리를‍ 계속 제공해주길 빕니다. ‍

 

지구를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빛나는‍ 세계상 수상자들~‍ 밝은 세상을 위한‍ 고귀한 업적,2부 중‍ 2부』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 이후‍ 『주 마하비라의 삶:‍ 다르마 차크라바티의 탄생,‍ 5부 중 4부』가‍ 스승과 제자 사이에서‍ 방영됩니다.

 

이 놀라운 행성의 환경과‍ 모든 존재를 우리가 늘 소중히 여기고‍ 보호하길 바랍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