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음 동영상
 

우리 행성에 대한 오래된 예언 시리즈

황금시대 예언 74부 - 지구 최후의 구세주 사오시안트에 관한 조로아스터교 예언

2020-01-26
진행 언어:Persian (Farsi)(ففارسی)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종교 중 ‍하나인 조로아스터교의‍ 황금시대에 관한‍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조로아스터의 계승자가 ‍구세주로 내려와서 ‍우리 세상의 ‍모든 고통을 끝내고 ‍새 세상을 만든다는 ‍예언입니다.

인류 역사에서 ‍신의 메시지는 ‍흔히 신비에 ‍싸여 있었습니다. 그들은 예언자나 ‍메시아나 어떤 이름으로‍ 불렸든지 박해와‍ 억압을 받았기에 ‍표현이 모호했지요. 하지만 진짜와 가짜를‍ 어떻게 구별할까요? ‍우리는 신의 인도를 ‍따를 수밖에 없으며 ‍간절히 찾는 이에게‍ 진실은 모습을 보입니다.

‍HOST(m): 조로아스터가‍ 세상에 나타나는 것은‍ 아후라 마즈다(신)의‍ 신성한 계획의 일부이며‍ 고대 페르시아에서‍ 그의 신성한 탄생이 ‍예견되었습니다. ‍그가 어머니 태중에 ‍있을 때 부정적인 영들과‍ 사람들이 그를 ‍해치려 했지만‍ 신성한 존재들이 늘‍ 고귀한 조로아스터를‍ 보호하고 보살폈기에 ‍소용이 없었습니다.

‍조로아스터가‍ 태어나기 3일 전에 ‍마을 전체가 ‍신성한 예언자의‍ 탄생을 나타내는 ‍흰빛으로 뒤덮였습니다. 그의 탄생에 천지 만물이‍ 기뻐했습니다. 3천~4천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신실한‍ 조로아스터교인들은 ‍그의 탄신일인 ‍코르다드 살을‍ 가장 중요한 행사로‍ 기념합니다.

‍스피타마 ‍자라투스트라께서는‍(고대 아베스타어로 ‍조로아스터의 이름)‍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사랑받고 ‍그 유산은 잘 보존됐지요. ‍실제로 조로아스터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현존하는 종교를‍ 설립하셨습니다. 바로 조로아스터교인데‍ 또한 지고의 신 마즈다를 ‍숭배하는 마즈다야스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로아스터교의‍ 주요한 경전은‍ 아베스타입니다. 예언자 조로아스터가 ‍성가인 가타를 작곡해 ‍아베스타의 가장 오랜 ‍뼈대를 만드셨습니다. ‍조로아스터는 ‍천국과 지옥, 미덕과‍ 채식주의의 자비, ‍최후의 재판과 부활, ‍영생에 대해 ‍가르치셨습니다. 학자들은 ‍이러한 교리들이 ‍이후의 종교인 유대교나 ‍기독교, 이슬람교, ‍불교와 바하이교와 ‍일치하는 부분이 ‍많음을 발견했습니다. ‍

모든 종교처럼 ‍조로아스터교도 ‍깨달음의 수행에서 보는‍ 내면의 천국의 빛에‍ 대해 언급합니다. 조로아스터교 사원에는 ‍이것을 상징하는 ‍『다르베 메르』(신성한 빛의 집)이란 ‍신성한 불이 ‍불타고 있습니다. ‍

조로아스터교 철학에서‍ 발견되는‍ 또 다른 보편적 개념은‍ 세상에는 도교의 ‍음과 양처럼 ‍선과 악의 힘이 ‍상호작용한다는 것입니다. 이 갈등이 ‍가장 높은 상태에서‍ 보후만(자애로운 마음)이 ‍아리만(악한 마음)에‍ 대항하고 있습니다.

VO: 『태초에 두 개의 ‍근원적인 영이 있었다. 동시에 활동하는 ‍한 쌍으로 생각과‍ 말과 행동에 존재하는 ‍선과 악이다. 지혜로운 자는 ‍둘 중에 옳은 쪽, 밑이‍ 아닌 선을 택한다』

‍HOST(m): 실로 조로아스터의 ‍가르침의 정수는 ‍이렇게 요약됩니다.

후마타(선한 생각) ‍후크타(선한 말) ‍후바슈타(선한 행동) ‍‍이는 모든 ‍깨달은 스승들의 ‍가르침의 핵심이며‍ 우리의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님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아주 최근에도 스승님은‍ 조로아스터의 ‍가르침과 같은 원칙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SM: 우리 행동에 따라 ‍우주에서 다른 장소가 ‍주어집니다. ‍그러니 자신을 훈련해 ‍선해지고 선행을 하고 ‍선한 생각을 해서 좋은 ‍고귀한 장소에 가세요. 선행을 하지 못해도‍ 선한 생각을 하지 못해도 ‍적어도 나쁜 생각은 ‍하지 마세요.

언제나 그것이 마음에‍ 마음을 통해‍ 여러분 마음에서부터‍ 슬며시 들어오는 순간 ‍즉시 잘라내세요. 어떤 부정적인 생각도 ‍즉시 잘라내세요. 치워버리세요. 그럼 습관이 되어‍ 언제나 그렇게 할 겁니다.

심지어 의식이 없고‍ 잠 잘때도‍ 나쁜 것들이 마음이나 ‍존재 안으로 ‍기어 들어오지 못하죠. 그것이 자신과 가족과 ‍사랑하는 이들과‍ 후손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입니다. ‍‍‍‍‍‍‍‍‍‍‍‍그러니 부디 기억하세요:‍ 『선해지고, ‍선행을 하고 ‍선한 생각을 하세요』

고귀한 사람이 되는 건‍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애롭게 생각하고‍ 행동하고 말하면 돼요. 그럼 여러분과 대대손손 ‍이로움을 얻습니다. 여러분 주변 사람들과‍ 유형이든 무형이든 ‍주위의 모든 존재가 ‍행복하며 여러분을 ‍축복할 겁니다.

HOST(m): ‍온화한 여러분,‍ 곧 돌아오겠습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에‍ 채널을 고정해주세요.

HOST(m): 우아한 여러분,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흥미로운 ‍조로아스터교 경전 ‍잔드이 와만 야슨에서 ‍아후라 마즈다는 ‍조로아스터에게 세상의‍ 미래를 보여줍니다.

‍VO: 『아후라 마즈다는‍ 조로아스터에게 전지한 ‍지혜를 보여주시며‍ 이를 통해 한 나무의 ‍뿌리를 보게 하셨다. 네 개의 갈래는 ‍각각 금, 은, 강철, ‍혼합된 철이었다. ‍아후라 마즈다가‍ 조로아스터에게 말씀하길 ‍「네가 본 ‍나무의 뿌리와 ‍그 네 갈래는 ‍앞으로 다가올 ‍네 시대이다」』

‍‍‍HOST(m): ‍아후라 마즈다는 ‍혼합된 철의 가지가 ‍『가장 악한 시대』를‍ 나타낸다고 하셨습니다. 잔드이 와만 야슨에‍ 기록된 그 시대의 ‍징조 중 하나로‍ 자연의 근본적인‍ 대변동이 있습니다. ‍

VO: 『지진이 잦을 것이며, ‍바람이 매섭게‍불 것이다. ‍궁핍과 빈곤과‍ 불행이 이 땅에‍ 나타날 것이다』 ‍‍『행운의 구름과 ‍신성한 바람은 ‍적당한 때와 계절에‍ 비를 만들지 ‍못할 것이다. 우울한 구름이‍ 하늘 전체를 어둡게 덮고 ‍뜨거운 바람과 찬바람이‍ 불어 작물과 옥수수 ‍씨앗을 앗아갈 것이다. 비 또한 적합한 시기에‍ 내리지 않을 것이다. 강물과 샘의 물이‍ 줄어들면서‍ 늘지 않을 것이다』

‍HOST(m): 오늘날 우리는 이런 ‍기후변화를 목격합니다. 세상의 갈등 외에도‍ 사회적 부조화와 ‍전염병 등과 같은 ‍다른 형태의 재난도 ‍우릴 경고하며 최후의 ‍시기를 알리고 있습니다. ‍

하지만 이 시기에 ‍인간을 가장 ‍위협하는 재앙은 ‍신을 부정하는 것이며‍ 이는 위선과 경건한 ‍척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렇게 인간의‍ 모든 가치는 잊혀지며‍ 물질이나 세속적 재산을‍ 향한 욕심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SM: 우리에게 일어난 ‍모든 나쁜 일에 대해 ‍오직 무지만을 ‍탓할 수 있어요. 무지는 ‍신을 모르는 것이며‍ 이 세상과‍ 다른 세상에서의‍ 유일한 죄입니다. 깨닫고 ‍신을 안다면 ‍우린 아주 행복하고‍ 지복을 느끼며 ‍결코 어떤 잘못도‍ 저지르지 않게 되죠. 혹은 잘못할 확률이‍ 매우 낮아져요. 깨달아서 ‍현명해지고 ‍무엇이 옳고 그른지 ‍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고의 ‍선물은 바로‍ 깨달음입니다. ‍‍‍‍‍‍‍‍돈을 주거나 ‍집을 줘도 ‍이런 것들은 ‍언젠가 없어지며 ‍전쟁이나 화재나‍ 사고로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깨달음을 주면‍ 필요한 것은 ‍뭐든 스스로 할 수 있고 ‍벌어야 할 건‍ 뭐든 벌 수 있고‍ 자신을 지키고 ‍영원히 돌볼 수 ‍있습니다. 설령 ‍집을 잃거나 ‍돈을 잃어도‍ 깨달음, ‍지혜는 결코‍ 잃지 않지요.

HOST(m): 조로아스터교 경전‍ 분다히슨에 의하면 ‍최후의 시기에 있을‍ 어려운 시험은 ‍고치르라는 혜성이 ‍지구와 부딪히며‍ 절정에 이릅니다. 혜성의 불꽃과 후광이‍‍ 모든 것을 덮고‍ 일정 기간 금속이 녹아 ‍흘러내리며 인간을 ‍정화할 것입니다.

‍VO: 『그리고 모든 인간은‍ 녹은 금속을 통과해‍ 정화될 것이다. 의로운 자는 ‍마치 계속해서 ‍따뜻한 우유 속을‍ 걷는 것 같다. 그러나 사악한 자는‍ 계속해서 세상에서 ‍녹은 금속 안을‍ 걷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HOST(m): ‍정화의 불과 유사한 ‍예언은 이 시리즈에서‍ 예전에 불가리아의 ‍존경받는 스승인 ‍베인사 도너도 ‍말한 걸로 기억합니다.

‍‍VO: 『곧 모든 사람이 ‍신성한 불에 예속되어 ‍새 시대를 위해‍ 사람들이 정화되고 ‍준비될 것입니다. ‍‍‍‍‍‍‍‍수십 년이 지난 후 ‍그 불이 올 것이며‍ 새로운 윤리를 가져와 ‍세상이 변할 것입니다. 이 엄청난 파동은 ‍우주 공간에서 비롯되어‍ 전 지구를 덮을 것입니다. 그것을 저지하려는 ‍사람은 모두 다른 곳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1944년 출판된 ‍베인사 도너 스승‍(채식인)의 예언 ‍‍‍‍‍‍‍‍‍‍‍‍‍‍‍‍‍‍‍‍‍‍‍‍‍‍‍‍‍‍‍‍‍‍‍‍‍‍‍‍‍‍‍‍‍‍‍‍‍‍‍‍‍‍‍‍‍‍‍‍‍‍‍‍‍‍‍‍‍‍‍‍‍‍‍‍‍

SM: 지구에는 좋은 사람들이‍ 많은데 인과의 신인‍ 당신이 나쁜 사람들을 ‍처리하고 싶으면 그들만 ‍데려가고 좋은 사람들은‍ 그냥 놔두라고 말했어요. 몇 줌 안되는 사람들 ‍때문에 지구 전체를 ‍벌하면 안되죠.

그래서 때로는 좀‍ 격하게 돌아가는 겁니다. 전쟁이 일어나고 ‍그런 것들이요. 인간이 초래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아요. 지구를 정화하기 위해 ‍우주의 힘이 이 모든 게 ‍일어나도록 하는 겁니다. 새 시대의 기준에 걸맞은‍ 사람들이 남게 될 거예요. 바르게 처신하세요.

‍HOST(m): 다행히도 ‍조로아스터교 경전은‍ 말세에 있을 ‍거칠지만 필요한 ‍시험에서 결국 ‍빛이 어둠을 정복하게 ‍된다고 기록합니다. 지구에 나타날 ‍마지막 구세주가 ‍이것을 이룰 것입니다. ‍‍‍‍‍‍‍‍‍‍‍‍‍‍‍‍‍‍‍‍‍‍‍‍‍‍‍‍‍‍‍‍‍‍‍‍

의로운 여러분, ‍오늘 시청에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 다시 ‍고대 조로아스터 경전에‍ 예언된 사오시안트와‍ 그의 강력한 활동을 ‍더 자세히 알아보니 ‍꼭 시청해주세요.

이어서 주목할 뉴스와 ‍『역경사 마르빠(채식인): ‍‍유명한 티베트 불교 스승, 4부 중 3부』가‍ 방영됩니다. 수프림 마스터 TV에‍ 채널을 고정해주세요.

신께서 삶의 중심에‍ 계시며 미덕이 여러분을 ‍보호하길 빕니다.

‍‍

더보기
오래된 예언  12 / 24
3
2021-10-03
2752 조회수
4
2021-08-01
3933 조회수
6
2021-04-11
3970 조회수
23
2018-09-02
3505 조회수
24
2018-08-05
4873 조회수
더보기
최신 영상
31:37

주목할 뉴스

1 조회수
2022-09-27
1 조회수
2022-09-27
1 조회수
40:12

주목할 뉴스

165 조회수
2022-09-26
165 조회수
2022-09-26
640 조회수
2022-09-26
140 조회수
2022-09-26
114 조회수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