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동영상

주목할 뉴스

겸손하고, 감사하고, 존중하라 (2020년 4월 29일)

2020-05-01
내용 요약
다운로드 Docx
더보기

♣ 2020년 4월 29일‍ 수요일, 또 다른 업무 관련 통화에서 가장 사랑하는‍ 칭하이 무상사님께서는‍ 귀한 시간을 할애하셔서‍ 다양한 주제에 관한 스태프들의 질문에 답해주시며 사랑과 지혜를‍ 나누셨습니다. 이에 앞서, 특정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셨습니다.

SM: 그나저나,‍ 전할 메시지가 있어요. 괜찮나요? (네)‍ 질문을 하기 전에요. 이 메시지는 중요해요. 『N』에게 보내는 거예요. 철자를 전부 말할 수는 없어요. 남아있는 부정적인 힘이‍ 문제를 만들까 걱정되거든요.

그래서 이건 『N』을 위한‍ 메시지에요:‍

부디 기도하고 감사하세요. 걱정하지 말고요. 『그』는 괜찮을 겁니다. 끝입니다.

관련된 사람들‍ 그들은 알 거예요. 그들은 이해할 겁니다. 알겠어요? (아! 네)

 

회의가 진행되는 동안‍ 스승님은 코로나19‍ 대유행의 근원에 대한 신의 확언을 포함해 영적‍ 통찰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또한 인간과‍ 이 시기에 관한 천국의‍ 엄격한 지시와 천국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것에 관하여 상세히‍ 설명하셨습니다.

스승님은 고통받는 모든 생명을 위해 정의를 구현하려는 확고한 의지를 표하시며, 또한 3세계 신을‍ 대체하신 이유를‍ 솔직하게 설명하시고,‍ 고귀하고 헌신적인‍ 강아지 한 마리를‍ 떠나보내고 난 후의‍ 심정을 밝히셨습니다.

한 스태프는 또 다른 주제로써 더 나은 신의‍ 도구가 되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했습니다.

 

SM: 겸손, 겸손과 존중입니다. (네, 스승님)‍ 내가 여러분께 본인 위주처럼‍ 보인다고 말할 때 여러분은‍ 스승을 존중해야 합니다. (물론이죠)‍ 여러분과 많은 세대의 영혼을‍ 구해주는 이가 스승이니까요. 그게 첫째 이유이죠. 둘째, 여러분은‍ 겸손해야 하니까요. (네)

여러분은 도구 입니다. 이 고귀한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신의 은총에‍ 늘 감사하세요. 절대로 본인이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렇게 생각하면 축복의‍ 흐름을 멈추게 됩니다. 영감의 흐름이 끊기죠. (네, 스승님)‍

언제나 겸손하고, 겸손하고, 또 겸손하고‍ 감사하세요. 그게 다예요. 더욱 겸손하세요. (겸손이요, 네)‍ 훈련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세요. 겸손, 감사, 존중을요. 여러분 스승을 존중하세요.

스승은 적어도 높은 천국을‍ 대표하죠. 전지전능한 신을 대표합니다. 존중해야만 해요. (네, 스승님)‍ 그러면 더 많은 공덕과‍ 인생에서 아름다운 일과‍ 행복이 커지고‍, 더 경쾌하고 가벼워지며‍ 여러분의 명상,‍ 일, 재능에 더 많은‍ 진보가 있을 것입니다.

 

SM: 기도하세요. 스스로가 충분히 겸손치‍ 못하다 느껴지면 기도하세요. 『부디 절 더 겸손하게 해주세요 (네)‍ 신을 섬기고, 고통 받는‍ 존재들을 도와 그들의 괴로움과 슬픔을 (네, 스승님)‍ 덜어 줄 수 있도록 최대한 겸손하게 해주세요』 (네, 스승님‍. 네, 기도하겠습니다)‍

내 가슴에 사무쳐서‍ 잊을 수가 없습니다.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스승님‍)

네, 좋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가장 자비로운 스승님,‍ 세상과 모든 생명에 내려주시는 사랑,‍ 자비, 보호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천국의 자비 안에‍ 신성한 힘이 끊임없이 저희를‍ 통해 일할 수 있도록‍ 늘 겸손할 것을 기억하고‍, 감사하고 가장 은혜로운 스승님께 존경심을 갖길 바랍니다. 평화를 가져오는 임무를‍ 큰 승리로‍ 이끌고 계시는 스승님을‍ 강력한 천국에서‍ 보호하시길 바랍니다.

칭하이 무상사와의‍ 전화 회의 전체 내용을‍ 보시려면 며칠 뒤‍ 방영되는‍ 스승과 제자 사이를‍ 시청해 주세요.

더보기
재생목록
공유
공유하기
퍼가기
시작 시간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GO
GO
QR코드를 스캔하세요 ,
또는 다운로드할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