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음 동영상
 

우리 행성에 대한 오래된 예언 시리즈

우리 행성에 대한 오래된 예언 시리즈: 황금시대 예언 188부 - 미륵 시대에 관한 레리히 부부(채식인)의 예언

2022-04-03
진행 언어:English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오늘은 매혹적이고 유명한 러시아인 부부 헬레나 레리히와 니콜라스 레리히가 전한 현재와 미래 시대에‍ 관한 일련의 예언을‍ 알아보기 시작하겠습니다.

1879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태어난 헬레나 이바노바 레리히는‍ 인도철학과 외국어에 관심을 가진 재능 있는‍ 피아니스트였습니다. 그녀는 불교를 주제로 한 많은 영적 서적과 헬레나 블라바츠키 여사의 저서 『비밀 교의』‍ 러시아어 번역본을‍ 저술했습니다. 헬레나 레리히는‍ 젊은 아가씨일 때 역시 1874년에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태어난 뛰어난 화가이자 소울메이트인 미래의 남편‍ 니콜라스 레리히를‍ 만났습니다. 니콜라스 레리히는 아내 헬레나를 통해‍ 동양 종교와 신지학에‍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그들은 함께 여러 차례 중앙아시아로 가서 인도의‍ 알려지지 않은 지역과‍ 히말라야, 티베트, 몽골과 다른 지역을 탐험했습니다.

채식가인 레리히 부부는 인도 다르질링에서‍ 블라바츠키 여사에게 신지학회를 창설하게 인도한 영적 스승인‍ 모리야 대사를 만났습니다. 모리야 대사는 고대 지혜의 승천 대사 중 한 분이며 또한 대백색형제단의 스승으로 알려졌습니다. 레리히 부부는 내면으로 직접 소통해 모리야 대사의 신성한‍ 가르침을 기록하고 그것을 1923년에서 1941년까지 풍성한 영적 발견과 예언을 담은 책들로 출간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이런 고차적 가르침을 바탕으로 1920년 미국 뉴욕에‍ 아그니 요가협회를 설립했고 『신성한 불과의 동화』를 뜻하는 아그니 요가는 모든 시대의 동양과 서양의 가르침을 통합합니다. 아그니 요가의 목적은 다가오는 미륵시대인 황금시대를 위해 인류를‍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미륵은 불교에서‍ 예언한 구세주이며‍ 칼리 유가 즉, 암흑시대의‍ 끝에 지구에 와서‍ 지구를 황금시대로 이끄는 모든 나라에서 예언한 그 구세주입니다. 레리히 부부가 받은 아그니 요가의 가르침에‍ 따르면, 우리는 이미‍ 칼리 유가의 끝에 있습니다.

“저는 이미 칼리 유가의 끝에 관해 말했지만, 어떤 사람은 남은 것처럼‍ 보이는 세기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요. 간단한 화학 실험은 시약이 처리속도를‍ 높일 수 있음을 입증했지만 그들은 가속 가능성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수치인 노예 제도가 드러날 때 사람들은 시대의 변화를 예측해야 합니다. 미륵의 출현이 40만년 후에만 가능할 것으로 예측할 수 있나요? 한 마디 말로 여러 차례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다시 수천 년간 지구가‍ 어둠을 잠길 것을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냥 악의 진보를 상상해보세요!”‍

HOST‍: 이 글을 쓸 당시, 전 세계에 독감유행과 세계대전이 막 일어났고, 다른 전염병이 태동했죠. 인간의 노예제도는 여전히 존재했으며‍ 동물 주민은 점점 많은 수가 고문과 죽음을 당했습니다. 그 후로 이런 상황 중 많은 것이 계속되거나‍ 악화하였습니다.

아그니 요가 문헌은 칼리 유가의 가속을 뜻하는‍ 격동의 사건들을 말합니다. 기후 변화도 거기에 포함되는데, 놀랍게도‍ 수십 년 후에야 과학자들도 그것을 확인했습니다.

“지진, 화산 폭발, 폭풍, 안개, 수심 감소, 기후 변화, 질병, 빈곤, 전쟁, 반란, 이단, 국가전복~‍ 이 위협적인 시기에‍ 인류가 예측하는 다른 징후가 또 있나요?‍ 예언자는 필요 없으며‍ 가장 하찮은 필사자도 지금까지 지구 붕괴의‍ 무서운 전조가 이렇게 많이 모인 적은‍ 없다고 증언할 것입니다”

“Media Report by Channel 4 News - Oct. 5, 2021: Disaster victims (f, f2): Oh, my God!

“Media Report by Arirang News – Oct. 12, 2020, Anchor (f): 지난 20년간 자연재해가 급증한 것은 주로 기후변화 때문입니다. [221.10.05]

Media Report by DW News] Reporter (f): 과학자들은 사스, 메르스, 코로나19와 같은 인간의 새로운 전염병의 수가 지난 수십 년간 급격하게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1980년 이래 모든 질병의 발생 건수가 대략 세 배로 증가했지요.”

“Media Report by The Economist – Oct. 1, 2019, Narration (f): 미국에서 거의 4천만 명이 가난하게 살고 있습니다.

“Media Report BBC News – Jan. 29, 2022, Anchor (m): 영국의 생활비가 상승하죠

Woman (f): 우리는 먹고 추울지 아니면 따뜻하게 굶을지 중 하나죠.

Taylor Marshall Show Podcast – Sept. 28, 2021, Dr. Taylor Marshall (m): 프란치스코는 그리스도의 대리인이 해야 할 모든 것에 정확히 반대되는 일들을 하는 것 같습니다.

“New York City United States – Sept. 24, 2015, Speech by Pope Francis Voiceover (m):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신자이며 그의 생애는 인간적으로 말해 실패했죠.

“Media Report by Fox Business – Feb. 1, 2022, Stuart Varney (m): 실패한 정책과 무능함에도 불구하고, 원래의 바이든 팀은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Fox Business interview – Aug. 28, 2021, Congressman, Retired Air Force Captain (m): 우리의 안전을 탈레반에 의존하고 있으며… 그리고 그들에게 우리편 명단을 주고…

Virginia Foxx (f): 아프가니스탄의 몰락, 우리의 개방된 국경, 치솟는 인플레이션, 무모한 지출, 기록적인 실업률, 증가하는 국가 안보 위협…

“Media Report by hannel 4 News – Mar. 24, 2022, Reporter (m): 우크라이나는 육지와 바다, 하늘에서 공격받습니다

“Media Report by Fox News – March 23, 2022, Anchor (f): 푸틴의 대변인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핵 공격을 배제하지 않지요.

등등

HOST‍: 이러한 종말의 시기는 인간과 동물 주민 모두의 생명을 잃게 하는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아그니 요가는 이런 몹시 불행한 상황을 만든 인간의 역할을 주시합니다.

“인간과 동물의‍ 출산이 사라지고 자연의 번식력이‍ 고갈되는 것이‍ 칼리 유가의 끝을‍ 나타냅니다. 이 모든 것을 우연의‍ 탓으로 돌릴 때가 있지만, 사실 그것은 인간이 가차없는 법칙이라 부르는‍ 것의 작용입니다”

HOST:‍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도 강연 내내 이렇게 경고하셨습니다.

“생명을 죽이면서 어찌 살기를 바랄 수 있겠어요. 『뿌린 대로 거두리라』 인과의 법칙은 조금도 틀리지 않습니다. (예, 스승님)”

“우리 지구는 예정된 진화를 완료하기 전에‍ 파괴될 위험에 처했지요. 사람들의 범죄와‍ 정신적 무감각은‍ 우리 행성 주위에‍ 유익한 광선이 닿지 않을‍ 정도로 그런 것을 방출하게 했습니다. 우리 행성은 거대 폭발로 종말을 맞을지 모릅니다”

(스승님, 이전 컨퍼런스에서 언급하시기를, 지구의 이 힘든 시기에 도움을 주시려고 세상에 새 보호 고리를 치셨다고 하셨는데요. 이 보호 고리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지구가 폭발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와, 세상에) 이번이 두 번째예요. 처음에 내가 만든 건 평화를 위한 거였죠. 이번이 두 번째인데 지구를 물리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거예요. 그럼 여기에 사는 모든 이들이 안전하죠. (감사합니다, 스승님)

HOST:‍ 아그니 요가의 글은 빛의 군주로 알려진‍ 위대한 영들이 지구를‍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활동한다고 밝혀줍니다. 우리는 이 시기에 칭하이 무상사님이 빛의 군주들을 이끌며, 스승님과 그녀의 조력자가‍ 행성 폭발을 포함한‍ 많은 종류의 임박한‍ 재앙을 막고 있다고 믿습니다.

(2021년 5월 26일, 명상을 하던 중, 스승님의 화신이 히말라야와 티베트 고원 주변의 빙하를 강화하는데 저를 데려갔어요. 이 지역의 빙하가 많이 녹고 재난까지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저는 스승님이 오른손을‍ 저어서 하늘에서 극도로‍ 차가운 공기를 잡고‍ 두 손으로 하늘의 응축된‍ 찬 기운을 끌어당겨 세계의‍ 지붕에 있는 높은 산들을 덮는 것을 보았지요. 저도 스승님을 따라가, 약간의 찬 공기를 모으는 걸 도왔지요. 순식간에, 산들은 얼어붙은 얼음과‍ 눈으로 덮였습니다. 눈이 심하게 녹는 것을 막기 위해 많은 얼음층을 더해 단단하게 했습니다. 스승님의 보이지 않는 끊임없는 노고가 없었다면‍ 온난화와 해빙은 훨씬 심각했을 겁니다)

(그 후에 스승님은 저를 화산이 곧 폭발해 심각한‍ 재앙을 불러올 활화산의 바닥으로 데려갔죠. 이 유명한 화산은 동아시아 국가의 수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폭발한다면, 영향이 매우 심각할 겁니다. 스승님은 바위를 뚫고‍ 마그마 저장소로 들어갔고 저도 따라갔지요. 그리고 스승님과 저는 용암에 흠뻑 젖었습니다. 스승님은 폭발하려는 용암 방을 식히기 위해 하늘로부터 푸른 『신비의‍ 얼음』 냉각수를 뿌렸죠. 이 천상의 『신비의 얼음』의 온도는 섭씨 영하 천 도였습니다. 그 결과, 끓는 용암은 즉시 식고 응고되어 더 이상 끓지 않게 되었습니다. 폭발하려던 불타는 붉은 용암기둥은 곧바로 화산 통로로 수축해 안전하고 분출하지 않게 됐죠)

(스승님은 언젠가 강연에서 지구가 언제든 사라질 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이건 사실입니다. 2021년 7월 24일, 세계 기도를 시작했을 때 저는 내면에서 즉시‍ 지구가 산산조각으로 폭발하려는 걸 보았어요. 세상의 종말이 왔죠. 저는 매우 당황했어요. 지구가 어떻게 폭발할지‍ 제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몰랐습니다. 이 가장 중요한 순간에‍ 스승님의 화신이 황급히‍ 높은 왕국에서 온‍ 매우 두꺼운 황금빛 에너지로 향하며 이 에너지로 지구를 시럽이나 물엿처럼 두껍게 감쌌습니다. 매우 부드러운 황금빛의‍ 말랑말랑한 에너지가 지구 전체가 감쌌고 지구의 폭발을 아슬아슬하게 멈췄죠. 그 후 스승님은 탈진하며 엄청난 고통에 몸부림쳤고‍ 땅에 쓰러졌어요!‍ 스승님은 지구를 폭발에서‍ 보호하기 위해 인간이‍ 동물을 죽이고 고기를 먹은‍ 엄청난 업보를 짊어지고‍ 자신을 희생해야 했죠)

(이때 저는 내면에서‍ 수에첸 자매가 달려와‍ 스승님의 희생에‍ 통곡하며 스승님을 돕고‍ 기꺼이 업보를‍ 나누려 했지만, 자매도 고통에‍ 쓰러진 것을 보았죠. 스승님과 자매는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나중에 저는 지구 표면에서 많은 동물주민이 스승님이 자신을 희생하여 만든 보호막을 뚫으려고 분개하며 뛰어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튀어나왔다가 뒤로 밀리는 모양에서 돼지, 기린, 북극곰, 여우, 닭 주민 등이 보였습니다. 인간이 동물 주민에게 너무 잔인해서 동물 주민은 복수하고 지구를 폭발시키고 싶어했어요! 하지만 소용없었죠. 저는 동물 주민의 분노를‍ 가라앉히려고 재빨리‍ 소통을 시작하니‍ 인간에게 억압과‍ 죽임을 당한 자신들의‍ 절망적인 상황에 대해 울부짖으며 슬퍼했어요. 그들은 속수무책으로 느꼈고 탈출구도 없이‍ 인간에게 계속 고문당하고 살해당하는 대신, 더는 인간에게 학대받지 않기 위해‍ 지구가 폭발하도록‍ 둘 수밖에 없었죠)

(동물주민이 끝없는‍ 학대를 받을 때, 그 절박한 마음이‍ 인간의 마음과 똑같으니 매우 가슴 아프죠!‍ 저는 슬프고 동정적인 마음으로 동물주민을 하나하나 설득하며 스승님께서 약속하신 위대한 은총을 말했죠. 복수를 포기한다면, 스승님이 천국으로 데려가고 해탈한 후, 다시는 인간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요. 오랜 설득 끝에 동물주민들은 진정했고 결국 지구위기는 일시적으로 지나갔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님은 지구의 진정한 구세주입니다. 인류가 깨어날 시간을‍ 벌기 위해 지구를‍ 위험에서 구하고‍ 지구의 파괴를‍ 수없이 지연시켰지요)

“난 그저 여기 있는 동안‍ 모두를 위해 지구를‍ 지키려고 애쓰는 것뿐이죠. 가능하면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악업이 너무‍ 엄청나게 쌓여서‍ 모든 산을 다 합친‍ 것보다 더 높아요. 하늘을 전부 채우고도 남죠. 수 세기 동안, 수백만 년, 수십만 년 동안‍ 쌓은 악업이요. 그리고 매번 정화됐어요. 전쟁이 일어나고‍ 유행병과 대규모의‍ 팬데믹 같은 걸 겪었죠. 하지만 이번엔 큰 거예요. 대대적인 시기죠.

사실 우리 행성은‍ 언제든 사라질 수 있어요. 늘, 매일, 시간 있을‍ 때마다 명상하세요. (예, 스승님)‍ 난 온 힘을 다하고 있지만‍ 아무것도 약속 못해요. (감사합니다, 스승님)‍”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