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예술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

음력 설 축하 방송: 조왕신의 최고의 해

2020-01-24
진행 언어:Vietnamese(Tiếng Âu Lạc (Tiếng Việt))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HOST: 봄이 왔습니다. 천국과 지구는 환희에 차 있고‍ 모두가 활기를 찾았습니다. 살구꽃이 피어나네요. 폭죽이 명랑하게 타오르고요. 사람들은 영적인 삶과‍ 세속적인 삶, 모두에서‍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신의 무한한 은총에서, 이번 음력 설이‍ 평화와 행복의 시대를‍ 시작하는 지표이자‍ 모든 존재를 사랑과 존경으로‍ 포용하기 위한 확고한 결심을‍ 기념하길 바라요. 밝고 활기찬 노래와 함께‍ 이번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봄은 젊음, 삶의 리듬,‍ 희망, 그리고 미래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천국과 지구에‍ 봄이 왔고 믿음과 사랑이 넘치는 사람들의 가슴 속에 봄 꽃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그날은 새봄으로 눈부시니/‍ 마음은 행복한 삶에 취했네/‍ 눈부신 꽃과 함께 봄이 왔네/‍ 수천 송이 장미꽃을 모으리/‍ 그날은 새봄으로 눈부시니‍/‍ 마음은 행복한 삶에 취했네/‍ 눈부신 꽃과 함께/ 봄이 오니/‍ 항상 꽃들과 미소 짓고 싶네.

찬란한 봄/ 제비가 하늘 높이 날아가네/‍ 행복하고 유쾌하게 노래해요/ 깊은 열정으로/ 마음을‍ 혼란하게 하지 말아요/ 이 상쾌한 봄에‍/ 우리는 젊고 행복하네.

찬란한 봄/‍ 제비가 하늘 높이 날아가네‍/ 행복하고 유쾌하게 노래해요/ 깊은 열정으로/  마음을‍ 혼란하게 하지 말아요/ 이 상쾌한 봄에‍/ 우리는 젊고 행복하네.

 

유쾌한 삶을 기뻐해요/ 마음이 기쁘도록 행복해요/ 봄을 환영하며 노래하리‍/ 즐겁게 노래 부르리/ 우리 마음이 떨리도록‍/ 유쾌한 삶을 기뻐해요.

마음이 기쁘도록 행복해요/‍ 봄을 환영하며 노래하리/‍ 즐겁게 노래 부르리/‍ 우리 마음이 떨리도록/‍ 원만한 삶을 크게 노래하니‍.

봄은 수천 가지‍ 화려한 꽃들로 빛나네/‍ 노래로 가득한 평화로운 봄/‍ 조화롭게 노래해요/ 우리 마음이 떨리도록/‍ 원만한 삶을 크게 노래하니/‍ 봄은 수천 가지‍ 화려한 꽃들로 빛나네‍/ 노래로 가득한 평화로운 봄/‍ 봄은 상쾌하네.

 

HOST: 어울락인들의 전설에 따르면,‍ 조왕신은 매년 음력‍ 마지막 달 23일에‍ 옥황상제에게‍ 지구의 사물이‍ 어떤 상태인지‍ 보고합니다. 올해 조왕신은 특히‍ 모든 곳에서 사람들이‍ 다정한 비건 생활을‍ 선택하고 영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보며‍ 기뻐했습니다.

우리 협회 회원들이‍ 준비한 짧은 연극 공연인‍ 『조왕신의 최고의 해!』를‍ 함께 보시겠습니다.

 

조왕신은 말했네,‍ 비건 유기농 농장! 비건 식당! 비건 마트!

Store owner (m): 아, 조왕신이시여!‍ 이것은 비건‍ 쌀 케이크입니다. 부디 선물을 받아 주세요.

세계의 비건을 위해 기도한다.

Person (m): 오, 조왕신이시여.‍ 당신께 SMTV를 보기 위한‍ 아이패드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Kitchen God (m): SMTV라고?‍ 훌륭하군!‍ 세상이 모두‍ 비건으로 바뀌었네!?‍

Person (m): 맞습니다!‍

Kitchen God (m): 올해 옥황상제께서 분명히‍ 비건 새해인‍ 2020년을 기념하기 위해‍ 성대한 파티를 열 것이네!!‍ 이제 작별할 시간이군,‍ 부지런히 영적인‍ 수행을 하게나‍. ‍

 

오늘 같은 봄날/ 축배를 들며/‍ 모두 행운을 빌어요/ 농부는 향기론 쌀을 추수하고/ 상인들은 장사가 잘되며/‍ 일꾼들은 따뜻하게 지내고 잘 먹으며‍/ 고단한 삶을 미뤄두지요/ 이 축배를 마시며/ 모두의 행복을 빌어요/ 모든 가슴에 사랑이 충만해요.

떠나는 병사를 위한‍ 작별의 잔이 넘치네/‍ 성공을 기원하며/‍ 착한 삶을 누려요/ 국가에 대한 무아의‍ 헌신에 건배‍/ 외딴곳에서‍ 노모가‍ 아이를 기다리고 살며/‍ 많은 눈물을 흘렸다네/ 언젠가 다시 만나기를/ 사랑 가득한 귀향/ 병사의 귀향을 위해‍/ 승리의 노래를 부르네‍/ 온화한 어머니에게‍/ 다시는 슬픔 없기를.

 

‍사랑의 가지에‍ 안락한 둥지를 튼‍/ 새 부부에게 건배/ 예술가에게 건배/ 시와 음악과 예술은/‍ 삶을 새롭게 수놓네/ 오 친구여/ 이런 신성한‍ 소망을 노래하자/ 조국이 평화롭고/ 유혈사태가 끝날 때/ 이 땅이 행복한 날‍/ 사랑과 부드러움으로/‍ 그대 귀향을 기다리네/

축배를 높이 들자‍/ 자유의 밝은 내일을 기원하자/ 조국이 평화롭고/‍ 국민이 축복받길‍/ 축배를 높이 들자/‍ 자유의 밝은 내일을 기원하자‍/ 조국이 평화롭고/‍ 국민이 축복받길‍/‍ 모든 곳에 행복한 꿈/‍ 평화의 향기가/‍ 기쁘게 피어 오르네‍.

 

행복한 시청자 여러분,‍ 오늘 프로그램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 직후‍ 『브리스크 워킹~‍ 건강한 발걸음‍ 2부 중 1부』가‍ 여기 수프림 마스터 TV에서‍ 방영됩니다.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풍요와 기쁨 속에서‍ 축배를 들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