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비거니즘: 고귀한 생활

키스 쿰버(비건)의 프라임 비건 임팩트, 2부 중 2부

2020-07-07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올라! 스페인어로‍ 『안녕!』입니다. 전 마르코입니다. 사랑 가득한 볼리비아의‍ 시민들은 여러분의 날들에‍ 항상 빛이 비치고‍ 자비로운 음식과‍ 다양한 축제와 함께‍ 여러분이 평화 속에‍ 행복을 즐기길 기원합니다.

HOST: 고귀한 시청자 여러분‍ 키스 쿰버 씨와 함께 하는‍ 수프림 마스터 TV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전 에피소드에서는‍ 요가 이벤트‍ 기획으로 시작해‍ 모든 면에서 자비로운‍ 삶의 방식을 출판하기까지‍ 프라임 임팩트의‍ 성장을 봤습니다. 음식과 영양을 다룬‍ 채식 기반 잡지와‍ 모든 면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다룬‍ 비건 라이프 잡지 등‍ 동물권과 자비로운 제품‍ 그리고 생명을 구하는‍ 비건 메시지를‍ 사람들에게 전파하며‍ 성장했습니다. 수년간 사람들은‍ 프라임 임팩트의 잡지와‍ 비건 콘텐츠의‍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게 됐답니다!

 

HOST: 프라임 임팩트의 3번째‍ 잡지 『비 카인드』는‍ 아이들에게 환경 의식을‍ 길러주는 것부터‍ 공정무역상품과 인권 등‍ 모든 걸 다루고 있습니다.

Keith(m): 저희는 현재‍ 『비 카인드 잡지』를‍ 제작하고 있어요. 전부 환경과 관련돼 있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저희의 우려가‍ 담긴 메시지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플라스틱과‍ 지속 불가능한 포장재요. 내포된 메시지는‍ 언제나 비건이‍ 해결책이란 거예요. 환경을 위해서‍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서‍ 생각해봐야 해요.

 

HOST: 프라임 임팩트는‍ 『비 카인드』 메시지를‍ 퍼뜨릴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무료로 잡지를 읽거나‍ 원하는 만큼 내는‍ 관대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잡지에서 어떤 글이‍ 누군가의 삶에‍ 긍정적인 이익을 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더 많은 긍정적인‍ 출판물을 지지하고‍ 기부할 수 있습니다. 이 자비로운 행동은‍ 비건 삶의 방식을‍ 가르치는 그들의‍ 교육방식에서도 발견되죠.

Keith(m): 누군가에게 이를‍ 강요하는 건 의미가 없어요. 사람들은 스스로‍ 변화를 만들어야 하죠. 그렇게 하는 방법은‍ 교육밖에 없어요. 환경이 물론 사람들의‍ 건강에 어떤 이익을‍ 주는지도 설명하죠. 정치적 측면도‍ 생각해보세요. 많은 사람이‍ 정치를 바꿔야 한다는‍ 의견을 내고 있어요. 저희는 항상‍ 사람들이 변하는 것에‍ 달려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정치인이 할 수 있는‍ 특정한 일이 있죠. 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사람들에게서 옵니다. 충분히 많은 사람이 변하면‍ 모든 것이‍ 변화할 거예요. 전 비거니즘이‍ 주류를 이룰 수 있는‍ 전환점에 아주‍ 가까이 왔다고 생각해요. 이미 그렇게 되었을지도요. 거의 정점에 온 것 같아요. 제 생각이에요. 그래서 엄청나게‍ 급격한 변화를‍ 금방 볼 것 같아요.

 

HOST: 프라임 임팩트의‍ 주목표 중 하나는‍ 음식과 지속 가능한 삶과‍ 생활방식에 대한 교육이죠. 쿰버 씨가 그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Keith(m): 자유롭게 선택해야 하지만‍ 현재 사람들은‍ 필수적인 자유 선택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해요. 아시다시피 사람들은‍ 유제품 산업에 대해‍ 거짓된 사실을 듣습니다. 육식의 건강상 이점이요. 모두 사실이 아니죠. 시작부터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잘못된‍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게 개인의 선택인가요?‍ 네, 그래야 하겠죠. 하지만 사람들은‍ 그 산업들과 그들이 만든‍ 피해에 대한‍ 사실을 알고 난 후에‍ 선택을 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모두 교육으로 귀결돼요. 저희는 모든‍ 비건 움직임에 대한‍ 진실을 교육하고‍ 그들이 정보에 기반해서‍ 선택할 수 있게 해야 해요.

 

HOST: 프라임 임팩트는‍ 『마인드 바디 소울』이란‍ 요가 이벤트를 기획하는‍ 벤처사업을 시작했으며‍ 옴 요가 잡지는 현재도‍ 계속 발간되며‍ 모든 사람이‍ 요가를 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고 있습니다. 쿰버 씨는 섭취하는‍ 음식의 종류에 따른‍ 몸과 마음과 영혼의‍ 관계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Keith(m): 먹는 것이 곧 저희입니다. 이것이 개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처음으로 얘기를 들은 건‍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과 같아요. 저는 비행기를 타고‍ 스리랑카로‍ 갈 예정이었어요. 처남이‍ 채식주의에 대한‍ 정보를 줬어요. 당시 저는‍ 육식을 하고 있었고‍ 그는 저에게‍ 도망 혹은 싸움에 대한‍ 얘기를 해줬죠.

만약에 어떤 동물을‍ 구석으로 몰아간다면‍ 둘 중 한 행동을 할 거예요. 싸우기 위해 나오거나‍ 도망을 가겠죠. 그 과정에서‍ 모든 것은 멈추고‍ 둘 중 한 행동을‍ 취할 준비를 하죠. 엄청나게 많은 에너지가‍ 필요할 겁니다. 그 에너지가‍ 몸에 갇혀 있게 돼요. 공포도 마찬가지예요. 몸에 갇힌 공포심을‍ 여러분이‍ 먹게 되는 겁니다. 이 사실이 저에게‍ 크게 와 닿았어요.

특히 그 일이 있기‍ 얼마 전에‍ 아버지께서 대장암으로‍ 돌아가셨거든요. 그 사건이‍ 제게 큰 반향을 일으켰죠. 그리고 당시에‍ 저희가 진행하던‍ 마인드 바디 소울‍ 전시와 함께‍ 이야기가 반향을 일으켰고‍ 그 공포심과‍ 공격성을 섭취하면‍ 그것이 내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하게 됐죠. 그 동물에 갇혀 있던 거요. 그 사건으로 저의 모든‍ 관점이 바뀌게 됐어요.

 

HOST: 쿰버 씨는 자신과‍ 프라임 임팩트의‍ 목표를 말했습니다.

Keith(m): 전 사람이 먹기 위해‍ 죽는 동물이‍ 단 한 마리도 없는‍ 시대를 보고 싶어요. 그 시기는 그렇게‍ 멀지 않다고 생각해요. 정말로 10년 안에‍ 이뤄질 거예요. 그쯤일 것 같아요. 제게 하나의 비전이 있다면‍ 그럴 겁니다. 더 이상의 고통은 없는 거요.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먹을 음식은 있어요. 모두에게 더 좋고‍ 환경에 더 좋고‍ 개인에게도 더 좋고‍ 물론 정말 좋겠죠. 비건이 되는 것에 안 좋은‍ 점이 어디 있겠어요. 긍정적인 면이 너무 많죠. 10년 이내에 모든 사람을‍ 비건으로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이 저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겁니다.

 

HOST: 키스 쿰버 씨는‍ 수프림 마스터 TV를‍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답했습니다.

Keith(m): 당신이 하는 일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당신에겐‍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가‍ 있어서 TV 방송국과‍ 네트워크 내에서‍ 영향력이 아주 크죠. 비거니즘을 알리고‍ 모든 시청자를 위한‍ 정말 멋지고 훌륭한‍ 일을 한다고 생각해요. 비건이 아니라면‍ 지금부터 하세요. 비건에 관련해 가능한‍ 많이 알아보세요.

만약 그걸 원한다면‍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건강엔 물론 좋고‍ 확실하게‍ 환경에도 좋고‍ 무엇보다 아주‍ 자비롭죠. 저희가 구할 수 있는‍ 동물들과‍ 지구를 생각해보세요. 함께 해내야 합니다. 저흰 할 수 있다고 믿어요. 아주 중대한 일이에요. 빠르게 이뤄야 하죠. 훌륭한 일을 하고 계세요.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HOST: 전 세계 시청자들과‍ 의견을 공유해주신‍ 쿰버 씨와‍ 지속적인 그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단순히 비건 생활방식으로‍ 전환하는 것만으로‍ 천국의 빛을‍ 손에 넣을 수 있으니‍ 모두 빠르게 변화하고‍ 이 아름다운 행성에서‍ 진정한 평화와 조화에 대한‍ 보상을 받길 기원합니다.

프라임 임팩트의‍ 행사와 미디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방문하세요.

primeimpact.co.uk

영예로운 여러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 직후‍ 『Tim Qo Tu의‍ 사랑이 이길 것이다. 9부 중 9부』가‍ 스승과 제자 사이에서‍ 방영됩니다.

신께서 온기와 자비로‍ 감싸 주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