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유명한 채식인

유쾌한 비건 대사 제인 언체인드 벨레즈 미첼, 3부 중 3부

2020-01-09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국제적으로 유명한‍ 탐사보도 기자,‍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지치지 않는‍ 비건 운동가와의‍ 대화를 이어가는‍ 에피소드‍ 『유쾌한 비건 대사,‍ 제인 「언체인드」‍ 벨레즈 미첼』‍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OST:‍ 오늘 프로에서 제인 씨는‍ 우리의 식단 선택이‍ 정신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얘기합니다. 그녀는 비건 생활방식이‍ 행복에 이바지하는 반면‍ 육류소비는 우울증을‍ 초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Jane (f):‍ 비건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해요. 그래서 전 동물 권리‍ 회담에 가면‍ 천국에 있는 기분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비로운 식단을‍ 먹고 있으며 이 세상은‍ 원래 그래야 하니까요. 우린 행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전 우울증, 항우울제, 그리고 모든 종류의‍ 약으로 고통 받는‍ 많은 이들을 봅니다. 알다시피‍ 다른 방법이 있어요. 매일 살생을 저지르면‍ 그것은 영적, 감정적으로‍ 당신을 따라다닐 것이며‍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마음, 무의식은‍ 의식보다 훨씬 더 똑똑합니다. 의식적으로‍ 사회는 여전히‍ 낮은 수준이에요.

『여러분은 동물애호가면서‍ 돼지, 닭, 칠면조, 염소, 양들을 죽이거나‍ 더하게는 선택권이‍ 거의 없는 누군가를‍ 고용해서 대신‍ 살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결국 우릴 따라다녀요. 우리의 무의식은‍ 우리가 살생에‍ 동참한 걸 알기 때문이죠.

만약 동물을 먹고‍ 유제품을 먹는다면‍ 동물을 고문하고‍ 죽이는 일에‍ 참여하는 겁니다. 그게 사실이에요. 그게 진실입니다. 우리의 무의식은‍ 그걸 알아요. 의식이 이렇게 말하더라도요. 『누구나 그렇게 하는 걸‍ 괜찮아, 합법적이야』‍ 하지만 아니죠. 그래서 우울증이 생기는 거예요.

◈사람들의‍ 의식적인 마음이‍ 『괜찮아』라고‍ 말하면서도‍ 동물을 죽인 것에‍ 시달립니다. 여전히 우리 존재의‍ 일부는 우리가‍ 폭력에 개입하고‍ 있다는 것을 알며‍ 그것에 시달립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우리 문화에 우울증과‍ 폭력이 만연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HOST: 제인 씨는 비건 생활방식을‍ 장려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패스트푸드 체인점, 식당, 또는 상점이‍ 새로운 식물성 제품을‍ 소개할 때마다 제인 씨와‍ 그녀의 팀은 그것을‍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

Jane (f): 버거킹이 임파서블 버거를‍ 출시했을 때, 버거킹 대표가 말했어요. 『한 달간 판매할 겁니다. 어떻게 하면 될지 지켜보죠』‍ 우린 버거킹에서 계속‍ 라이브 하며 모든 비건이‍ 임파서블 버거를‍ 주문하길 촉구했어요. 저도 먹었습니다. 리틀 리코도 먹었죠.

우리가 모두 좋아했어요. 그들은 이렇게 써진‍ 팸플릿을 갖고 있어요. 『만약 버거가 육류가‍ 제공된 그릴에 요리되길‍ 원치 않는다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큰 버거‍ 체인점이 그렇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건‍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우린 모두 그 옵션을‍ 지지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가속도가 붙고 있거든요. 예를 들어 우린‍ 다음과 같이 촉구하고 있어요. 『버거킹에 가서‍ 주문하세요. 10번 가세요. 친구를 데려가세요. 이웃에게 주세요. 하나를 사서‍ 길에 있을 배고픈‍ 누군가에게 주세요.

임파서블 버거를 사세요. 그것이 우리의 일입니다. 새로운 패스트푸드점에서‍ 비건 옵션을 출시할 때마다 우리는 라이브를 합니다. 코스트코가 비건‍ 아이템을 소개했을 때‍ 거기서 라이브를 했어요. IKEA에서 비건‍ 아이템을 소개했을 땐‍ 그곳에서 라이브를 했죠.

칼스 주니어가 비욘드버거를‍ 소개했을 때도‍ 라이브를 했습니다. 델 타코에서도 했어요. 우리가 하는 일은‍ 모두에게 알리는 겁니다. 『우린 즐거워요!』‍ 여러 비건과 함께 가죠. 우리는 새로운 비건‍ 옵션이 제공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만나‍ 『라이브』를 해요. 그건 재미있습니다. 우린 즐겁게 지냅니다.

HOST: 잠시 우리 도시의‍ 비건 식당들을 온라인으로‍ 확인하겠습니다. 잠시 후 찾아 뵙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에‍ 채널 고정해주세요.

HOST:‍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제인 언체인드에는 또한‍ 『점심 라이브』라‍ 불리는 매우 인기 있는‍ 요리 프로가 있습니다. 매일, 대부분이 유명한, 새로운 요리사들이‍ 맛있는 식물 기반‍ 식사를 준비합니다.

Jane (f): 여러 요리사를 초대하기‍ 시작해서 점점 커졌어요. 『점심 라이브』는‍ LA 최고의 여배우들도‍ 함께했습니다. 우린 그들의 집으로 갑니다. 저는 지안나 시몬의‍ 집에도 방문했어요. 그녀는 스타트렉과‍ 수많은 영화에 출연한‍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비건이에요.

『점심 라이브』를 하면서‍ 그녀는 말했어요. 『잠시만요, 절 따라와요』‍ 우린 그녀의 거실로‍ 갔고 그녀는 4층‍ 높이에 있는‍ 거대한 천장으로‍ 올라가서‍ 『점심 라이브』‍ 도중에 완전한‍ 공중 공연을 했어요. 말 그대로 엄청났어요.

다른 여배우인‍ 위대한 알리 이스만은‍ 정말 대단했어요. 그녀는 많은 TV 쇼에‍ 출연했는데 집에서‍ 믹서기를 돌리며 가장‍ 멋진 춤을 췄습니다. 『점심 라이브』에선‍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요. 아주 재미있는 일이고‍ 우린 비건 식당도‍ 홍보하고 있습니다.

바로 어제, 저는‍ 에스 토도에 있었어요. 그곳의 주인은‍ 한 순간 깨달음을‍ 얻더니 말했어요. 『전, 동물을 계속 죽일 수‍ 없어요. 더 이상은 못해요』‍ 그는 성공하고 있는‍ 육식 식당을 폐쇄하고‍ LA 다운타운에 있는‍ 아츠 디스트릿에‍ 에스 토도라는‍ 비건 식당을 열었어요. 그의 레스토랑에 가서‍ 『라이브』를 하며‍ 그의 식당을 홍보하는 건‍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HOST:‍ 제인 씨와 자원봉사자들은‍ 비건 생활방식의 장려를 위한‍ 방법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전문가와의‍ 생방송 인터뷰 계획과‍ 음악을 통해‍ 방법을 확장했습니다.

Jane (f): 데니 루킨은 놀라운‍ 기여자이며 엘리사벳‍ 알파노와 함께 우리의‍ 앵커 중 한 명입니다. 비라이브 TV라는‍ 것이 있어요. 스튜디오 타입‍ 인터뷰를 하면 영상을‍ 올릴 수 있게 해주죠. 그건 자신의 컴퓨터에‍ 네트워크 스튜디오를‍ 가지는 것과 같았고‍ 그것을 활용하고 싶어 했죠.

전 말했어요. 『좋아요, 데니와 엘리사벳‍ 당신들은 우리 앵커예요』‍ 이제 그들은 스튜디오 타입‍ 인터뷰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린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뉴스 네트워크의 공식을‍ 모방하고 있습니다만‍ 다만 그것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하고 있죠.

제인언체인드에서는‍ 뮤직비디오도 찍습니다. 우린 말 그대로 행진이나‍ 다른 행사에서‍ 비건에게 달려가 말합니다. 『이 가사를‍ 불러줄 수 있나요?』 아니면‍ 『머리를 흔들어줄 수‍ 있나요?』 그건 굉장한‍ 비건 찬양가가 됩니다.

『고 비건 고!』‍ 이렇게 비건 운동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음악은 아주 중요해요.

고 비건, 고 비건, 고! / 고 비건, 고 비건, 고!

육류 유제품 노, 절대 노! / 육류 유제품 노, 절대 노!

혁명이 일어나고 있지! / 너도 함께 비건할 수 있지! / 고, 그냥 고, 고 비건!

HOST: 제인 씨는 비거니즘의‍ 확산을 위해‍ 제인 언체인드의 자료‍ 사용을 포함하여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을 권합니다.

Jane (f): 부디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공유』를 누를 때마다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에게‍ 이 콘텐츠가 소개됩니다. 이것은 아주 무작위이기‍ 때문에 당신이 누구를‍ 선택할지 알 수 없습니다. 그 한 사람이‍ 식물 기반 옵션을‍ 제공하겠다고 결정할‍ 회사의 CEO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영상을 공유하세요. 그런 일을 위해서‍ 『짠』 이렇게 하는 게 전부죠. 제인 언체인드를 구독하세요. 단골 비건 식당에‍ 가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방송하고‍ 비건 음식을 찍으세요. 우리에겐 힘이 없지 않지만‍ 권력을 잡아야 합니다. 그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것이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앉아서 불평만 하고‍ 있을 수는 없어요. 자비로운, 잔인함이‍ 배제된 식물 기반‍ 세상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 매일‍ 해야 할 일은 너무 많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 우리는 세상을 바꿀‍ 평화로운 힘입니다!‍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어요. 계속하세요! 두 배로요!‍ 긴급하게 행동하세요!‍

지금 일어나고 있어요!‍ 우리는 모두 인간이‍ 자비심과 비폭력으로‍ 진화하는 이 역사적인‍ 순간에 함께할 수 있습니다.

비건은 유행이 아닙니다. 그것은 생활방식이고‍ 상황을 바꿀 사건이며‍ 미래이고 현재가‍ 되고 있습니다. 비건은 지금입니다!

HOST:‍ 제인 벨레즈 미첼 씨,‍ 모든 인간과 동물이‍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비건 세상의 창조를 위한‍ 당신의 영감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원하며‍ 당신의 친절과 자비에‍ 무한한 축복이‍ 있길 바랍니다.

제인 언체인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방문하세요. JaneUnchained.com

축복받은 시청자 여러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은 주목할 뉴스에 이어‍ 『인생에서 만나는 네 부류의‍ 존재들, 6부 중 3부』가‍ 스승과 제자 사이에서‍ 방영됩니다.

신의 무한한 은총으로‍ 우리가 모두 손을 잡고‍ 우리의 아이들과 그들의‍ 아이들, 그리고 다가올‍ 수많은 세대를 위해‍ 이 위대한 행성을‍ 보호할 수 있길 바랍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