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음 동영상

빛나는 세계상

빛나는 세계 자비상 수상자: 프로젝트 포스트카드

2021-08-25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           멋진 시청자 여러분,‍ 저는 레오나입니다. 세인트 마틴의 공용어 중 하나인 네덜란드어로『좋은 하루 보내세요』를의미하는 『인 프레티그 대그』를 기원합니다.

이 섬나라에는 백여개국적의 사람이 함께평화롭게 살고 있어서모든 카리브 제도 중가장 다문화적이라고알려져 있습니다. 온 세상이 세인트 마틴의사람들처럼 평화와 조화속에 살 수 있기를 빕니다.

▷우리는 세상 어디에서나사람들이 친절을 베푸는감동적인 모습을목격할 수 있습니다. 온갖 분야, 종교와다양한 문화 출신의 사람들이 자신에게주어진 의무를 넘어 조건 없이 타인을 돕습니다.

▷사랑 넘치고 사려 깊은동물들도 이 고귀한일에 기여합니다. 그들의 숭고한 행동으로인류 전체가고양됩니다.

≪훌륭한 행위를칭찬하고이를 본보기 삼아 더 많은 사람이감화되고 고무되도록,‍ 칭하이 무상사께서는사랑을 담아 다음과 같은 상들을 제정하셨습니다

빛나는 세계 지도자상‍, 빛나는 세계 자비상,‍ 빛나는 세계 영웅상,‍ 빛나는 세계 정직상, 빛나는 세계 보호상,‍ 빛나는 세계 지성상, 빛나는 세계 발명상등이 있습니다.

이 상들은 동시대인 중,‍ 등등...

가장 모범적이고자비롭고 타인을보살피며,

용감한사람들을 기리며, 또 칭찬과 감사를받을만한 행동을 한‍,

영웅적이고 아름다운공동거주자 동물도 함께 기립니다.

HOST (f):‍ 오늘 프로그램에서우리는 자국의이주 노동자들을 위해기금을 모으는프로젝트 포스트카드시작한 예술학교 출신의‍ 15명의 자비로운졸업생 그룹을 만나러싱가포르로 떠나겠습니다.

기금은 생필품, 응급의료 지원, 심리적 지원과법적 비용을 포함한여러 가지 방법으로노동자들을지원을 하기 위해기부되었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의 설립자 겸 창의력 팀장 러셀 총 씨와 킴벌리 위 씨를인터뷰하는 행운을누렸습니다. 두 졸업생은 그룹이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 말하며인터뷰를 시작했습니다.

Russell(m):‍ 제가 아직 군 복무(NS)하던 작년에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저는 군 복무 기간 동안‍, 이주 노동자 단체를도울 방법에 대해생각하고 있었어요.

Kimberly(f):‍ 싱가포르에서코로나19터지기 시작하고그 중에서도이주 노동자들이대규모로 감염되어이슈가 되었을 때,‍ 러셀이 저에게 연락해프로젝트 포스트카드에서 창의력 부문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때 작은 아이디어를떠올렸죠.

Russell(m):‍ 지난 몇 년 동안, 전 사실 꽤 다양한이주 노동자 단체와일해오고 있었으며싱가포르의 상황 뿐만 아니라,‍ 이주 노동자들이 직면하는 일부 고충도꽤 잘 알고 있어서이주 노동자 단체를 도울 방법으로그저 제 예술쪽 경력을 활용하여 일종의 환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죠. 특히 작년에이주 노동자 기숙사상황이 아주안 좋았을 때요.

HOST:‍ 그들은 연대의 표현으로이주 노동자들을 묘사하는 13장의 독특한엽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러셀과 킴벌리 씨가프로젝트 동안 겪은몇 가지 귀중한 경험을 얘기했습니다.

Russell(m):‍ 제 경우엔, 가장 많이 배우고 가장중요하다고 생각한 것은사회에 환원하는 것이었죠. 꼭 거창한 사업이나 거창한 아이디어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당장 눈앞의지역 사회와당신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보고여러분이 가진 것, 장점과재능이 무엇이며어떻게 그것을 지역 사회에 힘을 실어주고 강화하는데 사용할 수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그저 언제든지 어디서든할 수 있을 때돕는 것이죠. 친절의 씨앗을퍼트리고타인에게 친절의씨앗을 심는 거죠.

Kimberly(f):‍ 우리는 매우 놀랐고감동했어요. 정말로눈앞의 지역사회에친절하고 우리가 모두비슷한 수준의 삶에서시작하지 않는다는 것을알게 되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우리가 더 특권을갖고 인생을 시작했다면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도울 책임이 있다는 걸알게 될 것이니까요.

또한 사람들을 돕고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은상호 배타적이지 않다는것을 알게 되었죠. 예를 들어 예술은이런 종류의 사회사업을위한 도구로서정말 예술을 활용하여이 둘이 어우러지면모금과 봉사하는 것이단지 기부만 하는 것 이상으로강력한 것 같아요. 그보다 훨씬 강력하죠.

HOST:‍ 두 달 안에, 그들은 15천 장의 엽서를 팔았으며, 판매 수익금을비영리 인도주의이주경제단체(HOME)기부했습니다. 또한 스승님의 기부금도전부 HOME기부하기로 했습니다.

Russell(m):‍ 칭하이 무상사님의기부금에 대해서는우리가 사용하는 대신‍ HOME에 전액을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겐, 비교적 특권층의 사람들이가지고 있는 것을 항상 어떤 식으로 활용하여 다시 돌려줄 수 있느냐가중요하기 때문이죠.

보상을 받는 것이중요하지 않아요. 그 돈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는 일이죠.

HOST:‍ 러셀 씨는 한국에서러빙헛을 방문한 적이 있고그곳의 비건 음식을정말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는 비거니즘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나눴습니다.

Russell(m):‍ 비건 식단과그 배경에 담긴 정신은저희에게 아주 좋은영향을 줬어요.

사람들이 비건이 되기로결심하는 것은우리 몸뿐만 아니라세상과 환경에도아주 적합하기 때문이죠. 비거니즘에 대한 열망을정말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사람들을 대하는 방법도 더 친절하게바뀌는 것 같아요. 저는 그걸 볼 수 있고비거니즘을 믿게 됐어요.

HOST:‍ 간단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채널을 고정해 주세요.

HOST:‍ 싱가포르의 프로젝트포스트카드의 고귀한 일에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그들의 다정한 노력에진심으로 감명을 받으신칭하이 무상사께서는

프로젝트 포스트카드에빛나는 세계 자비상을, 여러분의 고귀한 일에대한 사랑의 공헌금미화 1만 달러와 함께, 그리고 인도주의 이주경제단체(HOME)특별한 감사를 전하며천국의 무한한 사랑으로큰 경의와감사, 찬사를 담아기꺼이 수여합니다

20211, 싱가포르 우리 협회원들은프로젝트 포스트카드에시상 편지, 아름다운크리스탈 상패, 스승님의 상금을 비롯하여 출판물 및 DVD행복하게 전달했습니다.

SMTV(f):‍ 친애하는 러셀 씨에게이주 노동자들을 돕기 위해당신의 예술적 재능을 발휘한 것에 대해, 프로젝트 포스트카드에빛나는 세계 자비상을큰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수여합니다.

어려움을 견디면서나라를 이롭게 하는 이주 노동자들을 사랑으로돌보는 예술가들을 인정해이 상을 수여합니다. 한 예술 학교의 졸업생 그룹은 프로젝트 포스트카드를 시작하여연대의 표현으로이주 노동자들을 묘사하는독특한 엽서 13장을 만들어 힘겨운 이주자들을돕는 모금활동을 했습니다.

두 달이 안 되는 기간에‍ 15천 장의 엽서가판매되었으며,‍ 15천 달러 이상의이 수익금은 싱가포르의인도주의 이주 경제단체에기부되었습니다. 이에 더해 여러분은이주 노동자들이 고국의친지들에게 편지를 쓸 수있도록 1만 장의 엽서를분배하고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이주 노동자들을 지원하는아름다운 엽서를 만들고손님을 현지인처럼 대하며, 우리가 모두 신의 자녀임을 보여준 여러분의사랑에 많은 감사를 담아프로젝트 포스트카드의업적에 갈채를 보냅니다. 모든 관련인께 늘 천국의 축복과 미소가 있길 빕니다.

♡신의 가호 속에사랑과 축복으로칭하이 무상사

SMTV(f):‍ 칭하이 무상사께서프로젝트 포스트카드의고귀한 업적에 1만 달러의기부금을 수여합니다.

Russell(m) and Kimberly(f):‍ 매우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HOST:‍ 상을 받으며 러셀 씨는칭하이 무상사님께감사를 표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Russell(m):‍ 무상사님께 큰 감사의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무상사님의 관대함과친절함에 감사하며 세상에이 모든 사랑과 친절을전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상사님께서는 수백만의마음을 감동시키시며저와 같은 사람들에게아주 작은 것조차도타인의 삶에 계속 영향을미치고 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영감을 주셨습니다. 이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신의 소중한 자녀들에게 신의 자비와 사랑을 전달하는 겸손한 도구로 일하시며, 피해를 입거나 도움이 필요하거나 혹은 좋은 일을 하는 이들에게, 수년 동안 모든 재정적 도움과 위로와 지지를 제공하시는 신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HOST:‍ 정말 멋집니다! 이주 노동자들을 돕는여러분의 사려 깊은 노력에러셀 총, 킴벌리 위 씨와프로젝트 포스트카드의모든 관계자에 진심 어린축하와 감사를 전합니다. 도움이 절실한 이들을 돕는 여러분 사랑과 자비에 대해 영원한 신의 축복을 빕니다.

사랑하는 시청자 여러분, 오늘 방송을 소중히 함께해 주셔서감사합니다.

주목할 뉴스에 이어스승과 제자 사이에서『여러분 자녀의 최고의 친구가 되세요, 6부 중 6부』를 여기수프림 마스터텔레비전에서 방송합니다.

여러분 삶의 길이 천국의빛과 사랑으로가득하길 빕니다.

더보기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