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음 동영상

빛나는 세계상

빛나는 세계 자비상 수상자: 데퍼 - 필요한 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다

2021-12-22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 인간은 일체의 육식을 그만두어야 한다~마누법전 (힌두교)

           『음보테』 훌륭한 여러분‍, 이 말은 콩고 공화국에서사용하는 언어 링갈라어로 『안녕하세요』입니다. 저는 음와나입니다.

열린 마음을 가진 우리 콩고 사람들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린 같은 하늘 아래하나의 대가족이니까요.

우리는 세상 어디에서나사람들이 친절을 베푸는감동적인 모습을목격할 수 있습니다. 온갖 분야, 종교와다양한 문화 출신의 사람들이 자신에게주어진 의무를 넘어 조건 없이 타인을 돕습니다. 사랑 넘치고 사려 깊은동물 왕국의 구성원들도 이 고귀한 일에 기여합니다. 그들의 숭고한 행동으로인류 전체가고양됩니다.

훌륭한 행위를칭찬하고이를 본보기 삼아 더 많은 사람이감화되고 고무되도록칭하이 무상사께서는사랑을 담아 다음과 같은 상들을 제정하셨습니다.

빛나는 세계 지도자상‍, 빛나는 세계 자비상,‍ 빛나는 세계 영웅상‍, 빛나는 세계 정직상, 빛나는 세계 보호상,‍ 빛나는 세계 지성상, 빛나는 세계 발명상등이 있습니다.

등등

이 상들은 동시대인 중가장 모범적이고 자비롭고타인을 보살피며용감한 사람들을 기리고, 또 칭찬과 감사를 받을만한행동을 한 영웅적이고아름다운 공동거주자동물 구성원들도함께 기립니다.

HOST(m): 오늘 방송에서우리는 비영리 단체 데퍼 (장애인, 노약자를위한 배관 및 난방 긴급 수리대)의 설립자, 마음씨 고운 제임스 앤더슨 씨를 만나러영국으로 떠나겠습니다.

앤더슨 씨는 어린 나이에세상을 떠나, 세상과 위대한 사랑을공유하도록 그에게 영감을 준 아들, 윌리엄을 기리기 위해 2017년에데퍼를 시작했습니다.

데퍼는 특히 지역사회의노약자와 취약계층,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보일러와 욕실 설치, 가스 안전 및 24시간 인명구조 지원을 포함하여난방 및 배관 서비스를무료로 제공합니다. 데퍼는 창설 이래로 영국전역에 도움이 필요한 1‍ 2백여 가구를 도왔습니다.

James(m): 우리는 노약자와 장애인, 취약계층, 난방에 문제가 있어도수리받을 금전적인여유가 없거나, 가스나 전기 비용을 납부할 수 없어서난방과 음식 조리 중하나를 택해야만 하는처지에 있는이들을 위해 일하죠. 우리는 사람들이 그렇게 사는 것을 원치 않으며, 사람들이 편안하고안전하며 따뜻하게살고 식사 또한 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우리를 필요로 하는사람들을 돌보는 것은인류의 의무이죠. 그것이 데퍼의 설립 목적이죠, 지역 사회의모든 사람들, 특히 노약자와 장애인, 취약계층에 사랑을 전하고이들을 돌보는 것입니다.

2, 3, 4, 5세의 아이들이 있는한 가정을방문한 적이 있었죠. 그 집은 난방도 안 되고뜨거운 물이 안 나오며먹을 것도 없었어요. 그들은 마치, 절대 그들을무시하는 게 아니에요, 그들 모습이 강제수용소에서 막 나온 것처럼 보였어요. 그들의 집에서조차생존하고 먹고 따뜻하게지낼 수 없었기 때문이죠. 21세기인데도요.

우리가 뭘 하고 있죠?‍ 지구를 죽이려하고 있나요?‍ 그저 서로를 죽이려하고 있나요?‍

이젠 언제든 종말에 이를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어요. 그렇기 때문에, 계속할 가치가 없나요?‍ 이제 그만해버릴까요?‍ 돌아서서, 서로를 바라보고 말해요.

그거 알아요?‍ 우린 변해야 해요. 지금 당장 해야 하죠. 일단 우리가 그 시점을지나버리면 다신돌아올 수 없기 때문이죠.

HOST: 앤더슨 씨는 영국 전역의 취약계층에 무료 지원을제공하기 위해 데퍼를운영하는 방법과 전 세계에 유사한 단체들에 영감이 되고자 하는 그의 희망을 공유합니다.

James: 우리는 각자의 직업으로자금을 충당해요. 우리는 개인적인 일을 해서 그 일로 버는돈과 수익이다시 지역 사회를 위해사용되도록 합니다. 우리가 5백 파운드를 벌면‍ 5백 파운드는 다시사람들에게 돌아가는 거죠. 대중으로부터 기부금도 받아요, 다양한 펀딩 플랫폼을통해 이루어지는기부를 받죠.

우리는 세상의 거의 모든 나라에서기부를 받았어요. 기부가 더 늘어날수록우리는 더 널리 알려지죠. 세상 사람들에게 우리가하는 일을 더 보여줄수록, 더 많이 알려지고, 지원도더 많이 받아서 영국을 넘어 더 많은 지원을할 수 있게 되겠죠. 우리는 세상의 모든사람을 돕는 세계적인계획을 하고 있어요.

우리는 또한 영국 전역에 기반을 두고 우리와 연락하는 여러 기술자들의네트워크가 있어요. 그들은 우리가 지불할 수 있는 합의된 비용으로, 이런 일을 하기 위해노인과 장애인 취약계층을 방문하는 것에 동의하여우리가 보통 때는 갈 수 없는 곳의 사람들의생명도 살릴 수 있게되었어요. 3백 마일 이상떨어져 있으면 우리가 직접 가지 못하거든요.

HOST: 여기에 더해 데퍼는공과금 납부를 돕고음식과 옷을 제공하며힘든 시기에 불우이웃을 지원합니다. 앤더슨 씨는 세상을 더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그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James: 아침에 일어나서밖으로 나가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보자마자 도웁니다. 그리고 대가를 받지 않죠. 그저 그들도 같은 일을하도록 기도하고 바랍니다. 그게 잔물결처럼 계속되어 바다로 이어져 전 세계에 영원히 계속 흘러서 우리모두가 평화, 사랑, 조화속에 살길 바라는 거죠.

♣ 비건: 지구에 피해를 주지 않는 식사

HOST: 즐거운 시청자 여러분,‍ 잠시 시간을 내어우리 집의 수도 시스템이잘 흐르도록 해주시는 모든배관공께 감사하겠습니다. 돌아와서데퍼의 자비로운 설립자, 제임스 앤더슨씨에게 상을 수여하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채널을 고정해 주세요.

HOST: 오늘의 프로그램에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칭하이 무상사께서는불우이웃을 향한 앤더슨 씨의 관대한봉사와 보살핌에 대해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시며, 빛나는 세계 자비상과그의 고귀한 업적에 대한겸허한 지원으로 기부금 1만 달러를 수여하셨습니다.

시상 편지와크리스털 상패의 내용은다음과 같습니다.

SMTV(m): 친애하는 앤더슨 씨께,

응급한 상황에 무료로 배관 서비스를 제공하여 취약계층에게 안도의 미소를 선사한데퍼에큰 존경과 감사의마음으로『빛나는 세계 자비상』을수여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진심 어린 자애로운 친절과 다정한 보살핌으로영국 사회를 단결시키고 취약계층에희망을 선사한 데퍼의 공로를 인정하여 이 상을 수여하는 바입니다.

당신은 팬데믹 기간 동안‍ 2천 명 이상의 노인이나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무료로 응급 배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 것에 대해 영웅으로칭송받고 있습니다.

2017, 당신은 개인 사업 폐업 후 데퍼 (장애인 및 노약자를위한 배관 및 난방 긴급 수리대)를 설립했으며, 그 이후로영국 전역에 걸쳐 1 2백여 가구에 보일러와 욕실 설치 등의무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2020년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만 86건 이상의 긴급요청이 무료로 진행되었습니다.

데퍼는 또한 이 어려운 시기에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기부금과 구성원들의 월급으로공공요금 납부를 지원하며 개인 보호장비를 제공하고무료 급식소도 운영하고있습니다. 이러한 이타적인 일에 대해당신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서로를 돌보는 인간다운인간이 되어야 한다』

불우이웃을 돕는 지칠 줄 모르는 헌신에 대해, 고귀한 황금 심장을 지닌 당신의 현명한 지혜에 대해, 데퍼의 천사 같은 팀원들의 훌륭하고자비로운 업적에깊은 감사와 함께 찬사를 보냅니다. 당신과 모든 관계자에게천국의 축복을 빕니다.

신의 사랑과 축복으로,‍ 칭하이 무상사

SMTV(m): 불우이웃에 희망을 주는무료 배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귀한 이상과 영감을 주는관대함으로 서로를 향한자비심을 키우고시민을 위해 희생하고베푸는 공동체 정신의 모범이 되는 데퍼의영웅적 이타적인 관대함을인정하는 바입니다. 신과 나라에 봉사하는당신의 자비롭고사려 깊은 마음에찬사와 감사의 마음을전합니다. 칭하이 무상사

칭하이 무상사께서는신의 소중한 자녀들에게 신의 자비와 사랑을 전달하는 겸손한 도구로 일하시며 피해를 입거나 도움이 필요하거나 혹은 좋은 일을 하는 이들에게 수년 동안 모든 재정적 도움과 위로와 지지를 제공하시는 가장 자비로운 신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James: 칭하이 무상사님, 우리는 모두 같은 지구에서 같은 신께서 주신같은 마음에서우러난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무상사님은 저의 영원한 가족이시며, 우리 또한 늘당신의 가족이 될 겁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HOST: 제임스 앤더슨 씨와힘이 되는 데퍼 팀에진심 어린 축하와깊은 감사를전합니다. 불우이웃을보살피는 여러분의 업적에경의를 표하며불우이웃을 위한 여러분의 배려와 자비심 가득한이타적인 모범이 계속해서인류에 사랑과 평화의 불을 지피길 기도합니다.

데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다음을 방문하세요.

https://www.depher.co.uk/

♣ 비건을 거절하세요: 축하해요. 많은 지옥 형벌이 당신을 위해 준비되었어요

성스러운 여러분‍, 『빛나는 세계 자비상수상자: 데퍼~ 필요한 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다』 오늘 방송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목할 뉴스에 이어스승과 제자 사이에서『가톨릭 사제들은주 예수의 진정한 복음을전해야 한다, 8부 중 3부』를 방송합니다.

신께서 여러분을 풍성하게축복하고 보호하길 빕니다. ‍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