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예술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3주년 기념 방송, 2부 중 2부

2020-10-03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           본 디아! 보나이러 공용어‍ 파피아멘토어 인사입니다. 친절한 시청자 여러분,‍ 저는 알렉스입니다. 즐거운 보나이러 국민은‍ 조건 없는 사랑으로‍ 다른 이를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께 경의를 표합니다.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3주년을 축하합니다, 2부 중 2부』 방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10월 3일은‍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의‍ 재개국 3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전 세계 팬데믹이 유행하는 요즘 빛과 긍정의 원천인‍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이‍ 있는 것을 그 어느 때보다 축복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우린 코로나19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나, 가장 최근의 뉴스 및 발전 소식들, 환경 보호 및‍ 비거니즘 정보와‍ 선한 사람들의 빛나는 모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음악과 예술, 최근‍ 컨퍼런스와 강연을 통한‍ 칭하이 무상사님의‍ 따뜻한 말씀을 시청합니다.

◈ 팬데믹 확산 추세를 낮추기 위해‍ 각자 자가 격리를 하며‍ 전 세계의 협회 회원들은‍ 가정과 개인 공간에서‍ 수프림 마스터 TV의‍ 3주년을 축하하며,‍ 화면으로 인사를 나누고‍ 복을 빌며, 여러분의 하루를 밝히고자 합니다.

이제 제2부‍ 마지막 방송을 함께 보실까요?

[In Chinese & English]‍

Happy Anniversary!

(M):‍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F):‍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both):‍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Please Wake Up!』‍ Poem by Supreme Master Ching Hai (vegan)

◈ Robin Chiang (M): 여러분 안녕하세요. 세계적인 팬데믹이 도래한‍ 이 위험한 시기에‍ 우리의 마음과 의식을‍ 고양하려면, 깨어나서 비건 식단과 라이프로‍ 바꿔야만 합니다.

전 세계의 가수들이 노래한‍ 『제발 깨어나세요!』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님의‍ 시에 영감을 받아‍ 이 멋진 노래를 작곡했어요. 즐겁게 감상하세요!

[In Chinese‍] Cheng Yung-Chen (M):‍ 오 세상이여/ 깨어나 바라보소서/ 강과 산은‍ 동요하고/ 불타는 숲과 무너진 언덕/ 메마른 냇물/ 모든 꿈이 끝날 때/ 가엾은 영혼은‍ 어디로 가나요?

[in English]‍ Usen Isong (M): 오 위대한 지구여/ 그대 고통이 줄어들기를/ 끝없이 계속되는 밤/ 내 눈물 잦아들도록/‍ 오 강과 바다여/ 그대 선율‍ 멈추지 마소서/ 인류에게 내일의 희망이/‍ 허락되도록‍

[In French]‍ Sylvain Lamy (F): 오 중생들이여/ 저 너머 세계에서 잠시 안식을 취하소서/‍ 최후의 한마디도 못한 채‍/ 떠났을지라도/‍ 인류가 늦기 전에‍/ 참회하길 기다리는/ 고동치는 내 가슴이‍/ 가라앉게 하소서‍

[In German]‍ Esther Méndez (F): 오 깊은 숲이여/ 부디 참된 본질 보존하소서/ 인간이 과오를 범할 때/‍ 그들을 보호하소서/‍ 진심어린 내눈물 수천 방울/‍ 부디 내면으로 받아/‍ 그대 장엄한 나무와 잎새/‍ 뿌리를 키워 내소서‍

(All in English):‍ 오, 울고 간청하고/ 기도하고 애원합니다!/ 오 무수한 부처들이여/ 보살들 천사들이여/‍ 진리의 길에서 벗어난‍/ 영혼들을 구하소서‍/ 끝없는 고통의 굴레에서‍/ 방황하는 이들을

오 형제여, 당장 깨어나세요!/ 위대한 바다와 강위를/‍ 당당히 걸어가요/타오르는 태양을/ 똑바로 바라보고/ [고통받는] 모든 존재를/‍ 구하는 희생을 서약해요!

오 자매여, 지금 깨어나세요/ 황량한 폐허에서 일어나‍/ 우리 함께/ 지구를 새롭게 만들어요/ 모두가 하나됨의 노래‍/ 즐거이 부를 수 있도록‍

[In Aulacese] Hồ Quỳnh Hương (F):‍ 오 마음이여, 눈물 거둬요/ 기나긴 밤/ 내 영혼이 쉴 수 있도록/‍ 눈물은 말라 버리고‍/ 할 말도 잊은 채‍/ [인류와 고통받는 모두를/‍ 위해 눈물짓나니]!

[In Spanish]‍ Luis Alonso Alfaro Sibaja (M): 오 밤이여!/ 그대 빛의 근원에 불 지펴‍/ 어둠 속 인간의 영혼에/‍ 길을 밝혀 주소서‍/ 그대 고요함에 진정된 내 마음/‍ 불가사의한/ 천상의 선율을 타고/ 공의 경지에 들도록‍

[In Mongolian]‍ Soyombo Enkhsaikhan (M): 오, 낮이여! 갑작스런/ 불안을 일으키지 마소서/‍ 우리 마음 깊이/‍ 평화가 자리 잡도록/‍ 인류의 분쟁이/ 가라앉도록/‍ 진아가 찬란하게/ 빛나도록!

[In Korean]‍ Choi Su-jyung (F): 오, 내 마음이여!/ 더 이상 슬퍼하지 말아요/ 차디찬 겨울에/ 버둥대는 곤충처럼/‍ 완벽한 내일을/ 조용히 기다릴지니/‍ 이 세상이 천국으로/ 변할 그날을‍

(All in English):‍ 오, 울고 간청하고/ 기도하고 애원합니다!/ 오 무수한 부처들이여/‍ 보살들 천사들이여/‍ 진리의 길에서 벗어난‍/ 영혼들을 구해 주소서/‍ 끝없이 계속되는 고통스런/‍ 굴레에서 방황하는 이들을

오 형제여, 당장 깨어나세요!/ 위대한 바다와 강위를/‍ 당당히 걸어가요/ 타오르는 태양을/ 똑바로 바라보고/ [고통받는] 모든 존재를/‍ 구하는 희생을 서약해요!/ 오 자매여, 지금 깨어나세요/ 황량한 폐허에서 일어나/‍ 우리 함께 /지구를 새롭게 만들어요/ 모두가 하나됨의 노래‍/ 즐거이 부를 수 있도록

오 형제여, 당장 깨어나세요!/ 위대한 바다와 강위를/‍ 당당히 걸어가요/ 타오르는 태양을/ 똑바로 바라보고/ [고통받는] 모든 존재를/‍ 구하는 희생을 서약해요!/ 오 자매여, 지금 깨어나세요/ 황량한 폐허에서 일어나‍/ 우리 함께/ 지구를 새롭게 만들어요/ 모두가 하나됨의 노래‍/ 즐거이 부를 수 있도록‍

오 형제여, 당장 깨어나세요!/ 위대한 바다와 강위를/‍ 당당히 걸어가요/ 타오르는 태양을/ 똑바로 바라보고/ [고통받는] 모든 존재를/‍ 구하는 희생을 서약해요!/ 오 자매여, 지금 깨어나세요/ 황량한 폐허에서 일어나‍/ 우리 함께/ 지구를 새롭게 만들어요/ 모두가 하나됨의 노래/‍ 즐거이 부를 수 있도록‍

당장 깨어나세요/ 지금 바로 깨어나요!/ 깨어나요, 부디 깨어나세요!/ 깨어나요, 제발 깨어나세요!/ 깨어나요, 부디 깨어나세요!/ 깨어나세요, 제발!

HOST:‍ 그렇습니다, 우리는 지금‍ 세계적인 위기 상황에서‍ 인류가 어서‍ 빨리 깨어나서 동물들의‍ 자비로운 지도자이자‍, 지구의 수호자로‍ 우뚝 서게 되길‍ 간절하게 기도합니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렇게 훌륭한 공연을 해 주신‍ 우리 협회원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방송이 가능하게 해 주시고 인류를 완전한 평화와 영적인 각성으로 인도하시는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승님께 천국의 영원한‍ 축복과 가호가 있길 빕니다. 스승님께서 오래도록‍ 우리와 함께 이 지구에서 건강, 행복과 고요함을 즐기길 바랍니다.

♧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이‍ 우리 형제자매들의‍ 하나 된 노력과 전 세계 시청자 여러분의‍ 열정적 성원에 힘입어 계속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비건이 되어 평화를 이룹시다!

근사한 시청자 여러분‍ 『수프림 마스터 텔레비전‍ 3주년을 축하합니다, 2부 중 2부』를‍ 즐겁게 시청하셨길‍ 바랍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와‍ 『세계 동물의 날: 동물권 향상의 촉매』가‍ 방송됩니다.

대대 손손 번영하고‍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우리 모두 헌신합시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