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스페셜 영상!

지옥 방문, 4부 – 지옥의 가마솥

2021-05-24

에피소드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비건이 되고, 환경을 보호하여 지구를 구합시다.

〈〈 스승님의 모든 제자는 각자‍ 비슷하거나 다른, 더 많은 내면의 체험이나 외적인 축복을 받거나 양쪽 다 누리기도 합니다. 이는 일부 사례일 뿐이며‍ 보통은 스승님의 조언에 따라 비밀로 합니다 〉〉

『스승님께서 말씀하신 「고기를 먹는 자는 지옥에 갈 것이다」가 완벽한 사실임을 증언할 수 있습니다. 어느 날 한밤중 제가 명상 시간을 마무리하고 있을 때 내면의 스승님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당신은 지옥을 방문해서 어떤 보살의 일을 배우고 그곳의 존재를 도와야 합니다』 내면의 스승님은 저를 지옥으로 보냈어요. 스승님의 무상한 힘은 저 같은 등급의 수행자를 태워버릴 수 있는 지옥의 불로부터 절 지켜주시고 공포에서 해방시켜주셨죠.

지장보살님이 저를 지옥 중 한 군데로 안내해주셨어요. 이곳에서 죄인들은 물레바퀴처럼 돌아가는 거대한 검은 쇠바퀴 위에서 최대한 빠르게 달려야 했습니다. 바퀴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순간 그들은 맹렬히 타오르는 불 위에서 펄펄 끓고 있는 가마솥 물에 빠져 형체가 없어지도록 푹 삶아졌죠.

스승님의 가르침에 따라 저는 신성한 다섯 명호와 7세계의 선물을 외웠습니다. 그렇게 하자 스승님의 무한한 힘이 그들을 바퀴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줬고 그들은 제 앞에 무릎 꿇었습니다.

제가 물었습니다. 「어째서 지옥에 떨어졌나요?」 그들이 답하길 「지난 생에 사람들이 사냥한 동물들과 잡은 물고기들을 아주 많이 먹었습니다. 동물들은 사냥 당할 때 큰 공포를 느꼈습니다. 달아나려고 했지만, 달아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사로잡혀서 도살당하고 솥에서 죽이 되었지요. 그들의 살을 먹은 과보로 저희는 지옥의 가마솥에 빠졌고 도망 다니다 삶아지길 반복해야 했습니다」

제가 그들에게 설명했어요. 「고기를 먹는 업장은 정말 무거워요. 자신에게 무슨 일이 닥칠지 모르는 사람만이 감히 고기를 먹습니다」 저는 그들이 다음 생에서 반드시 비건 생활방식을 따르고 선행을 하도록 권했습니다.

그 후 그들은 스승님을 따라 지옥을 벗어나서 새 삶의 여정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말하는 와중에도 수많은 고기 먹는 사람들이 완전히 알몸으로 지옥에 차례로 떨어졌습니다. 경전에 쓰인 그대로였죠. 「지옥은 결코 비지 않을 것이다」

그 후 저는 왼쪽 팔에 통증을 느꼈어요. 내려다보니 왼쪽 소매가 엄청난 크기로 커진 것을 보았어요. 수없이 많은 지옥의 중생이 지옥에서 구출되고자 소매에 붙어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지옥 중생은 몸을 줄여 이런 식으로 구제될 수 있었습니다.

대단히 놀란 저는 고통 받는 중생을 도와주시는 스승님과 지장보살님의 관대함과 무한한 자비심에 푹 빠졌습니다. 다음 순간 저는 지옥으로 돌아와 두 위대한 성인을 칭송했습니다. 찬사의 말을 몇 마디 하자마자 아주 큰 금속성 소리가 나 깜짝 놀랐습니다.

오 맙소사, 이 소리는 두 성인의 고양하는 힘에 의해 인접한 몇몇 지옥 방의 철벽이 무너지는 소리였습니다!

동시에 순수하고 활기찬 샘물이 지옥의 어두운 땅에서 솟구쳐 나와 연꽃 연못을 이루었습니다. 금색과 흰색의 수많은 연꽃이 연못에서 자라나 즉시 활짝 피었습니다. 연꽃들은 점점 커지면서 아름답게 빛났습니다.

친애하는 칭하이 무상사님과 지장보살님의 무한한 힘과 공덕은 지옥에서 금색 연꽃까지 피어나게 했습니다. 그들의 위대함은 진정 인간의 이해를 넘어섭니다!

비건이 되고, 참회하세요 = 당신의 영혼을 구하세요!

더 자세한 정보와 무료 다운로드는 SupremeMasterTV.com/be-veg

더보기
에피소드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