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음 동영상
 

시네마 산책

희망이 있는 우크라이나의 정치 코미디: 『국민의 하인 2』

2022-09-04
진행 언어:English,Russian(Русский)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나는 조국을 사랑하네‍. 아내를 사랑하네. 우리 강아지를 사랑하네. 난 모든 것의 일부라네. 난 슈퍼맨이나 다름없지만‍ 싸움을 원하지 않는다네. 모두가 알고 있지. 내가 선고받은 건‍ 『국민의 하인』이라는 걸‍. 난 거의 모든 걸 가졌지.‍ 존엄과 명예, ‘브라보’라는 외침도‍. 국민들은 나에게‍ 개인 비행기를 줬다네. 난 그럴 자격이 있지.‍ 내 배에 (바로 여기)‍ 문신을 하려고 하네. 『국민의 하인』이라고.”

2015년 개봉 이후‍ 『국민의 하인』은‍ 즉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우크라이나 역대‍ 가장 인기 있는 TV 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16년에 영화 속편이‍ 장편으로 제작되었는데‍ 제목은‍ 『국민의 하인 2』입니다. 웃음과 재미가 보장되는‍ 이 영화는 보는 이에게‍ 정직하고 효율적인‍ 정부와 진정한‍ 민주주의를 열망하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생각하게 합니다.

주인공 바실리 페트로비치‍ 홀로보로드코 대통령은‍ 현 우크라이나 대통령이자‍ 빛나는 세계 지도자상‍ 용기 부문에 선정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연기했습니다. 그는 영화 공동제작자이자‍ 크바르딸 95의 창립자입니다.‍ 그의 엄청난 용기와‍ 지칠 줄 모르는 노력, 국가를 향한‍ 진심 어린 헌신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단결시키고 힘을 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존경과 지지를 얻었습니다.

영화에서 홀로보로드코‍ 대통령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린 정말로 심연의‍ 끝에 서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위대한 국가를‍ 만들 기회가 있습니다. 우린 개방적이고 영리하며 재능 있는 이들의 나라죠. 우리가 이를 깨달을 때 전 세계가 말할 겁니다.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특히 현재 러시아의‍ 침공이 시작된 이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우크라이나 국민들은‍ 우크라이나가 얼마나‍ 존경스럽고 고귀한‍ 나라인지 보여주었고‍ 그들의 강인함과 의로움은 전 세계를‍ 감동시켰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감동을 주는 강력한 연설을 많이 했는데, 그중 이 연설은 유럽 연합의 통역사를‍ 눈물짓게 했습니다.

“우린 우리의 땅과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아무도 우릴 멈출 수 없죠. 우린 강인합니다. 우린 우크라이나인입니다!‍”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