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유명한 채식인

탈 길보아: 이스라엘 비건 옹호 운동에 앞장서다, 3부 중 3부

2020-01-30
진행 언어:English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멋진 여러분 환영합니다!‍ 전 아크말이예요. 우즈베키스탄 국민들은‍ 오늘 시청해주시는 여러분의‍ 화목함과 우러나는 친절함에‍ 감사 드립니다. 천국이 신성한 힘과 지혜로‍ 여러분을 영원히‍ 축복하길 바랍니다!

다정한 여러분, 안녕하세요!‍ 명예로운 탈 길보아 씨와의‍ 인터뷰, 3부 중‍ 3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놀라운 동물 정의 실현의 여정과 이스라엘 전방에서‍ 비거니즘 운동을 펼치고‍ 있는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탈 씨는 소셜 미디어에서‍ 동물들의 고통을 본 뒤‍ 가축 시설에 가서‍ 그들의 고통을 기록하는‍ 현장 조사 임무를‍ 맡으며 진상규명에‍ 나섰습니다. 2013년 그녀는‍ 이스라엘 동물해방전선을‍ 공동 설립했고 현재는 완전한‍ 해방 단체로 불립니다.

이듬해 그녀는‍ 가축 산업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현실을 알리며‍ 고통 받는 동물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글라스월 협회를‍ 공동으로‍ 설립했습니다. 같은 해 그녀는‍ 이스라엘에서 열린‍ 빅 브라더 쇼의‍ 여섯 번째 경연에서 우승자가‍ 되었는데‍ 그 주된 이유는‍ 카리스마 있게 동물의‍ 고통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고‍ 비거니즘을 알리는 등의‍ 동물을 위한 행동 때문이었죠.

경연 내내 그녀의 활발한‍ 활동은 이스라엘 전역의‍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 언론 조사는 그 후‍ 49%의 시청자들이‍ 동물 착취에 관한 진실을 알게 되었으며‍ 60%는 탈 씨의 출현을‍ 지켜보며 그들의‍ 식단을 바꿀 의향을 비치거나‍ 이미 바꿨다고‍ 밝혔습니다. 그녀에게 영향을 받은 18명 중 4명의 참가자는‍ 비건이 되기로 했습니다.

HOST: 탈 씨와 함께‍ 빅 브라더 쇼의‍ 한 장면을 살펴보겠습니다.

TG(f): 낙농장에 들어가‍ 송아지들이 엄마를 찾으며‍ 우는 것을 보세요. 딱 한 번이라도요!‍ 송아지가 어미로부터‍ 떨어지는 장면을 보신다면‍ 소들이 미칠 때 어떤‍ 모습인지 알 수 있어요!‍ 농부들에게 지구에서 가장‍ 다정한 동물인 소가‍ 폭력적으로 변하는 유일한‍ 시기가 언제냐고‍ 묻는다면 소의 아기를‍ 데려갈 때라고 할 겁니다.

그런 장면을 본 뒤에도‍ 『좋아, 이건 내 선택이고 이 일이 계속 일어나는 쪽을‍ 택하겠어! 』라고‍ 한다면 저는 더‍ 할 말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 장면을‍ 보고 싶지도 않을 거예요!‍ ‍

Contestant(f): 하지만 성경에선‍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TG(f): 성경은 동물에 대한‍ 잔인함을 반대합니다. 당신이 오늘 산 모든 것은‍ 잔인함으로 가득 차 있어요.

HOST: 그녀의 자발적인 마음과‍ 진실을 말하고자 하는 철학‍ 그리고 용기는‍ 『분노의 비건』이라는‍ 영화에 나왔습니다. 2017년 5월 17일‍ 이스라엘에서 초연됐고‍ 2018년 첼시 영화제에서‍ 최우수 다큐멘터리상을 받았습니다.

전체 요약을 보시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MichasFilms.com/OneAngryVegan.

TG(f): 비건이 되려고 할 때 몇 가지‍ 단계가 있어요. 저도 여전히 진행 중이죠. 전 매일 새로운 걸 배우고‍ 더 똑똑해지며‍ 현명해집니다. 우리는 옳은 일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옳기 때문에 똑똑해져야 하죠.

전 크게 분노한 비건이에요. 농장에 있었고 전 분노했죠. 전 말했어요. 모두 비건이 되면‍ 이 일을 해결할 수 있어요. 모든 게 끝날 거예요. 누구도 필요하지 않아요. 우리에 관한 거죠.

하지만 자신이 가진‍ 그 감정을 동물들에‍ 가져다 주고 그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좋은 일로‍ 이어가야 해요. 친절하게 굴 필요 없어요. 전 그걸 말하는 게 아니에요. 적극적이어야 합니다. 진실을 말해야 하고요. 지식을 가져야 합니다.

HOST: 두 단체를 감독하고‍ 국내외 강연은 물론‍ 캠페인 관리까지 하는‍ 탈 길보아 씨는‍ 2019년 6월‍ 이스라엘 총리로부터‍ 동물 권리 고문직을‍ 임명 받았습니다!‍

TG(f): 우리는 큰 캠페인을 벌였고‍ 광고판과 버스 270대에‍ 이 행보를 광고했습니다. 저희는 이스라엘의‍ 많은 유명 인사를 찾아가‍ 말하기로 했죠. 『당신은 저희의 위장 수사를‍ 시청하실 거예요. 저희는 동물이 아닌‍ 당신을 촬영할 겁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당신이‍ 그 잔혹한 행위를 보고‍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게 될 거에요』‍

와, 큰 성공을 거뒀어요!‍ 저는 수상의 아들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었어요. 그가 채식주의자란 걸 알았죠 그에게 참여할 수 있냐고‍ 묻자 이렇게 답했어요. 『당신이 누군지 알아요. 당신은 하는 일은 훌륭해요. 하지만 공공 캠페인에는‍ 참여하지 않을 거예요』‍

이틀 후, 그에게 저의‍ 강의를 보내며 말했어요. 『이것은 제 강연인데‍ 꼭 시청해 주세요. 비건이 되어야 해요』‍ 두 달 후, 그가‍ 제게 문자를 보냈어요. 그는 몇몇 지역에서 관광을‍ 하다가 염소농장에 갔어요.

그곳에서 어미가 없는‍ 작은 염소 두 마리를 봤죠. 그는 그 사진을 자신의‍ 웹사이트에 올렸어요. 『제발 육식을 그만두세요』‍ 그 후 그는 저에게 문자로‍ 도움을 요청했어요. 그것이 방아쇠였어요. 그는 그 일을 눈으로 직접‍ 볼 필요가 있었던 거죠.

HOST: 수상의 아들 지원으로‍ 탈 씨는 이스라엘 지도자의‍ 사무실을 열 수 있었습니다.

TG(f): 수상이 제게 전화해서‍ 이렇게 말했어요. 『당신에게 또 다른‍ 지위를 주고 싶습니다. 제 개인 조수가 되어주세요』‍ 제가 말했죠 『물론이죠!‍ 와, 믿을 수 없어요. 수상이 제게 직접‍ 전화하다니, 세상에나』‍ 그렇게 된 거에요.

HOST: 즐거운 시청자 여러분,‍ 잠시 이스라엘의 비건‍ 시각 미디어 예술가‍ 아디 레비 씨가 만든‍ 멋진 견공과 사람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실까요. 곧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에‍ 채널을 고정해주세요.

멋진 시청자 여러분,‍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모든 인류와 동물 친구들의‍ 삶을 밝히기 위한 여러분의‍ 모든 일에 감사 드려요!‍

탈 씨의 새로운 임무는‍ 동물과 농업, 인간의 삶의‍ 다양한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과 법을 알리고 영감을‍ 줄 능력을 부여했습니다. 그녀의 업적은 다양한 집단에‍ 인식을 심어주었는데 특히‍ 세계에서 가장 큰 비건 군대가 있어요. 1만 명이 넘는 이스라엘 방위군의 군인들은‍ 비건 입니다.

TG(f): 전 많은 장교들께 강의해요. 그들은 비건 군인들을‍ 다루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군대에서 많은‍ 강의를 하지요. 동물에게도 좋은 일이에요. 좋은 협력 관계죠.

이스라엘 군대의‍ 육군참모총장은‍ 거의 비건이에요. 아주 중요한 사실이죠. 대통령 또한‍ 채식주의자입니다. 우리는 비건 국가가‍ 될 겁니다. 그것이 이스라엘에서 일어날‍ 일이에요!

HOST: 탈 씨는 이스라엘에서‍ 유래된 고귀한 일에 대해‍ 알려줍니다. 비거니즘과 동물 옹호의‍ 새로운 상징이 생긴 것이죠. 국제 비건 국기입니다!‍

TG(f):‍ 이건‍ 국제 비건 국기에요. 이스라엘에서 발명됐고‍ 가드 하키미 씨가 만들었죠. 저희는 그가 운동가들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러워요. 그의 웹페이지가 있는데‍ 그들은 이 비건 국기를‍ 에베레스트 산에 가져갔죠!‍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지만‍ 이곳에서 만들어진‍ 것이라 정말 자랑스러워요.

HOST: 탈 씨는 전 세계 시청자께‍ 중요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TG(f):전 모든 비건이‍ 동물의 현실을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자신에게 집중하고‍ 비건을 하는 이유를‍ 알 수 있기 때문이에요. 또한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우리만을 위해서‍ 이걸 하는 게 아니에요. 동물을 위한 일입니다. 이것은 지구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일이에요. 우리는 항상 집중하고‍ 있어야 합니다.

HOST: 우리 프로그램에서‍ 동물 정의와 이스라엘‍ 비거니즘의‍ 혁명적인 선구자이자‍ 자신이 태어난 곳을‍ 세계적인 비건 강국으로‍ 만들어가고 계신‍ 탈 길보아 씨를 모시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그녀의 용감한 행동에‍ 많은 용기를 얻고‍ 큰 격려를 받았습니다.

탈 길보아 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www.glass-walls.com

페이스북: @Tal Gilboa Vegan Activist

인스타그램: @Tal Gilboa

즐거운 시청자 여러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신의 광명 아래서 항상‍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