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음 동영상
 

유명한 채식인

길스 브라이언트(비건)과 평화를 노래하다: 모든 존재에 대한 사랑, 2부 중 1부

2023-01-19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길스 브라이언트는‍ 유명 음악가이자, 요가 교사, 지구의 치유자, 비건 활동가입니다. 브라이언트 씨는‍ 요가와‍ 치유의 작품, 음악을 통해 평화와 사랑과‍ 진정한 행복을 가져오는‍ 영국의 창의적인 플랫폼, 월드 힐링‍ 프로젝트의 창시자입니다.

유명한 가수, 작곡가, 그리고 음악 프로듀서로서‍ 브라이언트 씨는‍ 세계에 봉사하기 위해‍ 심리학, 철학, 환경 보존,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공부했습니다. "음, 고대 사람들은‍ 법이 아니라‍ 음악에 의해‍ 통치되었다고 했어요. 플라톤의 말이죠. 영국에서는‍ 연속 합창단이 유지됐죠. 특정한 장소들에‍ 연속 합창단이 있어요. 사람들은 차례로‍ 신성한 노래를 부르고‍ 그 진동을‍ 지구의 에너지 채널, 지구의 에너지 라인으로‍ 울려 퍼뜨리죠. 따라서, 반드시‍ 주파수가 중요한 것은‍ 아닌 것 같지만‍ 소리와 진동, 주파수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사람들의‍ 의식에도 영향을 주고‍, 지구와도‍ 상호작용하는 거죠."

길스 브라이언트(비건)이‍ 세계에 전하고자 하는‍ 가장 중요하고 고양되는‍ 메시지이자 생기를 주는 진동은 가장 넓은 의미의‍ 평화, 동물 주민을 포함한‍ 만물을 위한 평화입니다. 그는 지난해, 세계가 직면한 격동의‍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강력한 세계 평화의 노래를‍ 작사, 작곡했습니다.

창시자로서, 브라이언트 씨는‍ 6월 20일 정오부터‍ 24시간 노래를 불렀죠. "저는 생각했죠.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우리가 뭘 할 수 있을까? 만약 우리가 정말‍ 좋은 노래를 쓴다면‍, 전 세계 사람들이‍ 평화를 위해 동참해‍ 노래하게 될 거라고‍ 우리는 생각했죠. 이렇게 평화를 기원하죠. 그리고 전 세계 전통에서 온‍ 평화의 단어들이‍ 있는데요.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그 단어를 노래 부르게‍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들이‍ 노래로 단결하길 원하고‍, 그들은 그렇게 하고 있죠."

브라이언트 씨에게‍ 평화와 비건 생활방식은‍ 항상 의미가 같았습니다. "비건이라는 말은‍ 평화를 뜻해요."를 보면‍ 매우 명확합니다.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